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아이스민트초코 레시피 아이스민트초코 만들기 (프론티어 민트엑기스) I love coffee I love tea (:





아이스민트초코
여름에 일주일에 두세번씩 해먹는 음료라서 ㅎㅎ
나는 민트초코 덕후인뎅 ㅎㅎ매번 민트시럽으로 해먹다가
더 강렬한 민트향으로 먹고싶어서 아이허브에서 민트추출물을 샀음..ㅎㅎ

다고바 카카오파우더 아빠숟갈 2-3스푼 넣고
민트추출물 몇방울(소량)
약간 누르스름한 기름같은 액체인데 따뜻한 물에는 잘 섞입니다. 
저정도 넣으니 딱 좋긴했는데 더 넣어도 될 듯...(민트더쿠들은 ㅋㅋ)
담엔 저거 2배 넣는걸로 ㅎㅎ

요로코롬 흩뿌려주고 뜨거운물로 잘 녹여줍니다 
카카오가루 100 파우더라 뜨거운 물에 잘 저어서 녹여줘야되어용 안그럼 덩어리져서 ㅠ

보통은 민트시럽을 넣거나 아가베시럽 넣는데
이제 혈당을 생각할 나이니께;;ㅋㅋ(는 아니고 외가쪽에 당뇨가 많아서
좀 조심하는 편이예용 ㅋㅋ유전적인 영향도 있을 것 같아)
스테비아를 넣었어요 한봉지 넣으면 딱 좋네요~ 
그렇지만 맛을위해선 시럽을 추천! 시럽 막 때려부으셔요..ㅋㅋㅋ
스테비아 맛없졍 ㅠㅠ


스테비아 백색가루~ ㅎㅎ 

따뜻한물에 잘 녹인 카카오액을 얼음컵에 우유부어준 위에 부어주기~
스테비아랑 카카오파우더 모두 아이허브에서 산거 ㅎㅎ리뷰는 맨 아래 링크할께요 ㅋ


맨 위에 부어줘도 가루 물에 녹인거라 ㅋ무거어서 바닥면에 저렇게 가라앉아요 ㅋㅋ

바닥을 마구 휘저어주면 맛난 아이스민트초코 완성



꾸덕꾸덕 맛난 리얼아이스초코 ^^ 
100프로 카카오파우더가들어가서 진짜 찐~~ 하구 맛있어요 ! 
치약맛도 많이나구 (민트맛ㅋㅋ)
스테비아 말고 시럽을 넣으면 맛은 더 업그레이드 됩니당! 
요기에 보드카나 깔루아 혹은 베일리스같은거 약간 타서 먹어도 맛있어요 ㅎㅎ초코술완성(술 넣으실거면
민트향은 넣지마시구 ㅎ술향을 느껴야되니께!!ㅋㅋ)



아래는 초코술 레시피랑 스테비아랑 카카오파우더 리뷰 링크해 놓을게요!










덧글

  • 아르 2015/10/22 20:33 # 답글

    스테비아 설탕 대용으로 사용 하셧네요 단맛이 많이 강한 편일거라 예상되요
    전에 요거든 콜라 먹어 밧는데 설탕맛 재대로 나더라구요 ㅋㅋ
    치약맛 ㅋ 민트맛이 비슷한 느낌이긴 하지만 그래도 많은 식재료와 잘 어울려 나름 중독적인것 같아요
  • 듀듀 2015/10/23 13:33 #

    단맛도 참 강한데 씁쓸한맛도 좀 있어서 ㅎㅎ뭔가 맛있진 않은 것 같아요
    그냥 설탕이 젤 맛있긴하지만 혈당건강(??)ㅋㅋ을위해 가끔씩은 스테비아 사용하고 있어요 ㅋㅋ
    민트초코 안해먹은지도 오래된 것 같아요 ㅋㅋ이제 날도 추워졌으니 뜨거운 민트초코 해먹어야겠네요~ㅎㅎㅎㅎㅎ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4201382
10337
11879876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4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