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아이허브 민트엑기스 프론티어 민트향 Frontier Natural Products, Organic Mint Flavor, Alcohol Free 아이허브 IHERB





아이허브에서 산 민트향 
Frontier Natural Products, Organic Mint Flavor, Alcohol Free, 2 fl oz (59 ml)
가격은 4.11불로 저렴한 편이예요
워낙 민트초코를 좋아라해서 여름엔 아이스민트초코 자주 해먹기때문에
항상 민트시럽 사용하다가 민트시럽은 향이 약해서 민트향을 주문해버렸어용 ㅋㅋ


(누르시면 아이허브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향이 유기농일 필요는 없지만 ㅋ그래도 유기농이라니 믿고 씁니다 ㅋ;;ㅋㅋ

상품페이지 내의 설명

제품설명
  • USDA Organic
  • Kosher
  • Certified Organic by QAI
제품 사용법

Add by the dash to icings, coffee, hot chocolate and milk shakes, or try it in chocolate candy, cake, pudding and cookie recipes.

제조사 웹사이트 방문하기

Organic sunflower oil, organic spearmint and organic peppermint oils.



커피 초콜렛 밀크쉐이크 케이크 푸딩 마구마구 쓰랍니다 ㅎㅎ
베이스는 해바라기 오일이고 유기농민트와 민트오일이 들어간 간단한 구성
인공향이 아니라는점이 참 마음에 들어요^^ 

저는주로 아이스민트초코에 넣는데
이렇게 오일제형인데 어차피 카카오파우더는 뜨거운물에 녹여주기 때문에 잘 섞으면 오일이 뜨거나 하진 않아용~
아메리카노에도 가끔 넣어서 민트아메리카노 해먹는데 아이스일경우 오일이 약간 뜨긴하지만 잘 저어주면
향은 골고루나서 먹는데 지장은 없더라고요 (뜨거운 아메리카노에는 기름은 뜨지만 조금 더 잘 섞이겠고요 ㅋㅋ)

전 민트덕후라서 ㅎㅎ요 제품 참 맘에 들어요 ^^ 
음료에 여기저기 넣기 좋아용 ~ 
우유 얼려서 시럽넣고 민트향넣고 갈아서 민트밀크쉐이크 해먹기도 좋을 것 같아요
근데 이건 색이 없는거라! ㅋㅋ 
색소를 좀 사서 민트민트하게 만들어 먹고 싶어요 ㅋㅋ

(누르시면 아이허브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그동안의 아이허브 리뷰들은 요기 click

추천코드(: 필요하시면 써주셔도 됩니다~

CSS875







덧글

  • 처자 2015/05/30 21:06 # 삭제 답글

    저 지금 아이허브에 샴푸가 똑 떨어져서 주문하러가는데 민트덕후는 이것을 보고 장바구니에 집어넣습니다 ㅠㅠㅠ역시 듀듀님 블로그에 오면 뽐뿌가 오는것이 너무 많은것 같아요, 아무튼 저도 이거 사보겠숨니다 !
  • 듀듀 2015/05/31 10:09 #

    처자님 방문해주셔서 감사해요 항상 ^^ 흐흐 ㅋㅋ
    처자님도 민트 덕후시군요! ㅋㅋ이렇게 반가울수가 흐흐 저희집에선 저혼자 민트더쿠라 외로워요 ..ㅋㅋㅋ(제친구중에도 민트더쿠가 없어서 ㅠㅋㅋ 민트를 같이 찬양할 사람이 없어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거 민트향 강렬하니 좋더라고요 ㅋㅋ담엔 민트밀크쉐이크도 해먹어보고 레시피 올려볼게요 !ㅋㅋ 처자님도 민트엑기스와 함께 행복한 민트라이프!!! 하세요 ㅋㅋㅋ(하트) 히히힛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40189
1517
12166304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1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