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정민규의 다흰왕만두 고기만두, 김치만두 먹부림





정민규의 다흰왕만두

체인점인 듯 
엄마는 남대문에서 사오셨다는데 요즘 요 만두 사람들이 많이 사가서 사오셔봤다구 ㅎㅎ

다흰왕만두 ~ 

고기만두 

하악하악
돼지고기+후추맛+당면 =천국 ㅎㅎ
그렇지만 다른 왕만두들보다 특별하게 더 맛있는 맛은 아니고
그냥 맛있음 ㅎ만두가 맛없으면 이상하지 ㅋㅋㅋ

김치만두 모양이 고기랑은 약간 다른 ~ 
여긴 김치만두가 진짜 맛있더라는 ㅋ
나는 고기만두를 더 좋아하는데다가 보통 김치만두 먹으면서 맛나다고 느낀적이 없는데
여긴 김치가 진리였음 ㅎㅎ

하악 ㅋㅋㅋ김치만두 맛있는거 모르던 내가...
김치만두가 이렇게 맛나다니!! 하면서 먹었던 만두..ㅋㅋ



덧글

  • mooncake 2015/07/07 23:57 # 삭제 답글

    저 요즘 만두 너무 먹고 싶은데.. 아아...!
    이 밤중에..ㅎㅎㅎㅎ
  • 듀듀 2015/07/08 09:25 #

    ㅎㅎ만두 정말 좋아요 문케익님도 만두러버*_* 헤헤
    한국식만두도 중국만두도 군만두도 다 느므느무 좋아요 만두찬양!ㅋㅋ
    저도 지금 만두먹고 싶어요
    ㅋㅋ아침도 안먹고 출근한 이 아침에...ㅠㅠ만두 만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2181662
10024
11926044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3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