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후치코 파란버전 컵위의 후치코 (컵의후치코) Toy





일본여행하며 뽑아온 파란후치코 ㅎㅎ
남색옷입은 후치코는 몇종류 가지고있는데 요 아이는 남색옷이아니라
더 쨍한 파란옷을 입고있음^^


요 기계에서 뽑은 것이여요 ㅎㅎ
다리벌린 후치코랑 나비후치코가 참 가지고 싶었는데 원래 갖고싶은건 안걸리는거라면서요??
ㅋㅋㅋㅋ



힝..나비후치코 
눈에 아른아른...


저는 3번뽑아는데 2개는 동일한게 걸렸어요 흑,.ㅋㅋ

ㅋㅋㅋ뭔가 웃긴자세의 후치코 

어떤자세로 걸쳐놔도 웃긴 듯ㅋㅋ



ㅋㅋㅋㅋ쭉쭉 뻗은 다리


뀨?
ㅋㅋㅋㅋㅋㅋ

으히히 어디 놔도 잘 세워지네요


안경후치코^^
안경쓴 후치코는 처음봐서 꽤 맘에들어요 
지적인 이미지 ㅋㅋㅋ

남자친구랑도 좀 놀으라고 해주고 ㅋㅋ

흐흐흐 ㅋㅋ
후치코 남자버전은 담에 자세하게 포스팅하는걸로^^ 


남친이랑 셀카도찍고 (핸드폰은 없지만)


ㅎㅎ귀여운 후치코상



남색후치코보다 유니폼 컬러가 더 맘에 들어요~^^ 


덧글

  • lainy 2015/08/09 22:09 # 삭제 답글

    푸헐 이거 뭐 용도가 뭔가요 ㄷㄷ
  • 듀듀 2015/08/10 10:03 #

    ㅎㅎ그냥 미니피규어예요 ㅋㅋ
    컵에 올려놓고 놀 수도 있구요^^;;ㅋㅋ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9021297
9184
11848620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4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