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송도여행] 송도 디저트카페 그리다디저트 GRIDA DESSERT 딸기쇼트케이크, 망고타르트, 아메리카노, 카라멜마끼아또 국내여행 - 송도





송도 디저트카페 그리다디저트 GRIDA DESSERT 
작년에 월요일에 왔다가 문닫아서 좌절하고..ㅋ
이번 송도여행때는 화요일에 방문 ㅋㅋ혹여나 안할까싶어 전화까지 했구요;;;ㅋㅋ


테이블마다 생화가 한송이씩 놓여있어요^^ 깔끔한 인테리어


천장에 조명도 참 예쁘더라고요


요기 조명도 예쁘죠 ㅎㅎ창가자리 탐났는데 저희가 갔을땐 손님이 계셔서 ㅎㅎ
요건 손님들 가시고 나중에 찍은 사진 ㅋㅋㅋ


그리다디저트 ~


저희 테이블에있던 생화 ~ 

딸기쇼트케이크, 망고타르트, 아메리카노, 카라멜마끼아또 

테이블매트도 참 예쁘고 접시도 아름다워요
플레이팅에서 완전 반하고 *_ *


음료에는 예쁜 종이빨대도 꽂아져있더라구요 ㅎ
빨대가 2개 
골라먹는 재미 ㅎㅎ
그리고 저을 수 있는 머들러도 꽂아져있어요~


아메리카노
커피도 맛났어요.


코스터 참 예쁘죠 
사랑스러움 ..*_ *
손바늘질 한 것 같던데 
나도 한번 만들어봐?ㅋㅋㅋ 
싶었던 ㅋㅋ

아이스아메리카노 ~ 
예쁜 종이빨대.
먹기엔 플라스틱빨대가 더 편해요 ㅋㅋ

딸기가 콕콕 박힌 딸기쇼트..ㅎㅎ
근데 딸기는 달기보단 좀 신딸기였는데도 
케잌이 완전 맛있어서 놀란 ......
딸기가 달지도않은데 케익 왜이리 맛나죠..........
폭풍흡입 ㅋㅋ


망고타르트도 참 맛있더라고요 ㅎㅎ 
향긋한 망고/ㅅ//


가게 중앙엔 예쁜 의자가
우두커니 인테리어 소품역할을 하고 계심 ㅎㅎㅎ

저 왼쪽의 자리도 꽃이랑 디퓨저가 의자에 놓여있는 걸 보니 인테리어용도로 둔 의자인가봐요~ ㅎㅎ

MOMA 시계
시간만 빨간구슬이 알려줘요 ㅎㅎㅎ
저 위치를보고 시간을 파악해야 하는
정확한 시간은 파악하기 힘들지만 ㅋㅋ 참 깔끔하고 직관적인 시계^^
보고 한참 또 생각해야되는 ;;ㅋㅋ

캔버스액자도 멋스럽게 벽에 걸려있어요


케이크2개 음료2잔 22800원 







핑백

덧글

  • mooncake 2015/03/22 13:59 # 삭제 답글

    가게 깔끔하구 넑직하구 좋아보이네요^^ 서울 홍대 가로수길 이런데서는 느끼기 힘든 여유로운 공간배치가 좋은 듯!
    그리구 딸기케이크랑 망고타르트....흐흐흐흐흑 진짜 맛있어보어요^^
    가격대가 좀 있는 디저트 종류들은 확실히 플레이팅에 신경써줘서 내줘야 만족감이 커지는 것 같아요.
  • 듀듀 2015/03/22 17:29 #

    그쵸 ㅎㅎ가게 가운데가 뻥 뚫려있어서 보기에도 시원시원하고 좋더라고요^^ 인테리어도 정말 예쁘고요 ㅎㅎ
    플레이팅 신경써서 내주시면 정말 맛도 더 있게 느껴지고 먹는 내내 기분좋은 것 같아요^^
    카페운영하는 입장에서 보면 저런 티매트라든지 약간 무거운 케이크접시라든지 천소재 코스터는 때도 잘타고 여러모로 관리하기
    힘드실텐데 말이죠..ㅎㅎ 케익이랑 커피맛도 정말 좋았어요^^
    케익종류가 많던데 언제 또 송도가서 먹어볼지 ㅠㅋㅋ 종류별로 다 먹어보고 싶은 가게였어요 ㅎㅎ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27469
4111
12142051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1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