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가샤폰 통통한 발레리나 포챠리나 미니피규어 ポッチャリーナ Toy





캡슐토이뽑으러 국제전자센터 :-)
여기 처음와보는데 완전 신세계...ㅋㅋ
캡슐토이기계도 엄청많고 여러가지 피규어들이 유혹해요;ㅋㅋ


오늘의 목표는 요 포챠리나....
포챠리나뽑으러 여기 왔다네~ ㅋㅋ


으히히


하나에 2000원씩 
5종류 다 뽑으려고 한건데 7개뽑았는데 5종류 다 나왔으면
나 운좀 좋은 듯?ㅋㅋㅋ


끄앙 귀염귀욤
나도 마요러버인데!ㅋㅋ
포챠리나 
마요네즈좋아해서 통통해졌나봐 ㅋㅋㅋㅋ


이렇게 5종류~ 
시크릿은 엎드려 스트레칭하는 자세인데
시크릿까지뽑기엔 너무 돈을 많이 써야할 것 같아
5종류 뽑은걸로 만족함 ㅋㅋㅋ


이렇게 다섯종류임 ㅋㅋㅋㅋ
귀염터져 



중복되게 뽑은건 저 2가지 ..ㅎㅎ

먼저 요 포차리나부터 ㅋㅋ


저 받침대랑 몸통은 분리되게 되어있다.
이렇게 분리됨



통통한 허벅지랑
배가 넘 귀엽다>_<..ㅋㅋㅋㅋㅋ


머리에 꽃장식도 디테일해 ㅋㅋ

표정좀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뒷모습은 더 씹덕터짐 *_ *ㅋㅋ

마요포차리나 ~
이게 안나와서 두번 더 뽑앗,..ㅋㅋ 
남자친구랑 같이 뽑으러갔는데 이건 남자친구가 뽑아줬다 ㅋㅋㅋ
기계살짝 흔들어서 마요네즈있는애가 바로 떨어지게 바꿔줬다는 ㅋㅋㅋㅋ


ㅎㅎ 귀여워



마요병은 따로 분리된당


으키키 배좀봐 ㅋㅋ


포챠리나들은 발바닥이 저렇게 다 닳아져있다 ㅋㅋ디테일함 ㅋㅋ

똑같은애들 2명 ㅋㅋ


얘네도 똑같은애들 ㅎㅎ 

스트레칭하는 요 아이 
고무줄로 되어있어서 병이나 둥근곳에 저렇게 끼워주면 귀엽게
스트레칭하는 모습이 연출된다 ㅋㅋ

잉챠잉챠 ㅋㅋㅋㅋ



무릎쪽에 색 변한거 보이시나요~?ㅋㅋ
살색으로 무릎의 타이즈가 닳은것처럼 되어있다 디테일해 ㅋㅋㅋㅋ
슈즈도 발바닥 다 닳아있고 ㅋㅋ그래서 더 귀엽다는 ^^ 






핑백

덧글

  • 2015/03/18 12:02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5/03/18 22:56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정원 2015/03/18 13:05 # 답글

    포챠리나 귀엽죠! 전 마요나가 연속으로 두개나와서 한개는 여자친구줬는데 두께만 맞으면 어디든 메달릴 수 있어서 그게 또 재밌어요
  • 듀듀 2015/03/18 22:57 #

    마요가 두개나 나오셨다니 큭큭
    전 하나만 갖을 수 있다면 마요로 갖고싶어..라고 생각했는데 마지막까지 마요만 안나와서 애가탔었어요 ㅠㅠㅋㅋ
    큭큭..ㅎㅎ 여자친구 주셨군요^^
    저도 두개 남은거 누구 주려구용 ㅋㅋㅋ 근데 친구들중에 이런거 좋아하는 애들이 없어서 ㅜㅜ;ㅋㅋ
    그러네요 두꺼운 볼펜같은것도 끼워줄 수 있고 캬캬 ㅎㅎ마요네즈 병만한 물건을 좀 찾아봐야겠어요^^ ㅎㅎ
  • LUY 2015/03/18 16:20 # 삭제 답글

    남자친구분이 ㅎㅎ이런거 뽑는거 안시러하시나봐요 ㅎㅎ
    뽑기 도와주시다니 ㅎㅎ좋으시겠어요
  • 듀듀 2015/03/18 23:02 #

    ㅎㅎ남자친구는 이런거 뽑기 좋아하진 않는데
    제가 좋아하면 같이 잘 가주고 ㅋㅋ동전도바꿔다주고요 ㅋㅋ호의적이예요 ㅋㅋㅋ
    포차리나뽑고싶다고 노래불렀는데 어디서 뽑지 막 이랬는데 여기 국제전자센터도 남자친구가 데러가줬어요 ㅋㅋ
    전 여기에 이런게 있는줄도 몰랐는데 정말 피규어랑 프라모델 천국이더라고요 ㅎㅎ
  • mooncake 2015/03/22 14:05 # 삭제 답글

    아니 왜 제가 여기 있죠!!! 너무 친숙한 몸매 ㅋㅋㅋㅋ
    너무 귀엽네요^^
    듀듀님 근데 이런 피규어 정보는 어디서 얻으세요? +0+
  • 듀듀 2015/03/22 17:46 #

    ㅋㅋㅋ제말이 그말이예요 캬캬
    왜 내 허벅지 빙의죠?ㅋㅋ왜이렇게 친숙하죠 ㅋㅋ 왜 때문에 저 몸매 매일 본 것 같죠??ㅋㅋㅋ막이러고용 ㅋㅋ
    넘 귀엽죠 오동통해서 깨물어주고싶은^^ㅎㅎ
    요런거는 남자친구가 막 어디선가 알아와서 알려주기도 하구 ㅋㅋ
    인스타크램에서 장난감 잘 올리시는 분들꺼 보고 새로운 정보 알기도하고 그래용 ^^
    보통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로 찾다가 인터넷 검색해보고 그러는편이예용ㅎㅎ
  • 아르 2015/05/24 15:17 # 답글

    귀여버요 ㅎㅎ 부농에다 통통한게 ㅋㅋㅋ 요기 다른 가차도 많으네요
    다 2000원이면 일본서 안뽑아도 될것 같아요 일본선 200엔 이상 되는 가챠도 많이 보이더라구요
  • 듀듀 2015/05/25 12:03 #

    ㅋ울나라는 대부분 가챠 2000원인 것 같아요 여기도 3000원짜리 가챠도 몇개 있었는데 대부분은 이천원이었어요^^
    저도 우리나라에 들어와있는 가챠종류는 대부분 다 본 것 같은데 ㅋㅋㅋ 일본가면 넘 새로운 가챠가 많을까봐 그게 걱정이네요 ㅠㅠ
    새로운거 보면 정신줄놓고 막 뽑고 있을까봐서요^^;;; 흐흐ㅎㅎㅎ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174174
1376
12160210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1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