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신사동 가로수길 라인프렌즈스토어 LINE FRIENDS STORE Toy





가로수길에 생긴 라인프렌즈스토어 ^- ^
오픈날부터 지나는 다녔는데 ㅎㅎ
전날 들어가서 휘리릭 보고나오고 ㅋ
다음날 제대로 구경하러 갔다는 ^^ 

가운데 거대브라운인형이 반겨주고
사람정말 많아요
외국인들도 참 많고^^


꺄아 대형 브라운 ^^ 
귀여워~~~~ ㅎㅎㅎㅎ
몸에 글씨도 써져서 ㅋㅋ(손으로 쓰면 ㅋㅋ)
사람들이 브라운 몸 이곳저곳에 낙서를 흐흐흐 

귀여운 브라운/코니 인형 

초코렛도 귀여워요
(가격은 깡패)


브라우우우운 ~


귀여운 문 ~

문~~ 


귀여워서 정신 잃을 것 같고 ㅎㅎㅎ
혼미한 정신을 이끌고 구경을..ㅎㅎㅎ
저 아래 초록머리띠 두른 코니도 옷이 참 귀엽네요 

ㅠㅠ 흐악..
씹덕씹덕


작은피겨들도 팔아요 ~

브라운 베어브릭 ?ㅎㅎ
근데 이건  귀염미 떨어지는 듯 ㅋㅋ


고리에 걸 수 있는 얼굴인혈도 판매중 


샐리 헤어핀
끄억..ㅋ.ㅋㅋ귀여워
내가 달고다니면 사람들이 수군거리겠지만ㅎㅎㅎㅎㅎ
아가들이 달고다님 참 예쁘겠네요
옷이나 모자 가방등에 집어줘도 귀여울 듯

브라운 장 !
ㅋㅋㅋ 
옷들이 다 귀염터져요








애벌레 



온갖 굿즈들이 유혹하는 곳;;
공책도 쓸데없이 정말 예쁘죠


뱃지 


유에스비도 완전 귀엽고


밴드도 ㅋㅋ


2층 올라가는 길 
지하 1층 2층 이렇게 되어있어요 매장은


꺄아아 ㅋㅋ 금색 브라운이랑 코니 ㅠㅠ

블링블링 코니


ㅋㅋ천장에 풍선보고 빵 터지구 


2층엔 옷도 팔아요 

흐하하 귀여워 


머리띠...ㅋㅋ
브라운 샐리 한쪽씩 있어서 센스돋는 ㅋ


양말 ㅋㅋㅋㅋㅋㅋ


아가들 옷은 작고 참 귀엽더라고요 
성인용은...(-_-;;;)ㅋㅋㅋ
아무나 못 입을 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브라운 인형^^


제임스 캬캬캬 


구석에 혼자 있던 샐리ㅣ
입술 귀여워 쥬금 



지하^^


라인프렌즈 쿠키 ㅋㅋ
맛은 없어보이지만 ㅋㅋ


마카롱도 팔고요
3000원 ㅋㅋ가격창렬


더치커피인가봐요


보기엔 참 예쁘던 ㅎㅎ
ㅋ카페는 나중에 시간 많을때 한번 들려서 음료랑 푸딩류 먹어봐야겠어요..


초코슈 ㅎㅎ 
뭔가 빵부분이 엄청 귀엽게 생긴
돌이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요 푸딩
병도 귀엽고^^


조각케잌류도 있어요


피규어 ㅎㅎ
저 종이집도 참 귀엽더란..

써모스보온병
그나마 이런게 실용적일 듯 ㅎㅎㅎㅎ


머그도 있고요 ㅎㅎ




인형 떼샷


문구류도 많아요
저뒤에 샐리 트레이(연필 놓는 것 같은거?ㅋㅋ) 귀엽더라구요
책상에두고 자주쓰는 펜 놓아두면 귀엽겠어라


블링블링 브라우우운


네이버 웹툰 굿즈들도 한쪽코너에 있어요

갖고싶다......ㅋㅋㅋ


양말도 귀염터짐 ㅋㅋ

샐리가방 귀엽죠 ㅋㅋ
이런거 사주고싶어서 빨리 아가짱 낳고싶...ㅋㅋ


흐아아 ㅋㅋㅋㅋㅋ


침구류도 있어요


디퓨저랑 향초도 
근데 그다지 예쁘진 않더라는 ㅋㅋㅋㅋㅋ


티슈도 정말 예뻤음 


필통 ㅎㅎ
조카있음 사주고싶네요..

테이블매트 ㅋㅋ
브라운이 젤 귀여워서 얘만 찍었음


그릇도^^



테이블매트들

법랑소재그릇들도 있어요


트레이도 여러종류 있구요


귀염귀염


카페

카페는 담에 시간 많을때 커피마시러 오는걸로 ㅎㅎㅎ

엽서사려고 들었음!

100장 만원이래서 오오오 혜자스런 가격이군 
이랬는데 뒤에 33000이 찜찜해서;;
직원분께 여쭤보니 어제까지 오픈행사가로 만원이고
오늘부터 33000원이라고
....이럴수가
어제도 들렀는데 난 왜 어제 이걸 못봤죠 으엉어어엉 ㅠㅠ
100장에 33000원이여도 싼 가격이긴한데..ㅋㅋㅋ왠지 ㅠㅠ
만원이라고 생각하고 집었던거라 넘 비싼느낌에 다시 내려놓은ㅋㅋㅋㅋ
근데 자꾸 눈에 아른거려 곧 사러갈 듯;;;;;


계산대 

계산대 줄도 엄청 길더라고요;;ㅎㅎ


유리벽면도 귀여운 라인스토어 ~^^ 





얼마전 다녀온 카카오프렌즈샵이랑 비슷한 컨셉이지만
라인프렌즈스토어가 규모도 훨씬크고 제품군도 다양하고
카페도 운영하고 있어서 더 구경하긴 좋은 듯 ㅎㅎ


핑백

덧글

  • 리씨 2015/03/12 02:56 # 답글

    으아아아!!! 정말 귀염 터지는 것들이 많네욥...!!!


    근데 초코슈는 필터 적용 하신건가요? 사진이 흑백이라;;

    실제로 저런 색인건가요?! 신기하네예!!!
  • 듀듀 2015/03/12 09:46 #

    ㅎㅎㅎ귀여운거 정말 많아서 황홀하더라구요 눈이 핑핑 @ㅠ @ ㅋㅋㅋ
    크크 초코슈 색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보고 놀랐어요 ㅋ실제로 저런 색이예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갈색의초코초코 느낌이아니라 오징어먹물빵 같은 색이죠?ㅋㅋㅋㅋㅋ
    조만간 카페가면 초코슈도 한번 먹어보고 올려볼게요 ^^ㅋㅋㅋㅋ
  • mooncake 2015/03/14 15:10 # 삭제 답글

    지나다니기만 하구 한번도 안들어가봤는데(어쩐지 귀찮아서요...허허허)
    이렇게 상세히 구경시켜주시니 넘 감사^^
    품절된 라미 사파리 콜라보 만년필 입고되면 사러 가려구요ㅎㅎ
  • 듀듀 2015/03/14 18:16 #

    ㅎㅎ사람이 넘 많아서 오픈첫날은 안갔는데 (그날은 줄도 엄청 길더라고요 ㅎㅎㅎㅎ)
    평일에도 역시나 사람들은 많더라구요 캬캬 ㅎㅎ
    귀여운게 정말 많았어요 가격이 비싸서 체념하고 봤어요 으흐흐;;
    그러게요 ㅎㅎ 라인이 라미랑도 콜라보레이션한거 저기 매장에서 보고 첨 알았어요 ^^
    사시면 블로그에서 구경시켜주세요 헤헤 기대됩니다~
  • 아르 2015/05/18 22:16 # 답글

    볼게 상당히 많으네요 먹는거 부터 여러가지 잡화도 가득이공 ㅎ
    일본서도 라인 인형 보이더라구요 기여운건 어디나 통하나 봐요
  • 듀듀 2015/05/19 21:08 #

    요즘 라인스토어가 여기저기 많이 생겼어요 ㅋ명동에도 에버랜드에도 생기고 ㅎㅎ
    일본인 중국인관광객들이.참.좋아하더라고요 ㅎ물건도 많이들.사가시고 ㅎㅎ
    저도 13년에 일본갔을 때 돈키호테에서 라인 브라운인형 팔던 생각이 났어요 ㅋㅋ
    그래서 울나라도 안파는데 일본은 파네~했었는데 ㅎㅎㅎ지금은 정말 다양한
    제품들이.나오고 여러브랜드들이랑 콜라보레이션도 계속 하더라고요 ㅋㅋ
    자꾸 지갑만 털릴 것.같은.ㅋㅋㅋㅋ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1721390
10337
11878246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4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