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가샤폰 네이버 라인프렌즈 LINE 가챠 ~ 라인피규어 코니 미니피규어 Toy





라인 가샤폰 ~ 
서교동 모형카페 지나가며 뽑았음 ㅎㅎ
기계가 두개나 있어서..요 기계랑

이 기계랑 ㅋㅋ part2 임 ㅋ
두가지 피규어 종류가 다르다 ^^ 라인은 그렇게 욕심은 안나서 재미삼아 양쪽 기계에서 하나씩 뽑았다..ㅋ
그럼 절대 겹칠일이 없으니까 ㅎㅎㅎ

part1 종이는 캡슐버리다가 같이 버렸는지..ㅋㅋ종이가 이것밖에 없었음 ㅋㅋㅋ

둘다 코니가 나왔음...ㅋㅋㅋ 브라운 나오길 은근 바랐는데 ..코니짱만 걸림 ㅠㅠㅋㅋ

아이스크림코니 ~



카메라코니~ ㅋ 둘다 귀여운게 나와서 만족스럽다 ㅋ
브라운은 아니지만 ㅋ문(얼굴 동그란애) 안걸린게 어디냐며 ㅋㅋㅋㅋ

맞추면 요러요러하다는 ~ ㅎㅎ완전 귀염짐>_<
이천원짜리치고 퀄리티도 나쁘지 않은..
라인 프렌즈스토어에 파는 피규어는 크기도 요것보다 약간큰데 엄청 비쌌는데 ㅋㅋ
요 가챠로 대리만족 될 듯 ㅋㅋㅋㅋㅋㅋㅋ

아이스크림 코니 ~
샐리(병아리) 완전 씹덕터짐 ㅋㅋㅋㅋ

뒷모습도 귀염귀염
아이스크림도 고퀄이지 않나요?ㅋㅋㅋㅋ

사진찍는 코니 ~
ㅋㅋ샐리 앙증맞게 의자 올라가서 찍어준다 ㅋㅋㅋ

몸을 앞으로 숙이고 있어서 잘 서있도록 저 투명한곳에다가 샐리 다리를 
꼽아서 고정시키가 되어있다 ㅎㅎ(나름 세심함 ㅋㅋ)

ㅋㅋㅋ샐리 귀여워 미챠미챠 ~>_<

귀여워~ ㅎㅎ 라인 열쇠고리 가챠도 있는데 그것보단 이렇게 받침대도있고 세워놓을 수 있어서 요게 더 예쁜 것 같음 ㅎㅎㅎ






덧글

  • 니힐 2015/04/14 11:43 # 답글

    아우!! 귀여워요!!! 저 아이스크림 확 뺏고싶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
  • 듀듀 2015/04/15 09:15 #

    ㅋㅋ저 아이스크림 확 뺐은 다음에 코니표정 보고싶어요 ㅋㅋㅋㅋㅋ(잔인;;ㅋㅋㅋㅋ)
    으흐흐흐ㅋㅋㅋ이천원짜리치고 퀄리티가 좋아요 ㅋㅋ 라인샵에 파는건 크기는 작고 음청 비싼데 만족스럽네요 ㅎㅎㅎㅎ
  • 니힐 2015/04/15 09:19 #

    으악!! 저랑 똑같은 생각이용~ ㅎㅎ 뒤까지 말하면 너무 잔인해질까 말못했던 그것을 듀듀님이 콕 찝어주시니 ㅋㅋㅋㅋㅋ
    찌찌뽕입니다 ㅎㅎㅎ
  • 아르 2015/06/27 10:34 # 답글

    아 병아리 ㅋㅋ 카메라 든 모습 너무 사랑스럽네요 ㅎ
    요거 보였음 저두 더전 했지 않을까 십네요 ㅋㅋㅋ
  • 듀듀 2015/06/28 10:53 #

    ㅎㅎ코니랑 샐리(병아리) 넘 귀엽죠 ~~ㅎㅎ
    요 가챠 흔하게 잘 보이더라구요 부산에도 많을 것 같은데 보이시면 한번 뽑아보셔요^^
    라인 프렌즈스토어에서 피규어는 넘 비싸서..저렴한 가차로 대리만족했어요^^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200247
1380
12148460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1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