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일본여행] 덴마크의 다이소라는 오사카 플라잉타이거코펜하겐(Flying Tiger Copenhagen Osaka)매장 일본 - 오사카 2015




오사카 플라잉타이거코펜하겐! 
마지막날 쇼핑하러 들렀어요 
이날은 여행 마지막날이라 시간을 잘 쪼개서 써야했기때문에 ㅋㅋ다 택시로 이동했습니다.
기사님께 지도 보여드렸더니 매장 앞에서 딱 내려다 주시더라구요 ~


드디어 와본 플라잉 타이거 코펜하겐 매장^^ 
우리나라에도 생길거라고 들은 것 같아요~ ㅎㅎ 
덴마크의 다이소라는 플라잉타이거코펜하겐
지금은 일본에 매장이 더 있지만 제가 방문한 이 지점이 아시아 최초로 생긴 매장이라고 하네요 ㅎㅎ

들어가자마자 취향저격하는 물건들한테 유혹당해요 ㅋ


나뭇잎을 모티브로한 물건들
솔에 도마에 스폰지에 ㅎㅎ
보기만해도 싱그러워요


여긴 딸기천국 ㅎㅎ
여기서 딸기 실리콘 티 인퓨저랑 딸기계산기 하나 샀어요 ㅎㅎ
이 섹션말고도 딸기모티브 상품들이 꽤 많아요 딸기우산이며 딸기안경케이스며 

딸기 호일인데 진짜 예쁘더라구요 ^^ 
하나 사고싶었지만 과소비인 것 같아(호일을 쓸일이 별로 없어서) 참음..ㅎㅎ
하나 쟁여놓으면 음식같은거 포장하거나 할 때 좋을 것 같아요
이웃집에 케이크같은거 가져다줄떄 이 접시위에 요 호일깔고 갖다주면 좋겠다~^^

플라잉 타이거코펜하겐의 상징인 콧수염으로 된 물건들 참 많아요 ㅎㅎ

카드들도 예쁜게 많았어요


딸기우산 ㅎㅎ
진짜 귀엽죠

딸기 미니 쇼핑백 / 딸기 안경케이스
안경케이스는 하나 구매했어요 오른쪽에 패터으로 된 딸기로요

작은우산도 완전 귀염 ㅠㅠ 
하나살걸 그랬나 ㅋ(우산을 워낙 잘 잃어버려서^^;;;;;)


러기지 그리퍼
오른쪽 STOP으로 하나 골라왔구요


귀여운 스티커들 천국이예요
조카 있으면 막 사다주고싶은거 있죠 ㅋㅋ
스티커북에 붙이고 놀으라구 ㅎㅎ
(제가 그러고 놀고 싶지만 ㅋㅋㅋㅋㅋㅋㅋ)


나무로된 모형이나 색연필등도 있어요


이건 사진집같은거 ㅋ
오노요코 사진집도 있더라고요 ㅋㅋ

스탬프 
스탬프는 하나 구매했어요
위에 컬러풀한 스탬프 세트도 아이들 사주기 좋을 것 같아요
조카선물로


이건 퍼즐 판인데 퍼즐위에 원하는 그림을 그려서
만들 수 있더라고요 씽크빅이죠?ㅎㅎ

요로코롬 위에 그림그려서 퍼즐로 만들면 되는 ㅎㅎ
아이들 사주면 좋아할 것 같아요



귀여운 먹다남은 초콜렛 노트도 


콧수염 모티브의 마스크와 종이빨대 픽 와인스타퍼, 와인스크류 등등

노트도 예쁜게 많더라고요
중간에 나무결 노트 탐납니다..
하지만 노트는이제 안사요 ㅋㅋㅋ집에도 쌓였 ㅠㅠ 어차피 사도 안쓰니까


시계 정말 예쁘지 않나요
스푼이랑 포크있는 시계 화이트톤의 주방에 걸어두면 정말 예쁠 듯 ㅎ
시집가기전에 쓸데없이 짐 늘리면 안되니까 자제하고...
ㅋㅋ
진짜 자제하기 어려운 곳이였어요 예쁜것들 투성이라 ㅠㅠㅜ


이게 뭐게요~?ㅋㅋ
선인장 캔들이예용ㅋㅋ
완전 귀엽더라고요
아까워서 못 태울 듯ㅎㅎ 그래도 가격이 저렴해서 태울만은하지만 ㅋ
장식용으로 좋겠어요


무드등
토끼/새  여러가재 식으로 계속 로테이팅되는 무드등이예요
이건 종류별로 하나씩 사왔어요


매직머그 
따뜻한물 넣으면 저렇게 변하나봐요 ㅎ재밌는 아이템


이런거 사면 왠지 하기싫은 청소욕구 솟아날 듯 ?ㅋㅋ
(하지만 욕구만 솟아나고
하진 않을 듯? ㅋㅋㅋ은 내얘기 ㅋㅋ)


도어스타퍼도 예쁘죠 ㅎㅎ
초콜렛모양 귀엽더라구요
문 바람불어서 쿵 닫히지않게 문 아래에 끼워두는거예요

ㅋㅋㅋ나한테 필요한건 이런건데 캬캬캬
걸레신발 ㅋㅋㅋㅋㅋㅋ
청소를 한번에 ㅋㅋ

이런것도 쓸데없이 예쁘게 만들어놨어요 

테이블매트  티매트들 예쁘죠
가격도 300엔이라 합리적이고 저도 3종류 샀어요


꺄륵 

케이크플레이트도 500엔밖에 안해요 
흰색접시로된거 하나 사왔어요 ㅎㅎ

쿠킹장갑인데 위트있죠 ㅋㅋ


요로코롬 벌어집니당

계량컵인가?ㅎㅎ

후추 소금통
넘 귀여워서 사고싶었는데 자제했어요 ㅋㅋ
아 빨리 시집가구싶당!ㅋㅋ

빈티지한 느낌의 유리컵
100엔 가격도 착해요

요 공기 패턴도 맘에들고 사고싶었어요 ㅋㅋ

키친타이머 


목마 ㅎㅎ
뜬금없이 있더라는 

골드바 ~ ㅎㅎㅎ


물과기름 장난감

훌라춤추는 언니 ㅎ
빛 받으면 충전되서 훌라춤 계속 춰지는 노호혼같은 장식품 

들어가고 싶던 ㅋㅋㅋ


스티커 타투인데 색깔이 쨍하니 귀엽더라고요 
휴가갈 때 하면 좋을 듯 ㅎㅎ
아이들해주면 진짜 좋아할 것 같아요 ㅋ

없는게 없숴 ....
파티용품코너 


반지 보관하는 손 마네킹도 예쁘죠 ㅋㅋㅋ

이건 장식품인갘ㅋㅋㅋ
넘 귀여워 진짜같았어요 
진짜 자고있는 것 같음 

아이스바 만드는 틀



화병으로 쓰며 예쁠 것 같아요 꽃 세송이 꼽아놓으면 될 듯

1층과 2층으로 되어있어요 ㅎㅎ

1층에 팔던 쿠키
맛있어 보였어요(틴케이스가 탐남...)


콧수염 캔디도있음 ㅎㅎ
귀여워 ~_ ~


펜슬샤프너가 이렇게 귀여우면 어쩌라는거지 헝헝 ㅠㅠ 
금붕어모양..ㅎㅎ
일본여행가시면 쇼핑하기 좋은 플라잉타이거코펜하겐이예요 


아래는 제가 타이거코펜하겐에서 쇼핑해온 물건들 포스팅이예요 ㅎㅎ











핑백

덧글

  • 로꼬 2015/07/27 11:47 # 답글

    와우 센스 넘치는 물건들 정말 많군요. 일본가면 가봐야할듯..
  • 듀듀 2015/07/27 17:33 #

    ㅎㅎ가격도 저렴하고 재밌는 물건들도 많아서 생활용품이나 지인 선물 사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ㅎㅎ
    담에 오사카가면 또 갈거예요 ㅎㅎ우리나라에 빨리 생기면 좋겠네요 :)
  • 루토 2015/07/28 19:00 # 답글

    여름의 오사카는 힘들어요!!!
  • 듀듀 2015/07/28 16:22 #

    한국어로 써주세요ㅠㅠ (일어까막눈 흑흑 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
  • anchor 2015/07/29 10:30 # 답글

    안녕하세요, 이글루스입니다.

    회원님께서 소중하게 작성해주신 이 게시글이 7월 29일 줌(zum.com) 메인의 [이글루스] 영역에 게재 되었습니다.

    줌 메인 게재를 축하드리며, 7월 29일 줌에 게재된 회원님의 게시글을 확인해 보세요.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고맙습니다.
  • 듀듀 2015/07/29 12:40 #

    운영자님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보내세요^^ !
  • ggg 2015/07/30 06:55 # 삭제 답글

    촌에서 사는 사람인가보네...서울에도 널린 건데...
  • LUY 2015/07/30 14:13 # 삭제

    서울에 저게 널려있다니... 모르면 아는척안해야지.그럼 중간이라도 가요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551282
8853
12033160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1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