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신림 초밥맛집 초밥아저씨 가족모듬초밥 새우모듬초밥 연어초밥 우동 먹부림





신림 초밥맛집 초밥아저씨 ㅎㅎ
오랜만에 백순대생각나서 신림갈까 하다가
남자친구가 초밥집 하나 알게된 곳 있는데 거기 가자고해서 가봤다^^

초밥아저씨 ~ 귀여운 이름 ㅎㅎ
미리 주문해야 먹을 수 있다고해서  2시간전쯤 전화해보니 7시반쯤 오라고 하셨는데
메뉴도 미리 주문받으셔서 미리 주문해놓고 갔다 ~
가게 규모가 작은데 포장주문도 많은편이라
바로가면 밀린 포장주문 때문에 못먹는 경우가 많이 생기는 듯 
 주문량에 따라 시간에 맞춰서 만들어 놓으셔야해서 미리 주문하고 갔다. ㅎㅎ

착한가격 ~ 모법스티커가 큼지막하게 붙어있다.
안전행정부, 서울특별시 관악구가 지정한 착한가격업소 입니다ㅎㅎ
정말 초밥들이 다 착한가격이라 행복했다는 ㅎㅎ

초밥아저씨 ㅎㅎ 관악구 신문에 나왔나보다 ㅎㅎ

착한가격 모범업소 액자도 한켠에 걸려있고..

10피스에 4천원
놀라운 가격표...
가족모듬초밥 30피스에 만육천원..정말 가격이 .....나 이렇게 착한 초밥집 처음봤다......
마트초밥보다도 훨씬 가격좋고..맛이랑 선도는 마트초밥이랑 비교가 안되는 ㅠㅠ  다 맛있고 신선했음 ㅎㅎ
연어초밥도 10개에 8천원이고..다 저렴하다 *_ *
가격표 미리보고 전화주문했는데 가격이 너무 착해서 초밥 3 판이나 주문했다는 ;;ㅋㅋㅋㅋ


자리는 다찌 5자리밖에 없는 작은가기 ^^ 

요로코롬 ㅎㅎ다찌에 앉아서 냠냠
우리 이후로 손님들이 많이 왔는데 밀린 포장주문때문에 40분이상 기다려야 된다고 해서
다들 가셨다는 ㅋㅋ꼭 미리 전화해보고 주문해고 가시는걸 추천~ ㅎㅎ
아저씨께서 열심히 초밥을 만들어주시고 계신당 ~ㅎㅎ


냉모밀이랑 초밥 단품메뉴들도 있다^^ 


우리가 주문한 3판의 초밥 
왼편부터 연어초밥 10개 8천원/ 가족모듬초밥 30개 만육천원 / 새우모듬초밥 10개 8천원 ~
우동 한그릇도 주문 ^^ 근데 장국내어주셔서 우동은 안시켜도 될 듯 ~ㅎㅎ 
우린 잘먹어서 ㅋ우동도 싸그리 먹어치웠지만..ㅋㅋㅋㅋㅋ
 

연느초밥 8000원의 위엄
이게 팔천원이라니 ㅠㅠ 초밥위의 연어도 절대 작은크기가 아니여요~
오른쪽끝에는 아부리한 연어초밥이랑
오이말이초밥도 하나씩 더 있어요..ㅎㅎ
연어초밥 10개도 황홀한데 저 두개의 초밥까지 합치면 
8천원에 초밥이12개씩이나;;;

내어주신 장국 ^^ 

주문했던 우동 ㅎㅎ우동도 딱 포장마차 우동스러운 맛이라서 초밥이랑 곁들이기 좋았어요.
게다가 삼천원이라는 착한가격까지..ㅎ
다음엔 냉모밀도 먹어보고싶네요 ㅎㅎ


가족모듬초밥 30피스 ~ 
초밥 정말 푸짐하죠
회도 엄청 길쭉하게 썰려있어서 밥에 돌돌말아먹기 조았고
선도도좋고 다 맛있어요. 만 육천원이라고는 생각하기 힘든 비주얼과 퀄리티;;
종류도 여려종류 있어서 나눠먹기도 좋고요^^

이건 새우모둠초밥 ~ 
타다끼한 새우랑 간장새우 그리고 생새우초밥 * _* 
이게 8천원이라니 ㅠㅠ 흐엉흐엉 ㅋㅋ
먹기전에 감동의 눈물좀 닦고 ..ㅎㅎㅎ

다 느무느무 맛났어요 ㅎㅎ
새우초밥 워낙 좋아해서 남자친구랑 하나씩 사이좋게 나눠먹었어요^^


연느님 클로즈업
ㅎㅎㅎ 탱글탱글 너무 맛난 연여스시~


회 진짜 길쭉하게 썰려있어요 저 세번째 줄 초밥들 바닥아래까지 깔려있어서
흰살생선 회를 쭉 들으면 ㅋㅋ회 꼬다리가 바닥 아래부터 딸려나오더라고요 ㅎㅎ
다 탱글탱글 쫄깃쫄깃 어찌나 맛나던지요;;ㅎㅎ

계란초밥도 맛나고 ㅎㅎ 
게맛살 초밥마저 맛있던^^;; 

소고기 초밥도 맛나고 저 왼쪽에 저게 오이말이초밥도 맛나고 
유부초밥도 맛있구 ㅎ 진짜 다 맛있었어요 ~
이렇게 다 먹고도 삼만오천원이라니 ㅠㅠ ..
초밥뷔페 가는것보다 훨씬 나은 듯 ...ㅎㅎ 초밥뷔페 초밥들보다 선도도 맛도 훨씬 좋더라고요
초밥도 배터지게 먹고요...ㅎㅎㅎ 조만간 또 초밥털러 가야겠어요 ㅋㅋ초밥 생각날때마다 가려구요 ㅋㅋ
동네에 이런 초밥집 있으면 매일 가서 먹을텐데 ㅠㅠ ㅋㅋ동네 사시는분들은 참 좋겠어요..ㅎㅎㅎ




핑백

덧글

  • 2015/05/14 09:24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5/05/14 10:03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anchor 2015/05/15 10:00 # 답글

    안녕하세요, 이글루스입니다.

    회원님께서 소중하게 작성해주신 이 게시글이 5월 15일 줌(zum.com) 메인의 [이글루스] 영역에 게재 되었습니다.

    줌 메인 게재를 축하드리며, 5월 15일 줌에 게재된 회원님의 게시글을 확인해 보세요.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고맙습니다.
  • 듀듀 2015/05/15 10:10 #

    감사드려요~~ ㅎㅎ 운영자님 즐거운 금요일 보내세요~~ ^^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8091508
10360
11914610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3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