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일본여행] 오사카 교토 아라시야마 토롯코열차 トロッコ列車 Torokko train 일본 - 오사카 2015




토롯코열차타러 ^^ 



열차 기다리는 중 ^^ 


기념품 가게에서 날위해 산 오르골 ㅎㅎ
신나서 쇼핑샷이라고 이렇게 찍었더니..
남자친구가 뒤집어찍으란다 ㅋㅋ

뒤에 토롯코열차라고 써있다구 이쪽면 보이게 찍으라고ㅋㅋㅋㅋ알겠다네
나 말 잘듣는다네~
ㅋㅋㅋ


온다네 ~


꺄아 ^^ 신나라


신나신나 
씩씩하게 달려오는 토롯코열차 



교토의 아름다운 자연이라고 말하면 사가 노 아라시야마가 간판입니다. 아라시야마, 渡月 다리 걸리는 카츠라 상류에 위치한 保津川 계곡은 더 웅장하고 더 사계절의 이동 대신의 아름다움을 눈부시게 비추고 있습니다. 사가 노 토로 코 열차는 벚꽃 만개 한 봄 신록의 여름 · 가을의 단풍 · 눈 깜박임 겨울 사계절 각각 다른 표정을 보여주는 산간 계곡을 따라 천천히 우아하게 달리는 편도 소요 시간 약 25 분 관광 열차입니다. 아무것도 바꿀 수없는 휴식 시간을 약속합니다.




트럭 열차의 시발, 트럭 사가 역에는 일본 최대급의 넓이와 규모를 자랑하며, 자녀와 함께 즐길 철도 디오라마와 정겨운 SL이 예전 모습 그대로 보존 전시되어있는 19 세기 홀도 병설 어린이에서 어른까지 모두 즐길 수 있습니다. 열차 대기 시간도 결코 지루하지 않을 것입니다. 직원 일동이 항상 여러분을 미소로 맞이. 열차 중에서도 독특한 크루 직원 일동이 여러분의 휴식을 힘껏 대접의 마음으로 지원합니다. 여성 기관사 장 마유미 씨 여성 기관사 장 마유미 씨 사가 노 관광 철도는 일본에서도 드문 여성의 디젤 기관차 기관사가 있습니다. 기차는 증가하고있는 여성 운전 기사도 운전이 어려운 디젤 기관차는 매우 드문 존재. 여성 특유의 배려 운전을 즐길 수 있습니다. 현재 디젤 기관차 기관사를 사내에서 육성하고 있습니다.




내리는 사람들 ㅎㅎ

이쪽 열은 열차가 창문없이 뻥 뚫려있어요 

탑승
나무의자가 정겹다는..ㅎㅎ



우리쪽칸은 우리차지 ㅋ
출발할 때 아무도 안타더라고요;ㅋㅋ


위에는 풍경같은것도 걸려있고 장식도 귀엽네요 


티켓 


ㅎㅎ밖에서 나뭇잎에 날아와서 의자에 폭 앉았음
얘도 같이 갈라고 ㅋㅋㅋㅋㅋ방금 같이 탔음


창밖이 잘 보여요 

출발 


중간에 터널도 많아요
까만구간 ㅋㅋ


그리고 엄청 덜컹덜컹거린다는 ㅋㅋㅋ
그게 또 재미지더라고요^^


옆으로는 온통 나무와 산과 물 
보기만해도 힐링되는 풍경들이 펼쳐져요


아름답죠 정말 ㅠ_ ㅜ



다리도 지나가고 ~


쏴아쏴아 시원한풍경


터널은 몇번이고 계속 나오고요 ㅎㅎㅎ



귀여운 두더지? 맞나?....ㅎㅎㅎㅎ/ㅅ//
배좀봐 
귀여워 쥬금


안뇽안뇽


여기 역에는 기차도착하니까 종이 쩌렁쩌렁 울리더라고요 
뭔가 아름다우면서 무섭기도 한 그런 소리가 났어요 ㅋㅋ


정차후 바로 다시 출발 ㅎㅎ

아름다워요 
강과 산을 조망하며 달리는 토롯코열차 


이러나 저러나 따 똑같은 풍경 ㅎㅎ


우리앞에 할아버지랑 손주? 아니면 할아버지랑 늦둥이아드님~? 두분이서 여행중이셨는데
무척 보기 좋았어요 >_< 도촬해서 죄송한데 넘 좋아보여서 사진에 담고 싶었다는 ㅎㅎ
다정하게 같이 사진도 찍으시고 즐겁게 여행하시더라고요 ~~

가메오카역 도착
근데 여기는 별로 할게 없다고 하더라고요 ㅎㅎ그냥 내렸다가 다시 탔어요 ㅎㅎ
말타기 하는 사람들이 있더라고요 ㅎㅎ


내려서 도장도 찍고 ㅎㅎ


잉크가 별로 없어서 연하게 찍혔지만 ㅎㅎ


또 다시 만난 /ㅅ//ㅋㅋ 히히 귀여워 


다시 또 출발..ㅋㅋ왔던방향으로 다시 돌아갑니다 ㅋㅋㅋ
말타는 사람들 ^^
여기 내리면 주로 말타기 체험? 같은거 많이 한다는 것 같더라고요 ㅎㅎ


다시 강과 산 보면서 

아까 지나친 역을 다시 지나가고 


히힛

풍경소리 짤랑짤랑


터널도 계속 지나가고 


아라시아마역에 다시 도착 ^^ 





핑백

덧글

  • 아르 2015/07/19 13:55 # 답글

    토롯코열차가 저렇게 생겼네요 ㅎ
    나무 의자 ㅋㅋ 신기해요
    왠지 일상 탈출 느낌이네요 덜컹거리면서 얼마나 타고 가는 건가요 ㅎ
  • 듀듀 2015/07/19 20:44 #

    열차 정말 귀엽죠^^ 나무의자라서 뭔가 학교같은 분위기였어요 ㅋㅋ창문도 뻥 뚫려있고 자연을 보며 달리니까
    정말 ㅋㅋ그동안 받은 스트레스가 다 풀리는 느낌이었어요^^
    창밖으로 들어오는 바람 맞으니까 행복하더라구요 ㅎㅎ편도 25분의 열차라고해요 ㅎㅎ
    왔다갔다 50분정도 탔나봐요 ㅎㅎㅎㅎ 넘 짧으면 아쉬웠을텐데 그래도 꽤 오래 탄 것 같은 느낌이 나더라고요 ㅋㅋ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104196
1517
12165969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1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