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신사동 마카롱가게 마리웨일마카롱 압구정점 Mariwhale Macaron 개당 900원 개이득마카롱 커피안주





마리웨일마카롱:-) Mariwhale Macaron
홍대에도 있고 요즘 여기저기 브랜치들이 생겨나는 마카롱집!
회사근처인 신사동에도 생겨서 ㅋ공사할떄 유심히 보고는ㅋ 오픈했기에 한번 사러 다녀왔어요^^ 
마카롱은 개당 900원으로 매우매우 저렴하고 오른쪽에 살짝 보이는 에끌레어도 개당 1500원에 판매중이었어요.



친구 생일선물에 껴주려고 친구꺼 한세트 내꺼 한세트 5개맛 골라서 2세트로 포장해달라고 부탁드리고 ^^ 
룰루랄라 들고 퇴근하는 길ㅎㅎ

친구한테 들려보내고 전 다음날 집에서 디저트로 먹었어요^^


커피도 후다닥 내려서 
아아메 무민보틀에 담아서 ㅎㅎ
550ml보틀이라 보기엔 얼마 안되보이는 사발커피..ㅋㅋ
무민보틀에 마실 땐 샷두개로 ㅎㅎ

개당 900원이라 5개씩사서 마카롱가격은 9000원인데
포장비가 각각 900원이라서 10800원 결제했어요 


꺄르륵 알흠다운 마카롱 
피스타치오 / 바닐라 / 솔티카라멜 / 블루베리 / 민트 의 구성으로 골랐어요 


접시에 담고 냠냠냠
900원이라 부담없고 마카롱 비싸서 10개사와도 하루에 두세개씩 깨작거리며 먹는데 ㅎㅎㅎ
이건 5개를사도 4500원이라 케이크 한조각 가격이라 부담없이 먹기 좋네요 ㅎㅎ
양껏 먹어도 맘 편한 마카롱 ㅋㅋㅋ


표면도 꽤 반짝거리고 비주얼은 900원이라기엔 예쁜 것 같아요 ㅎ

마카롱 탑쌓기! 흐흐 
요즘 날이 더워서 들고올때 크림이 살짝 무너졌지만 ㅎㅎ

피스타치오 마카롱! 
뭔가 버터케잌 맛 나는 그런 맛?ㅎㅎㅎ
고급진 피스타치오맛은 아니고 느끼리한 맛인데
나쁘지 않았어요 커피랑 먹으니 괜찮더라고요 ㅎㅎ
마리웨일마카롱 맛없다는 말을 많이 들어서인지 기대없이 먹었는데 ㅎㅎ
생각보단 괜찮더라고요^^


ㅋㅋ근데 중간중간 빈부분도 많아서 ㅋㅋㅋ
약간 야매마카롱 느낌 나기도 ㅋㅋㅋㅋ
퀄리티가 좋진 않지만 먹을만해요 ~


ㅋㅋㅋ빈구멍 속출 
그리고 마카롱은 가루가 많이 흘러내리고 
잘게 부스러지는편이지 이렇게 크랙이 크게 쩍쩍 생긴적은 없었는데
아무래도 속이 좀 비어서 그런가 봅니다 ㅎㅎㅎ

바닐라도 무난하게 맛나고
식감이 뛰어나거나 심히 쫀득하거나 하진 않지만 무난한정도로 맛있어요^ ^
제기준엔 스타벅스벅마카롱보다야 훨씬 맛있네요 (마카롱 전문점이랑 비교하긴..아닌 것 같고 ㅋㅋ)

솔티카라멜 ㅎㅎ
ㅋㅋㅋ암튼 전 껍질 속부분 모양이 좀 신기하더라고요

블루베리 ~
일부러 과일맛은 안고르려고 했는데(바닐라나 초코같은건 맛없어도 편차가 크진 않은데
과일맛같은건 잘못하면 좀 심히 맛없는 경향이 있어서 ㅋㅋ)
색깔맞추려고 하나 끼워넣었는데 생각보다 맛있더라고요 ..ㅎㅎ
담엔 딸기랑 레몬도 골라봐야겠어요 ㅋㅋ

민트
민트향 강하진 않지만 
색깔이 넘 예뻐서 만족스러웠던 ㅎㅎ
여러개사서 나눠먹기도 좋고 ㅋㅋ커피안주로 사먹기도 부담없어서 좋은 것 같아요.
정말 맛없을 줄 알았는데 딱히 그렇지도 않고 ㅋㅋ(물론 마카롱 전문점에 비해서는 식감도 맛도 떨어지지만..ㅠ)
가격에비해서 크기도 작지않고 괜찮은 맛이더라구요 ~ 
저는 싼맛에 종종 사먹을 것 같아요 
가끔 마카롱 생각날때 잔뜩 사먹고싶은데 비싸서 몇개 못고르는데 ㅋㅋ
그럴때 사먹으면 만족스러울 것 같아요 ㅋㅋㅋㅋ




핑백

  • 듀듀 : 마리웨일마카롱(Mariwhale Macaron) 모카에끌레어, 블루베리에끌레어 2015-06-20 10:36:29 #

    ... 갈때마다..ㅋ담엔 롤케이크를 한번 노려보겠습니다 ^^;; 아래는 마리웨일 마카롱포스팅 ~ 신사동 마카롱가게 마리웨일마카롱 압구정점 Mariwhale Macaron 개당 900원 개이득마카롱 에끌레어는 경리단길 에끌레어바이가루하루가 제일 맛있는걸로;;ㅎㅎ이태원 경리단길 에끌 ... more

  • 듀듀 : 900원 마카롱 마리웨일마카롱(Mariwhale Macaron) 2015-11-07 10:04:10 #

    ... 는게 더 효용이 높은 것 같기도^^;;ㅋ 아래는 예전 포스팅 링크 (마카롱/에끌레어) 신사동 마카롱가게 마리웨일마카롱 압구정점 Mariwhale Macaron 개당 900원 개이득마카롱 마리웨일마카롱(Mariwhale Macaron) 모카에끌레어, 블루베리에끌레어 ... more

덧글

  • kiekie 2015/05/11 09:57 # 답글

    포장비를 900원 따로 받네요?! 그냥 비닐봉다리에 넣어달라고 해야 하나 ㅋㅋ 그러기엔 과자가 또 약해서...
  • 듀듀 2015/05/11 10:19 #

    ㅋㅋㅋ네 포장비가.900원이라 비싸죠 ㅠ보통 그냥상자포장은.포장비안받고 예쁘게
    원형상자나 리본포장이랄지 그런포장만 따로받는경우를 많이봐서 ㅎ 저도 좀 놀라긴했어요
    게다가 500원정도도아니고 900원이라서요 ㅎㅎ근데 마카롱 가격보면..포장비 받을만 하겠다 싶어서ㅋㅋ
    또 바로 수긍되더라고요 ㅋㅋ 봉투포장하면 포장비안들지만 가방에 넣거나 이동해야하면
    마카롱은.넘 잘 부서지고 눌려서 ㅠㅠ상자포장이 필수인 듯 해요 ㅠㅎㅎ
  • 리씨 2015/05/11 10:50 # 답글

    저는 스타벅스 마카롱 가격대비 양 많아서 좋아하는데☞☜
    고급진 마카롱을 먹어본 적이 없어서 그런가봐여//ㅎㅎ
  • 듀듀 2015/05/11 20:09 #

    맞아용 ㅎ저도 스벅마카롱 가성비는 좋은 것 같아요 ㅎ
    마카롱 가게들 가격대비 진짜크고 맛도 무난히 괜찮죠 ㅎㅎ
    근데 저는스벅미카롱 크림양이 너무 많아서 ㅋㅋㅋ잘 안사먹었어요 ㅎ
    여기도 스벅이랑 그렇게 맛차이는 안나는데 어디까지나 가성비가 좋아서 ㅋㅋ스벅보단 우위였어여 ㅋㅋ
    900원인데 스벅꺼의 2/3크기는 되는 것 같아용 ㅎㅎ
  • mooncake 2015/05/11 11:23 # 삭제 답글

    마카롱은 보기만 해도 기분이 참 좋아지는 것 같아요.
    마카롱이 갑자기 막 땡겨요ㅎ
  • 듀듀 2015/05/11 20:24 #

    ㅎㅎ맞아요 보기만해도 기분좋고 여러색깔의 마카롱이 주르륵 늘어선 걸 보기만해도 힐링되는 것 같아요 ㅎㅎ
    그래서인지 마카롱은.먹을때도 행복하지만 ㅋㅋ가게들어가서 쇼케이스 쳐다보고 고르고 사는과정도 참 행복한 것.같아요 ㅋㅋ
    기분 안좋을 때 마카롱 사기만해도 기분 좋아지는 것 같아요:)
  • 2015/05/11 14:57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5/05/11 20:25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아르 2015/05/11 15:43 # 답글

    포장비가 함정이네요 ㅋㅋ
    가격 때문에 본전이상이지만 ㅎ 친구도 이득이네요 ㅋㅋ 에끌레어도 저렴하네요
    담에 구경 시켜 주세요 ㅋㅋㅋ 마카롱 살때 과일맛은 참고 해서 사야 겠서요
  • 듀듀 2015/05/11 21:59 #

    그냥 봉투에 담으면 포장비 없는데 ㅎㅎ들고 가야해서 상자포장했어요 ㅎㅎ
    그래도 마카롱 가격이 워낙 저렴해서 포장비 치더라도 ㅎㅎ부담없는 가격이죠?ㅎㅎ
    부산에도 이미있거나 곧 생길.것 같아요 ㅎㅎ마리웨일 브랜치가 갑자기 늘어나고있어요 ㅎㅎ
    에끌레어도 먹으면포스팅할게요 ㅎㅎ아르님도 지나다니시다가 마리웨일마카롱 보이시면
    하나드셔보세영ㅎㅎ 무난하게 바닐라나 솔티카라멜같은 맛으로요 ㅎㅎ
  • 애교J 2015/05/11 21:13 # 답글

    마카롱은 아몬드가루로만 만들어서 원래 재료비가 높은 편이죠. 저렴한 건 밀가루를 섞어서 그럴거예요. 맛도 역시 좀 떨어지구요ㅜ
  • 듀듀 2015/05/11 21:53 #

    아무래도 그렇겠죠 ㅎㅎㅎ?
    가격이 저렴해서 그런건 감안해야 될 것 같아용 ㅎㅎㅎ
    맛이 훌룽하지않지맘 가격생각하면 괜찮은 맛이더라고요 ㅎㅎ
    저도 마카롱 엄천 좋아해서 그동안 여기저기서 많이 사먹었는데
    이건 단면도 송송 구멍난걸 봐서는 ㅋ일반적이진않았어요..ㅎㅎㅎ
    단면이 저렇게 구멍난건 처음봐서 ㅋㅋ 그래도 가격대비 맛이 괜찮아서 ㅋ또 사먹으려고요 ㅎㅎ
  • anchor 2015/05/12 10:06 # 답글

    안녕하세요, 이글루스입니다.

    회원님께서 소중하게 작성해주신 이 게시글이 5월 12일 줌(zum.com) 메인의 [이글루스] 영역에 게재 되었습니다.

    줌 메인 게재를 축하드리며, 5월 12일 줌에 게재된 회원님의 게시글을 확인해 보세요.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고맙습니다.
  • 듀듀 2015/05/12 11:01 #

    운영자님 고생 많으십니다 항상 고맙습니다~~^^
  • ㅇㅇㅇㅇ 2015/05/12 15:10 # 삭제 답글

    색소덩어리
  • 듀듀 2015/05/12 17:28 #

    색소덩어리맞죠 ㅎㅎ 근데 마카롱은 눈으로 먹는 음식이기도하고 천연색소는
    인공식용색소 컬러를 못따라오니 어쩔 수 없는 것 같아요 ㅎ매일 먹는 음식은 아니니까요 ㅎㅎ
  • 삼남매 2015/05/12 17:44 # 삭제 답글

    900 원에 팔려면 재료에서 세이브 시켜야합니다
    집에서 마눌님이 만들어주면 아이들이랑먹곤하는데
    첨엔 뭔지도 모르고 먹었는데 마카롱이라더군요 그런데 짐에서 좋은재료로 만든것과 개당 1500원 이하 (평균적으로 필링마다 다르니)
    카롱이와는 식감부터 차이가납니다 그전엔 몰랐는데 저는 파는거 먹어보고 차이를알았어요
    주변에 지인들 좀 나누어주니 파는거보다 훨씬맛있다고합니다 ㅋㅋ 근데 재료비가 많이들어가서 와이프는 보람과 재미를느끼는데 제 허리는 휠지경입니다 ㅋㅋㅋ
  • 삼남매 2015/05/12 17:47 # 삭제

    아 그리고 마카롱 속이 꽉차야 쫀득하고 맛있더라구요 가끔 속빈(실패작) 카롱이도 먹어보는데 첨에 씹을때느낌이 달라요
    ㅎㅎㅎ
  • 듀듀 2015/05/12 19:06 #

    오오 아내분이 만들어주신다니 좋으시겠어요^^
    ㅋㅋㅋ재료비 비싸죠 ㅠㅠ;;
    저도 마카롱 많이 사먹어봤는데 속빈건 처음봤어요 ㅎㅎ
    삼남매님 말씀처럼 속이 꽉찬게 식감도좋고 쫀쫀하구 맛나죠><
    1500원짜리가 그동안 사먹은 것들 중에는 제일 저렴하게 사먹은 가격인데
    900원짜리는 요게 첨이네요 ㅎㅎ
    확실히 맛이나 식감은 전문점꺼랑 비교할만한 수준이 아니에요 ㅋㅋ
    어디까지나 가격대비 괜찮은정도였어요 ㅎㅎ
    홈메이드 마카롱을 자주 드신다니 그저 부럽습니다 ^^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21224
1517
12165487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1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