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가챠폰(캡슐토이) 포켓몬스터 가챠머신 미니미니가챠 포켓머신 XY 가챠 포켓몬스터뽑기기계 가샤폰 (신도림조이하비) Toy





가챠폰(캡슐토이) 포켓몬스터 가챠머신 가챠 
가챠인데도 나름 조립,스티커붙이기의 과정이 꽤 오래걸려요 ㅋㅋ이건 완성한 사진^^

뽑기는 신도림의 조이하비에서 ㅎㅎ
가끔 가챠뽑으로 가는 곳이예요 프라모델은 구경만하고 ㅎㅎ
프라모델이나 피겨는 대부분 홍대 하비팩토리에서 사는 편 ㅎㅎ가격이 좀 더 저렴해서 

가챠머신들 ^^ 
못보던게 거의 없..ㅋㅋ;; 


그렇지만 새로운 기계를 발견!ㅋㅋ
미니미니가챠 포켓머신XY

가챠머신이 가챠로 나온거네요 쿡쿡 ㅋㅋ
핸들을 돌리면 캡슐이 나와요에서 혹하고
오른쪽에 합체! 그림에서 또 혹함 ㅋ


동전을 탈탈털어 ㅋㅋㅋㅋ


가챠머신은 총 4종이고요, 피카츄 피겨가 들어있는것도 하나 있어서 총 5가지의 장난감이 한 시리즈예요.


저는 가챠머신3개에 피카추피겨 하나 뽑아서 
총 4개를 뽑아왔어요 ㅎㅎ
운이 좋아서 겹치는거없이 나온데다...
갖고싶던 노랑색 피카츄기계도 나오고 연달아 피카츄 피규어들은것까지 나와줬어요 ㅋ
이런날도 있어야지 *_ *ㅋㅋㅋㅋㅋ


요게 피규어 들은 상자 

ㅎㅎ가챠머신 위에 꼽아서 장식할 수 있는 피카츄랑 스티커가 들어있어용~
스티커는 딱히 붙일데가 정해진게 아니라서 가챠머신 꾸미면 될 것 같아요.


피카츄 머신
스티커도 붙여줘여하고 조립과정도 있어요 ㅎㅎ

그냥 조립만 완성하면 이런 비주얼 (볼품없........ㅋㅋ)
스티커를 붙여줘야 좀 간지나는 ㅋㅋ

저 가챠머신 투명한 부분에 안쪽으로 스티커 붙여주고요 ㅎㅎ

캡슐들 완전 귀엽지않나요 ㅎㅎㅎ
컬러도 예쁘고 ㅎㅎ

요 표지판같은것도 스티커 붙여주고 캡슐 돌리는쪽 아랫부분에도 스티커 붙여줬어요 

캡슐은 이렇게 열려요 ㅋㅋ대박대박~

캡슐안에 장난감을 넣어야되는데 ㅋㅋ
종이 떼어내서 넣게 되어있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종이가 양면이아니라 단면이라 살짝 아쉬웠지만 ㅎㅎ


캡슐안에 넣으면 그럴듯해집니다 ㅋㅋ
가챠완성!

전체 완성하고 찍었어요 ㅎㅎ귀여워 쥬금


카츄도 얹어주고요 ㅋㅋ


옆에보면 캡슐들이 보여서 너무 재미져요 !

돌려주면 하나씩나옵니다 !ㅋ드르륵 드르륵 소리나며 돌아가요 

ㅋㅋㅋ뽑아뽑아~
돈 안들어가는 공짜기계니 미친듯 뽑아주긔 ...ㅋㅋ

이번엔 다른아이 조립 ㅋ
같은방법으로 조립합니다.

아참 내부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안에 가차머신 돌아가는 부분은 이렇게 생겼는데요

돌리면 이렇게 돌아가는방식이예요 ㅎㅎ

스티커가 고퀄인게 ㅋㅋ외부로 붙이는게 아니라 이렇게 뗴어내면 
그림있는쪽에 끈끈이가 붙어있어서 가챠머신 통 안쪽으로 붙이게 되어있는점도 좋네요 ~


이렇게 안쪽으로 붙이게 되어있어요 ㅋㅋㅋ고퀄...ㅋㅋ

역시나 종이를 하나씩 넣어줍니다(수작업;;ㅋㅋ)

으키키킥 나름 깔맞춰서 넣어주고 ㅋㅋ
뽑는사람한테 힌트좀 줍시당ㅋㅋㅋㅋ

위에서 가챠를 충전해서 넣을 수 있어용 

포켓몬 1세대라..모르는 포켓몬이 넘 많으므로 ㅋ
간만에 냐옹이 나와서 반가움 (요기선 냐옹이밖에모름,,ㅋㅋㅋ)


완성한 사진 ㅎㅎㅎ
오락실오픈했어요 놀러오세여 ㅋㅋ

가챠머신끼라도 잘 쌓아지고요 ㅎㅎ여러대 쌓아놓으면 진짜 
오락실이나 피규어가게의 가챠머신있는곳 같이 연출할 수 있을 듯 ..ㅎㅎ

3개 연달아 쌓았어요 ㅋㅋ높아요!


몬스터볼도 가챠머신에 들어가고 뽑아져요 ㅋ
피카츄머신위에는 몬스터볼이 아닌 피카츄를 꼽은거라 몬스터볼 하나는 두번째 파랑기계에 넣었는데 ㅋㅋ
돌렸더니 나왔어요 ㅋㅋ

요 스티커 (피카츄 피겨안에 들었던)는 어디 붙일까 고민하다가 

피카츄머신 바디에 붙여주기로 ㅎㅎ

분위기 살고~ ㅋㅋ

몬스터볼 스티커는 사용자의 편의를 위해서 ;ㅋㅋ
가챠가 나오는곳에 붙여줬어요 ㅋ요기로 나온다네!!ㅋㅋ잘보고 받으라네!ㅋㅋㅋㅋㅋ

빨간머신 하나는 못모았지만 이걸로 만족 흐흐흐 ㅋㅋㅋ 
넘 귀여워서 방에두고 가끔씩 돌리면서 잘 놀 듯;;ㅋㅋㅋㅋ







핑백

덧글

  • neosrw 2015/05/06 14:51 # 답글

    고퀄이군요
  • 듀듀 2015/05/06 16:13 #

    ㅎㅎ작은데 고퀄이더라구요 흐흐 재미도 있어서 자꾸자꾸 돌려서 캡슐뽑고있어요 ;;ㅋㅋㅋㅋㅋ
  • ChristopherK 2015/05/06 14:56 # 답글

    젠장 하세가와 1/12도 안되는 가동식 구조를 재현하다니!
  • 듀듀 2015/05/06 16:15 #

    ㅎㅎ진짜 제 검지손가락만한 높이인데 고퀄이예요 ㅋㅋㅋㅋ
    돌리면 나오는게 신기하고 참 재미나더라고요 ㅋㅋ(동전 넣는것까진 안바라두 ㅋㅋ)
    이천원짜리치고 훌륭해요ㅋㅋ근데 알아보니 리락쿠마랑 키티 미키마우스도 요런 가챠기계 버젼으로 나왔었더라구요 예전에 ㅎㅎ
    일본에서는 캐릭터별로 가챠머신 가챠가 종종 나오나봐요 ㅎㅎ
  • 카이트 2015/05/06 18:48 # 답글

    저놈의 피카츄가 빨리 안나와서 고생했죠 흑흑
  • 듀듀 2015/05/07 09:50 #

    ㅋㅋㅋ그러게요 대부분 뽑는사람들이 피카츄머신이랑 피카츄피겨 뽑고싶어할 것 같더라고요 ㅠㅠ
    원래 뽑고싶은게 잘 안나올떄가 많아서 흑 ㅋㅋ
    저도 이날만 운이 좋았어요 ㅋㅋ다른날은 뽑고싶은거 안나와서 한기계에서 삼사만원 쓰기도한다는요;;;ㅠㅠㅠㅠㅠㅋㅋㅋ
  • 백우선 2015/05/06 19:54 # 답글

    뽑기머신이 무진장 귀엽네욬ㅋㅋㅋ 저 찌끄만데서 캡슐뽑기 기믹까지 구현하다니....
  • 듀듀 2015/05/07 09:51 #

    ㅋㅋ무진장 귀엽죠^^
    포켓몬스터 안좋아해도 요거 가져다가 돌려보라고 하면 다들 재밌어 하더라고요 ㅋㅋㅋㅋㅋ
    종이이긴하지만,.,ㅋㅋ캡슐안에 그림그려진 종이 넣는것도 그렇고 꽤 섬세한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
  • LUY 2015/05/07 17:06 # 삭제 답글

    우왕 포켓몬 가챠라니 ㅎㅎ귀염귀염해요
  • 듀듀 2015/05/07 19:18 #

    ㅋㅋ가챠기계로 가챠가 나온다니 넘 신기하구 재밌는 것 같아요 ㅋㅋ
    작동 안되도 귀여울텐데 작동까지되서 더 맘에들어요 ㅎㅎ요즘 집에서 매일 한번씩은 이거 가지고 꼼지락 거려요;;ㅋㅋㅋㅋㅋ
  • 아르 2015/08/13 08:05 # 답글

    집에서 뽑는 재미가 솔솔하겠서요 ㅋㅋㅋ
    너무 미니틱하고 기여워요
    코닥지 같은게 나와서 더 기엽울것 같아요 ㅎ 실물을 보면 더 하트 할것 같아요
  • 듀듀 2015/08/13 10:16 #

    ㅎㅎ진짜 귀엽죠
    요거 부산에도 찾아보면 있을 것 같은데! ㅎㅎ 심심할때마다 하나씩 꺼내서 가지고 놀아요 ㅋㅋㅋ
    침대위에서 가지고놀다가 저 캡슐통 넘 쪼그매서 또르륵 굴러서 사라져서 ㅋㅋ맨날 힘들게 찾아요 큭큭...
    포켓몬스터 슬롯머신 버전 가챠도 나왔던게 그것도 뽑고싶어요 ㅋ담에 뽑으면 포스팅해볼게요!
    아직 기계를 못만났어요 ㅠㅋㅋ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4631282
8853
12032283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1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