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일본여행] 오사카 메리어트 미야코 호텔 大阪マリオット都ホテル, MARRIOTT OSAKA MIYAKO HOTEL 일본 - 오사카 2015




아베노바시 터미널 빌딩에 위치한 
오사카 메리어트 미야코 호텔 大阪マリオット都ホテル
(MARRIOTT OSAKA MIYAKO HOTEL)



아베노바시 터미널 빌딩(일본어: あべのハルカス영어: Abeno Harukas)는 높이 301m의 일본 오사카의 초고층 빌딩이다.


지하철 역에서부터 호텔까지 엘레베이터로 연결되어있다 

터치는아닌데 묘하게 눌리는 느낌이 터치스럽던 ㅋㅋㅋㅋ
버튼 예쁘다 
19층에 위치한 메리어트호텔

호텔로비의 아름답던 조명^^


일본에서 제일 높은 빌딩이라(타워제외하고 ㅎ)
19층인데도 뷰가 황홀 ~~ 

로비의 카페와 바 ~

시간만 많았으면 밤에 여기서 술이라도 한잔하면 참 좋았겠는데
현실은 ㅋㅋ시간아까워서 새벽에 돌아다니느라 바쁨


귀여워..ㅎㅎ


체크인하고 룸으로 올라가는 엘레베이터
층 표시가 안되다가 중간에 40층부터엿나? 표시되던 ㅎㅎㅎ
넘 높아서 귀가 멍멍하다
엘레베이터 탈 때
내려올때마다 귀가 멍멍/ㅅ//..
침삼켜야했던..ㅋㅋ


우리가 묵었던 객실은 이렇다. ㅎㅎ객실은 따로 포스팅하는걸로하고 ㅋㅋ


객실에서 보는 뷰는 이러함..ㅎㅎ 낮인데도 멋진 뷰 ^^ 

밤엔 객실에서 보는 경치가 이러하다...
완전 황홀한 야경이 펼쳐진다.
이것만으로 메리어트미야코에 올 가치가 있는 듯 ㅎㅎㅎ

밤엔 이렇다 
밤 외출할 때 찍어본 ㅎㅎ

바쪽에도 사람이 많진 않았음..ㅎㅎ
조용조용


메리어트호텔에도 중국인 관광객들이 제일 많았던 것 같다

호텔로비 ~ 
룸은 따로 포스팅할거여서 ㅎㅎ

조식도 맛있었던 메리어트 미야코 ~ 조식은 따로 포스팅할게요 ㅎㅎ
직원분들도 다들 친절하시고 
리무진버스도 호텔 바로 앞에서 탈 수 있고 오사카 여행 마지막날에 묵기 참 좋았던 호텔~


객실포스팅은 사진 아래 링크 눌러주세요~






덧글

  • mooncake 2015/07/27 09:20 # 삭제 답글

    우왕 좋네요^^
    나이 들수록 좋은 호텔에 묵는 게 좋더라고요ㅋㅋ 훨씬 더 편히 쉴 수 있는 느낌^^ (근데 물론 쉽지 않죠ㅋㅋ)
    침대 사진만 봐도 막 잠이 솔솔 올 것 같아요.
  • 듀듀 2015/07/27 10:05 #

    맞아용 ㅋ좋은호텔에 묵으면 더 좋죠 피로도 더 풀리는 것 같고 흐흐흐 ㅋ 왠지 더 편하게 쉰 것 같은느낌이기도 하고요 ㅎㅎ
    이번여행에서는 비지니스호텔에서 4박 미야코에서 1박했어요 ㅋ
    사실 마지막날도 원래 묵은 호텔에서 자려고했는데 나중에 하루 추가하는 바람에 룸이 다 차서 없더라고요 ㅠㅋㅋ
    돈은 더 썼지만 만족스러웠어요^^ 흐흐 ㅋㅋㅋ
    중간에 짐 다들고 지하철타고 호텔 옮기는게 대장정이긴 했는데^^;
    야경보고 만족스러워서 ㅋ 짐 옮기면서 힘들었던건 다 잊어버렸고요..흐흐흐 ㅋㅋㅋ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8491362
9840
11840593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4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