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이매 전국낙지자랑 (구 착한낙지) 낙지덮밥, 낙지파전, 막걸리 먹부림






이매동 성남아트센터 근처의 착한낙지가 전국낙지자랑으로 이름이 바뀌었..
요즘 안갔더니 이름바뀐거 나만 몰랐네 ㅎㅎ
낙지덮밥 1인분 9000원


매운 낙지덮밥과 조합이 잘 맞는 미역냉국


낙지덮밥에 넣어먹는 콩나물과 매운 낙지덮밥과 잘 어울리는
연두부 ~ㅋㅋ
반찬은 다 셀프로 더 떠올 수 있어요 ~

샐러드 


내사랑 연두부/ㅅ//
이날도 한번 더 가져다 먹었다 ㅎㅎ

낙지덮밥 1인분 9000원
붉고 매콤한 낙지덮밥...밥도둑
밥 두공기 시켜먹어도 될만한 양 ㅎㅎ

낙지파전 15000원
맛있는데 파전이 좀 비싼 듯 ㅜㅜ 
예전에 2년전부터 드나들던 곳인데 그전보다 파전이 가격이 많이 올라서 ㅠ 
한 만이천원만 해도 좋을 것 같은..

밥위에 콩나물얹고 낙지덮밥얹고 ~


쉐낏쉐낏 비벼주쎄여
매콤하고 감칠맛쩔고 낙지씹는맛이 환상인 낙지덮밥../ㅅ//
콧물흘리며 맛있게 먹기 ^^

막걸리도 빠질 수 없고 ~ㅎㅎ 

가격 ~






덧글

  • 2015/08/07 10:34 # 답글

    저두 착한 낙지 좋아해요! 이름이 바뀌었네요.. 이사간집 근처에는 없어서 한동안 못가봤는데.. 바뀐 이름.. 영... 아니네여 ㅋㅋ
    본점이 의정부에 있는데 저는 본점 갔었거든요. 본점 무슨 황토움막같이 생겼어요 신기!
  • 듀듀 2015/08/08 11:29 #

    착한낙지는 체인점인데 아마 요 지점은 체인을 버리고 ;ㅋㅋ 이름을 바꾼 것 같아요
    근데 음식맛은 이름 바꾸기전이랑 똑같은게 함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뀐이름의 "전국"에서 빵 터졌어요 ㅎㅎ낙지덮밥이랑 파전에들어가는 낙지는 국산은 하나도 없는데
    전국낙지자랑이라고해서 갑자기 괴리감이 ㅋㅋ하하핫..ㅋㅋ그래도 맛은 참 좋지만요^^
    (전국낙지자랑아니고 전세계낙지자랑으로 해야되는거 아니냐며 ㅋㅋㅋㅋ)
    본점이 의정부에 있군요 ㅎㅎㅎ움막에서 빵 터졌어요 ㅋㅋㅋㅋㅋㅋㅋ왠지 저도 가보고싶네요 ㅎㅎ
    담에 의정부갈일 있음 기억해뒀다가 ㅋㅋ꼭 가볼게요^^
  • 2015/08/10 11:27 #

    아 그런거였구나 ㅋㅋ 왠지 단물빼기 같아 씁쓸하기도 하고 이름이 웃기기도 하고 ㅋㅋ 그러게여 이름이랑 괴리감이 있네요 ㅋㅋ
    아마 지금은 새로 증축?같은걸 해서 움막쪽은 잘 쓰진 않는 거 같아여 ㅋㅋ 그래도 오며가며 보기엔 그럴싸하게 생겼어요 ㅋㅋ
  • 듀듀 2015/08/10 13:43 #

    ㅎㅎㅎ근데 제가 찾아보니까 전국낙지자랑도 체인이었나봐요;;
    저는 이 지점 이름만 보고 체인을 버리고 따로 이름을 짓고 독립한건가 했는데ㅋㅋ
    저는 전국낙지자랑이라는 이름이 여기지점만인 줄 알았는데 다른지역에도 있더라구요 (음식도 다 똑같고..ㅎㅎㅎ하하)
    전국낙지자랑 ㅋㅋ이름 진짜 웃긴 것 같아요 ㅋㅋ
    나중에 가게되면 움막쪽에서 먹고싶은데... 하하핫ㅋㅋ
    여기서 낙지더밥이랑 파전 열번도 넘게 사먹은 것 같은데도 묘하게 몇개월에 한번씩은 생각나서 ;;;
    자꾸 가게되는 집이네요 ㅋㅋㅋ저 매콤한 낙지덮밥이 자꾸 생각나요.. 비오고 날씨꿀꿀할때마다 파전생각나고요 ㅎㅎㅎ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1421666
10337
11884300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4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