하단


[부산여행] 서면호텔 하운드호텔&펍 (하운드관광호텔) Hound Hotel & Pub 피쉬앤칩스, 오징어앤칩스 국내여행 - 부산





부산여행에서 묵었던
부산서면의 하운드호텔&펍 (하운드관광호텔) Hound Hotel & Pub

1층에 호텔로비도있고 한켠에 펍도 있어요
이 공간은 저녁엔 펍으로 운영되고 아침엔 투숙객들이 조식을 먹는 공간이 되더라고요


내부 인테리어는 어두컴컴하구 ㅋㅋㅋ
테이블마다 초가 켜져있어요.

밤에는 음악을 약간 크게 틀어주시더라고요 ㅋㅋ(이제 늙어서
음악크면 안신나고 ㅋㅋㅋㅠ 클럽음악보다 술마실떄도 재즈작게 틀어놓는게 더 좋고 그러하다..)ㅋㅋ

테이블에 켜있던 초 
알콜램프 돋는 ㅎㅎㅎ



티몬에서 2박에 154000원에 구매했던 딜에 조식쿠폰과함께 포함되어있던 피쉬앤칩스 or 오징어앤칩스 교환권
연박이라 이것도 2장이었어요. ㅎㅎ
다음날엔 펍 못들를 것 같아서 오늘 2장 다 사용가능하냐고 여쭤보니까
된다고 하셔서 배안부르면 오늘 다 먹어버리기로 하고 ㅋㅋㅋ

오른쪽에 커트러리 들어있고요
작은 우드트레이에는 크루통 들어있었어요 
크루통 맛나더라는 ㅎㅎ


뜨끈하게 내주시는 저 스팀티슈랑 ㅋㅋ(완전 맘에들어 ㅋㅋ)
술은 버니니 하나랑 칭따오 하나 ~


피쉬앤칩스 
양도 꽤 많더라고요 

생선튀김 3조각에 아래 칩스가 깔려있어요

보글보글 버니니랑 칭따오 ㅎㅎ
칭따오는 맨날 양꼬치집가면 먹는데 으흐흐 양꼬치집 아닌곳에서 먹는건 처음인 듯


앞접시에 한조각 턱 올리고 
갈린치즈때문에 더 맛나보임 ㅎ흐흐


포슬포슬 맛나던 생선살 ㅎㅎ
아주 바삭하니 맛있었다 감자튀김도 그렇구 ㅎㅎ

다먹고 또 주문한 오징어칩스;ㅎㅎ
신촌 엉클스 오징어튀김 이 생각나는 비주얼 ㅎㅎ
예쁘게 꽃오징어로 튀겨져나온다 ^^

이것도 너무 맛있어서 폭풍흡입
튀김옷양념이 완전 맛있었다. 오징어도 말랑하구 ^^

아래깔린 다리 ㅎㅎ
다리도 와전 맛있...칩스도 하나도 안남기고 다 먹어치움;;ㅎㅎ

호텔숙박금액에 포함된 쿠폰으로 먹은거라
맥주값만 결제했다. 단품으로 먹으면 피쉬앤칩스는 12000원 오징어앤칩스는 15000원인가
그랬던 듯,.
부산 사는 분들이면 호텔이용안해도 1층펍에서 간단하게 맥주랑 맛난안주랑 곁들여도 좋을 듯 ㅎ


조식포스팅은 여기~


핑백

덧글

  • mooncake 2015/03/14 15:12 # 삭제 답글

    맛있겠어요!!!!
    보면 볼수록 이 호텔 정말 맘에 들어요^^
    완전 알차게 잘 다녀오신 듯~^^
  • 듀듀 2015/03/14 17:14 #

    으흐흐 저도 정말 다시가고싶은 호텔이예요 ^^
    지금도 티몬에 같은가격으로 판매중인데 ㅋㅋ
    당장 사서 부산 또 가고 싶네요 으허헛;ㅋㅋㅋ
  • 아르 2015/05/18 22:00 # 답글

    까릉 ㅎ 맛난거 드셧네요 ㅎ 호텔식사 치곤 신기 해요 ㅋㅋ
    영국음식이라 더 그런듯 ㅋㅋ 오징어 정말 맛져 보여요 정말 요거 먹으러 들러 볼만 하네요
  • 듀듀 2015/05/19 21:00 #

    기름 깨끗한거에 튀긴 것 같더라구용 ㅎㅎ다 맛있었어요^^
    굳이 호텔에서 묵지않아도 펍에서 간단하게 맥주한잔하기 좋겠더라고요 ㅎ
    사람도 그렇게 많은편도 아니고요 ㅎ지금은.또 모르겠네요 ㅎㅎㅈ오픈한지 한달되었을 때 가서 ㅎㅎ
    계속 이대로 남아줬으면 좋겠어요^^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7811512
10337
11877465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4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