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일본여행] 오사카 도톤보리 꼬치구이집 사루 SARU 야키토리(닭꼬치), 간꼬치, 삼겹살꼬치, 완자꼬치 일본 - 오사카 2015




도톤보리호텔과 마주보고있던 꼬치구이집 사루 ,SARU ~
호텔 코앞이라..ㅎ하루일정 끝내고 들렀어요 ^^ 

가게는 작아요 요 주방을 빙 두른 바 자리와 뒤쪽에 테이블자리 두어개정도가 끝^^ 
저기 바로 보이는곳에서 꼬치를 구워주세요 ~ ㅎㅎ 


바자리 ~ ㅎㅎ 
뭔가 두서없는 인테리어지만 정감있어요 ㅋㅋ


바로 내어주시던 샐러드
샐러드위에 얇은 오징어채?쥐포채?같은게 얹어져 있었는데 꿀맛이었어요 ..
집에서도 만들어보고싶은 조합 ㅎㅎ


소고기타다끼 *_* 
웰컴푸드로 주시는 듯 
완전 맛있어서 나오자마자 사라짐 ㅋㅋㅋㅋ


나마비루 ~
생맥주 주문하니 이렇게나 귀여운잔에 주시네요^^

완자꼬치랑 닭간꼬치


맛나던 완자 술이 ㅋ꿀꺽꿀꺽 들어갑니다...
하지만 호텔에서 라면에 생맥주를 한잔해서 전 술을 못마셨어요 ㅋ
몸때문에 1일 1맥주로 제한을 두느라구 ㅋㅋ..


술 못마시니 남자친구가 편의점에서 음료수 사다줬어요 흐흐 ㅎㅎ 
환타사다달라고 했는데 환타가 없어서 비슷한걸로 사왔네요 ㅋㅋㅋ달달 새콤하니 맛나더라고요 ㅋ

간구이가 신의한수
여기 간구이 장난아니였어요 ㅠ
입에서 살살녹는데 기름지고 고소하고 아아...


부들부들 맛나던 간구이..ㅠㅠ 
또 먹고 싶어요 ㅠㅠ


생맥주 한잔 더 주문 ㅋㅋ
전 눈으로만보고 딱 한입씩만 뺏어먹었어요 ㅋㅋ


돼지고기꼬치도 주문
입에서 그냥 살살 녹아요 ㅠ
불내+기름짐+육즙의 콜라보레이션!ㅋㅋ
고기육즙도 살아있어서
삼겹살이 입에서 녹기는 처음일세;;

 
닭모래집도 하나 주문했고요^^ 

맛있고 꼬독한 닭똥집!ㅎㅎ


난반테 야키토리도 하도 유명해져서 굳이 찾아갔었는데
제 기준 SARU보다 맛이 없더라고요 가격은 사루보다 저렴하지만요..ㅎㅎㅎ
도톤보리 근처면 들러볼만한 꼬치구이집입니다^^ 




핑백

덧글

  • GreenBeans 2015/07/09 14:16 # 답글

    오 닭똥집 구이 맛있었겠네요 'ㅠ')....! 간도 잘 구워져있고....! 저 완자 보니까 피망에 집어넣고 먹어보고 싶어지네요 비주얼 진짜 좋네요 ㅠㅠㅠ
  • 듀듀 2015/07/09 18:18 #

    닭똥집 정말 맛나더라고요 ㅎㅎ 피망잘라서 고기다진거 채워서 전 해먹으면 짱 맛나죠 ♥ㅠ ♥ 흐흐
    자꾸생각나용 여기 꼬차구이 ㅠ ㅋㅋ 밤에 남자친구혼자 먹으러도 두번이나 더 갔는데 전 호텔에서 쉰다고 안따라갔거든요 ㅠㅋㅋ
    왜그랬을까 ㅋㅋ 지금 완전 후회중이예요. ㅋ내가왜그랬지 엉엉 ㅠㅠㅋㅋ
  • Dee 2015/07/09 09:31 # 답글

    닭간!!! 먹어본 적 없는데 엄청 맛있을 것 같아요ㅠㅠ 저는 일본은 도쿄만 가보고 음...했는데 듀듀님 오사카 여행기 보니까 오사카 가보고 싶어지네요~
  • 듀듀 2015/07/09 18:27 #

    저도 닭간은 처음먹어봤어요 ㅋ근데 다른간들보다 더 부들부들하고 촉촉하더라고용
    위에 파도 진짜 맛있구요 ㅋ 파랑 잘 어울려요 ㅠ기름지고 맛났어요 ㅋㅋ
    한번여행다녀온곳은 두번은 안가고싶은데 오사카는 일주일도 안됐는데 또 가고싶네요 ㅠㅠ
  • 아르 2015/07/10 13:22 # 답글

    오사카 스런 이름이네요 다른 동네서는 안먹히는 이름 ㅋㅋ
    빈곤의 매뉴들 엄청 맛나 보이네요 대강 2000엔 정도 쓰신것 같아요 ㅋ
  • 듀듀 2015/07/10 13:58 #

    네 꼬치구이 3개에 400엔 450엔정도 했어요 삼천엔정도 썼던 것 같네요~^^
  • anchor 2015/07/13 10:42 # 답글

    안녕하세요, 이글루스입니다.

    회원님께서 소중하게 작성해주신 이 게시글이 7월 13일 줌(zum.com) 메인의 [이글루스] 영역에 게재 되었습니다.

    줌 메인 게재를 축하드리며, 7월 13일 줌에 게재된 회원님의 게시글을 확인해 보세요.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고맙습니다.
  • 듀듀 2015/07/13 11:52 #

    운영자님 항상 수고 많으셔요 감사합니다~ ^^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2462014
14003
11682300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4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