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일본여행] 오사카 도톤보리 돈키호테 드럭스토어쇼핑 일본 - 오사카 2015




도톤보리의돈케호테 
이쪽지점이 호텔에서 가까워서 쇼핑은 여기서했다 ㅎㅎ

귀여운 펭귄이 맞아준다 흐흐 
진짜 엄청난 규모의 돈키호테..

꺄아...
창마다 펭귄이 인사해줌 ㅋㅋ

드럭스토어구경



동전파스 ~~

꺄...과자천국


ㅎㅎㅎㅎ에스컬레이터 올라가는 한켠에 있던 디스플레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운 펭귄씨

비아도팔고 ㅎㅎ

시세이도 가루세안제 1회분씩 포장되어있는데 신기해서 하나 사왔음

일본 세안제 랭킹1위라는말이 혹해서..ㅋ바로 바구니에 담음 


음헤헤..이것저것 쌓여가는 카트

후낫시 마스크팩도있음 ㅋ완전 귀여워
울나라도 동물모양 마스크팩 팔던데 여기도 ..ㅋㅋ

메디큐토 압박스타킹
이건 위시리스트에 써간 아이라서 담았다.

돈키호테 펭귄인형^^ 
카운터에 있는거 찍었음ㅎㅎ


젤리 파인애플젤리? 콜라젤리? 인가?
엄청나게 큼직하던 젤리 

마쉬멜로우 왜이렇게 귀여워요 ㅠㅠ 
팬더찡...하악 심쿵심쿵


쇼핑을 마치고 텍스리펀받고 ~


공항으로 배송도 해준다니 오오오.. ㅋ 

드럭쇼핑샷!
텍스리펀받아서 꽁꽁 싸매져있어요.. ㅋ박스 버리면 짐 줄어드는데 어쩔 수 없이 
잘 쑤셔서 캐리어에 넣었다는.ㅋㅋ

가격정보


아래는 예전 후쿠오카갔을 때 돈키호테 매장 포스팅입니다^^








덧글

  • 아르 2015/07/23 10:12 # 답글

    힛 돈키호테 ㅋㅋ 동전파스도 보이공 아직 안써 봐서 성능은 몰루지만 ㅎ
    킷캣 엄청 사셧네요 ㅋ 맛나고 가격 좋으니깐 가득 담아 와야 되요 ㅋ
    관람차가 모양만 있고 건물도 리뉴얼 했나 보네요
    여긴 층간 이동 해야 되서 구경하는데 시간이 더 걸릴것 같아요
    계산서 길죽한게 맘에 들어요 ㅋㅋㅋ
    여긴 5%로 빼주네요 오사카는 소비세가 안오른가 보네요
  • 듀듀 2015/07/23 11:10 #

    ㅎㅎ아직 안써보셨군요 ㅋ 저는 어깨아플 때 종종 사용하는데 효과 진짜 좋아용 ㅋ가끔 무릎에 붙이기도해요 흐흐.ㅎㅎ
    여기 매장이 넘 넓어서 구경하기 힘들정도였어요 ;ㅋㅋ
    새벽에 시간없어서 후다닥 쇼핑하고 가야되는데 매장은 넓고 ㅠㅠ ...힝 ㅋㅋ
    후쿠오카 돈키호테는 한층이라서 그나마 구경하기 수월했었는데 말이죠^^;; ㅎㅎ
    잠을 못자서 ㅋ새벽에 쇼핑하느라 여유있게 하나하나 다 둘러보진 못한게 아쉽긴해요 ㅠㅋㅋ
    한국에서 드럭스토어에서 살 물건들 적어간거 리스트보고 물건 찾아서 담고 ㅋㅋ 살것들만 딱 담아서 후다다닥 끝냈어요^^;
  • 쯔영님 2015/07/24 10:37 # 답글

    오사카 갈 예정인데 정보 참고 할게요 ^^
    가방 엄청 큰거 가져가야 겟어요
  • 듀듀 2015/07/24 12:15 #

    ㅎㅎ네네 가방은 무조건 크기 출발할 때는 최대한 비워서 가져가세요 ㅎㅎ
    짐 넣을 공간없어서 쇼핑 더 못하면 한맺혀요 ㅠ흑흑 ㅋ
    저도 24인치캐리어 + 기내용캐리어 + 큰 가방 이렇게 가져갔었어요 ㅋㅋㅋ
    출발할 땐 24인치 캐리어안에 기내용캐리어를 넣어서 가져갔고요 ㅋㅋ돌아올 때는 다 분리해서 꽉꽉채워서ㅋㅋ가져왔습니다 ㅋㅋ
  • 쯔영님 2015/07/24 12:30 #

    대박 진짜 가방 많이 가져 가셨네요~
    저도 캐리어 2개 가져가야 겟어요..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12251476
9184
11846271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4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