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고수국수 만들어먹거나 집에서먹기





남동생이 야식으로 만들어준 고수국수 :-)
퇴근하고와서 밤에 배고프다고 징징거리니까 만들어줬다 ㅋㅋㅋ
마늘,양패 볶은 기름에 면수+장조림간장 + 고춧가루 넣고 만들어준 3분요리 수준의 국수인데
왜이리 맛있죠 ㅋㅋ
매콤한 청양고추도 올리고 내사랑 고수도 올려줬다
약간 우육면스러운 그런맛 ㅎㅎ (장조림간장이 다 한 듯 ㅋㅋㅋ)

매콤하고 짭짤해서 야식으로 매우 좋지않은 ㅋㅋ음식이었지만
완전 맛있었다는 *_ * ㅎㅎㅎ




덧글

  • mooncake 2015/06/22 09:33 # 삭제 답글

    동생분 진짜 최고에요^^
    동생분이 요리에 감각이 뛰어난가봐요. 부럽습니다ㅎㅎ
  • 듀듀 2015/06/22 10:59 #

    요리하는거 저보다 더.좋아해요 ㅎㅎ 게다가 설거지랑 치우는것도 안싫어해서 ㅋㅋ
    얘는 어쩜 이럴까 싶어요 ㅋㅋㅋ전 하는건.좋아해도 귀찮아하구 설거지는 더더욱 하기도 싫은데 말이죠 ㅠㅠㅋㅋ
    동생때문에 야식먹고 그러느라 살만 더 쪄가구요 ㅠㅠㅋㅋ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6581666
10453
11884816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4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