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코스트코 과자추천 스나이더스 프레첼 SNYDER'S Pretzel Pieces Honey Mustard & Onion 스나이더스 프렛즐 허니머스터드&어니언 코스트코 (Costco)




코스트코에서사온
 스나이더스 프레첼 SNYDER'S Pretzel Pieces  Honey Mustard & Onion 
스나이더스 프렛즐 허니머스터드&어니언
가격은 1봉지에 7990원 

거의 1kg이나 되는 가격에 7990원이니 요즘 국산과자값 생각하면 가격 완전 착해요~

영양상분표 ~
1/3컵에 140kcal 
칼로리 높죠 ㅎㅎ

4536kcal ~
식초분말, 벌꿀분말, 겨자, 색을내가위한 심황추출물 등이 들어갔어요 ~

끄아아악 스나이더스 파티~
맥주안주로 아주 꿀이죠
근데 밤에 먹고자면 다음날 얼굴 완전 붓고요 ㅋㅋ(짜고 기름짐의 콤보 ㅋㅋ);;
멈출 수 없는 과자;;;

간식으로 야금야금 먹어줬어요
입에 넣자마자는 딱딱해서 씹는맛도 있고 잼나요! ㅎㅎ
맛도 좋고요 
허니머스타드라 새콤한맛+달콤한맛+겨자향 +양파향의 콜라보레이션!

프렛즐 조각들도 워낙 대용량 포장이라그런지 엄청 큼직큼직한게 많다는!!ㅎㅎ

꺄악 입안에서 또각또각 으스러지는
맛난 스나이더스 ~



코스트코 제품들 리뷰는 
아래 링크 클릭하세요








덧글

  • 코코세상마니아 2015/06/27 11:36 # 답글

    너무 짭아서 못먹겠어요 ㅋㅋㅋ
  • 듀듀 2015/06/28 10:57 #

    너무 짜서? 작아서? 요?ㅎㅎㅎ짭아서가 짜서겠죠~ ?ㅎㅎㅎㅎ 짜긴 좀 짠 것 같아요
    많이먹음 얼굴도 붓고 말이죠 ㅎㅎㅎㅎ근데 짠게 매력인 과자라서;ㅋㅋ짜서 자꾸자꾸 집어먹게되는 마성의 과자 ㅠㅠㅋㅋㅋㅋㅋ
  • 저스티 2015/06/27 12:38 # 답글

    이거맛있져!
    저는 체다치즈맛에 환장함ㅋㅋㅋㅋㅋ
  • 듀듀 2015/06/28 10:58 #

    저도 체다치즈맛 좋아해요 ㅎㅎㅎㅎ
    체다치즈맛도 코스트코에 빅사이즈로 나오면 좋겠는데 큰거는 허니머스터드&어니언 만 나오더라구용ㅠㅠ
    봉지열면 멈출 수 없는 마성의과자예요 ㅠㅠ
  • 처자 2015/06/27 19:21 # 삭제 답글

    이 거 맛있죵! ㅋㅋ 안그래도 저번주에 친구랑 밤에 갑자기 술땡겨서 이거안주로 해서 가볍게 술먹고 다음날 일어났는데 호빵이 집에 누워 있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것또한 저는 절대루 대용량으로 사다놓아서는 안될듯 해요 제어라는게 없는 인간이라...ㅋㅋㅋㅋㅋㅋ 일주일도 못갈것 같............... ㅋㅋㅋㅋ
  • 듀듀 2015/06/28 11:00 #

    ㅋㅋㅋ처자님도 좋아하시는군요^^
    술안주로 정말 좋아요 특히 맥주안주 흐흐흐 ㅋㅋㅋㅋㅋ
    가볍게 먹을 수 있는 안주인데ㅋㅋㅋ후유증있는 안주..ㅠㅠ ㅋㅋ
    호빵에서 빵 터졌어요 ㅋㅋㅋㅋㅋ
    저도 밤에 먹고자면 다음날 놀라요 ㅋㅋㅋㅋㅋㅋㅋ낮에먹어도 다음날 얼굴이 붓는 듯 한 느낌적느낌;;워낙 짜고 기름져서 그런 것
    같아요 ㅋㅋ몸엔 안좋겠지만...맛있어서 안먹을 수 없네요 ㅠ ㅜㅋㅋ
    한번 먹기시작하면 미친듯이 계속 집어먹게되고요 ㅋㅋㅋㅋ
    저희집에도 일주일도 안되서 사라졌어요 ㅋㅋ(제가 95%는 먹은듯요 ㅋㅋㅋ)
    이거 사온 이후로 매일아침 호빵으로 출근...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8151508
10360
11914616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3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