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일본 함박스테이크 전문점 동양정 토마토샐러드 따라만들기^^ 만들어먹거나 집에서먹기



일본여행중에 동양정에서 먹었던 토마토샐러드를 따라만들어 봤어요~^^;

양파는 소금에절여서 수분을 좀 없애주고 당근은 그냥 채썰어 사용했어요 ~
동양정에서는 양파가 들어가는 것 같은데 ㅋㅋ
당근은 그냥 집에있어서 넣어봤어요 ㅎㅎ

아래 야채에 뿌려줄 드레싱을 만들어야되는데 마요+요거트조합으로 하려고 ㅎㅎ
홈메이드 요거트~
저희집은 요거트 매일 만들어먹어서 집에는 상시 플레인요거트가 있어요 ㅋ
저는 질려서 잘 안먹는데
남동생이 매일 먹어서 매일 만들어 놓는다는..ㅋㅋ

마요네즈+플레인요거트 1:1비율로 ~
느끼한게 싫으면 플레인요거트 비율을 좀 높여줘도 됨 ㅎㅎ

섞어줍니당 ~ ㅋ 
한입 먹어보면 진짜 꿀맛 ㅠㅠ천상의 드레싱...ㅋㅋ

토마토는 잘 데쳐서 껍질은 벗긴후에 냉장고에 넣어서 차갑게 해줘요 ㅋ
차가운게 포인트ㅎㅎ
밭에서 기른 토마토인데 넘 보관을 오래해서 완전 익어버려서
모양이 예쁘진 않다는 ㅋㅋ많이 물러졌 ㅠㅠㅋㅋ


야채위에 아까만든 마요드레싱을 휘휘 뿌려줍니당

토마토 얹어주고요 ㅎ



왕토마토는 하나만 얹어주고 

그다음 필요한게 동양정에서 사온 토마토소스 ^^ 



요 소스예요^^

뒷면
일어 잘하시는 분들 안에 뭐뭐 들어가는지 알려주셔요 ㅠㅠ 제보 부탁 ㅋㅋㅋ;;


소스가격이예요 ㅎㅎ


기름지고 엄청난 풍미 ㅎㅎ
집에서는 토마토소스에 플레인요거트랑 마요약간? +치킨스탁(혹은 연두나 다시다같은 조미료류..ㅋㅋ)
이런거 섞어서 만들어주면 비슷한 맛이 날 것 같기도 해요 ~


위에 잘 뿌려줍니다 ^ ^
동양정꺼보다 비주얼은 구리지만 ㅋㅋ
토마토 모양도 안예쁘고 ㅎㅎ
맛은 거의 비슷해요~

요게 동양정에서 먹은 원래의 샐러드 ㅎㅎ흐흐 
비주얼은 나름 비슷하죠?ㅋㅋ
토마토가 넘 물러서 삶다가 좀 울퉁불퉁한것만 빼면^^;

큰토마토+작은토마토 요로코롬 두개 올렸어요 ㅎㅎ

엄마랑 남동생이랑 나랑 셋이 해먹음 ㅎㅎㅎ


데친토마토가 시원해지면 정말 맛있다는 ㅠ 식감도 완전 좋고 탱글거리고 !ㅎㅎ
동양정에서 먹던 그 맛 비스무리한 맛이나요^^  90%정도는 비슷한 맛 ㅎㅎ

>_< 완전 맛있는 토마토 ~

폭풍흡입 ㅎㅎㅎ
여름에 만들어먹기 좋을 것 같아요 ㅋ
위에 뿌리는 토마토소스는
 토마토소스+요거트+약간의 조미료? 넣어서 위에 만들어도 될 것 같아요 ㅋㅋ 
토마토가 원래 붉으니까 ㅎㅎ
색깔때문에 위에 빨간소스를 뿌리는게 더 예뻐보여서 그렇지
마요드레싱만 사실 그냥 위에뿌려도 맛있다는 ㅋㅋ

여름에 자주자주 해먹을 듯 ㅋ
동양정 소스가 없어도..걍 토마토만 얹어서 먹어도 맛날 것 같아요 ㅋ 
데쳐서 시원해진 토마토는 그냥먹어도 맛있어서^^ 



동양정 방문 포스팅은 아래 링크





덧글

  • 2015/08/11 10:43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5/08/11 10:57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코율하우키 2015/08/11 13:08 # 답글

    동양정 토마토 드레싱

    명칭:분리 액상 드레싱

    식용식물유(유채유, 대두유),

    토마토케찹(토마토, 설탕, 포도당과당액당, 설탕, 양조식초, 식염, 양파, 향신료),

    양조식초, 고춧가루, 검은 후추, 식염, 증점 다당류.

    내용량:150 ml

    상미기간:2016년 1월 7일

    보존방법:고온, 직사광선을 피해 서늘한 곳에 보관.
  • 듀듀 2015/08/11 16:25 #

    와 정말 감사드려요^^
    토마토소스+++에 뭔가 좀 첨가하면 비슷한 맛이 날 것 같네요 흐흐 ㅋㅋㅋ
  • 코율하우키 2015/08/11 13:09 # 답글

    소스 가격이 얼마정도하죠?
  • 듀듀 2015/08/11 16:26 #

    소스가격 610엔이예요 동양정 매장에서 판매하더라구요 ^^ ~
    매장에서 계산하고 나올 때 카운터 옆에 있어서 사왔네요 ㅎㅎㅎ
    토마토젤리? 같은 것들도 판매하던데 맛있어보이더라구요..ㅎㅎ담엔 젤리를 사오는걸로..ㅎㅎㅎㅎ
  • mooncake 2015/08/11 15:18 # 삭제 답글

    오와 듀듀님 완전 대단하시네요^^
    전 맛있다~ 하고 끝인데 직접 해드시다니! 훌륭해요^^
  • 듀듀 2015/08/11 16:28 #

    ㅎㅎ토마토 샐러드 먹자마자 완전 맛있어서 감동해버려서 ㅋㅋ
    이거 진짜 어찌만드나 엄청 궁금했었거든요 ㅎㅎ
    그런데 계산하는데 카운터 옆에 소스를 팔고있어서 당장 사왔어요^^;; 흐흐 ㅋ
    토마토 데쳐서 껍질벗긴다음에 차갑게 식히면 진짜 식감과 맛이 훌륭해지더라구요 ㅎㅎ
    저렇게 먹어본적이 없었는데 새로운 조리법(??ㅋㅋ)을 알게되서 기뻐요 ㅋㅋㅋㅋ 흐흐
  • 힝토마토야 2016/10/10 17:12 # 삭제 답글

    얼레 바닥에 당근이 아니라 오이에 참치가 드가고
    소스는 타르타르인줄알고있었는데 요거트인가여?
  • 듀듀 2016/10/10 17:36 #

    동양정꺼는 참치 있어요 ㅎㅎ
    http://dyudyu.egloos.com/1871297
    저는 그냥 집에 있는 재료로 만든거라
    집에있는 야채도 넣었어요
    바닥 소스도 그냥 제맘대로 만든거예요 ㅎㅎ
    저 토마토소스만 동양정꺼일 뿐인 레시피예요 ㅋㅋㅋ
    소스는 타르타르소스보다는 좀 묽던데 정확히 뭐가 들어가는지모르겠어요 그냥 크림베이스 소스라는거 말고는 ㅜ ㅠㅋㅋ
  • 힝토마토야 2016/10/10 17:38 # 삭제

    아하 넵 ㅋㅋ
    동양정갔을때 저 소스를 못봤었는데
    이글 보니까 넘 아쉽네요 저번주 일본갔었는데
    뭐가그리 바쁘다고 소스파는것도 못보고 ㅠㅠ
    소스파는것도 못보고 바삐
  • 듀듀 2016/10/11 16:08 #

    그러게요 저도 입구쪽에 계산하는곳에 놓여있는걸
    우연히 발견해서 사왔네용 ㅎㅎ
    담에 일본가시면 꼭 사오시길 바랍니다~ㅎㅎ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155195
1307
12150556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1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