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아이허브 후추 심플리오가닉 후추 Simply Organic, Get Crackin, Peppercorn Mix 말린후추열매믹스 아이허브 IHERB





아이허브 후추 
심플리오가닉의 후추 (Simply Organic, Get Crackin, Peppercorn Mix

말린후추열매믹스)

집에 후추가 다 떨어져서 주문해봤다, ㅎㅎ
가격은 6.1불 


뒷면 :)
유리병에 들어있다. 

아이허브 상품페이지 내의 설명 

제품설명
  • 조정 가능한 그라인더 캡
  • 맛에 대한 근거
  • QAI에 의해 유기농 인증
  • USDA 유기농
  • 코셔

간단하고 쉬운 유기농 – 시간 낭비하지 마세요. 흰색, 녹색, 블랙의 세 후추의 조화! 공정한 경고: 후추 맛나는 혼합은 너무 좋아서 모든 것에 넣게 되실 것 입니다! 모든 간단한 유기농 그라인더는 조절가능한 그라인더 탑을 가지고 있습니다. 조분 쇄육 당기고 연삭기를 위아래로 미루시고 연삭기를 밀어서 작게 빻으세요.

제품 사용법

조절가능한 빻는 기계를 사용하여, 신선한 밀폐 제거. 거친 분쇄 당기기.

안에 씰이 잘 붙어있고, 직접 갈아먹을 수 있게 그라인더가 장착되어 있는게 특징~

여러가지 컬러의 후추가 믹스되어있음 ^^ 
집에서 흑후추만 통으로 쓰다가 색색깔의 후추를 보니까 너무 예뻐보임ㅋㅋㅋ

요로코롬 그라인더가 장착 ~ 
사용도 편리하다! 

그냥 갈으면 저정도 분쇄도로 갈아진다
막 얇게 갈아지는 정도는 아니라서 더 얇게 갈고싶으면 집에있는 후추 그라인더에 넣어서 사용하고
굵게 갈때만 바로 사용할 듯^^
맛은 매우 좋음 ㅋ후추는 무조건 사랑입니다
모든 음식에 다 때려넣을 수 있음^^;
몸에 쌓이던지 말던지
난 평생 후추를 먹을생각ㅋㅋㅋㅋㅋㅋ;;

(누르시면 아이허브 상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새창으로 열려요)

그동안의 아이허브 리뷰들은 요기>> click

추천코드란에 제 코드를 써주시면 상시 5% 할인 됩니다. 
<아이허브 5% 할인코드 >

CSS875









핑백

덧글

  • 아르 2016/02/03 10:47 # 답글

    후추통 멋져용
    그라인더 있는데 어떻게 갈리는 건지 궁금해요 ㅎㅎ 막 돌리면 갈리려나 ㅋㅋ 후추 사랑ㅇㅇ 맞음 ㅋ
  • 듀듀 2016/02/03 13:29 #

    안에 칼날같은거 들어있어서 잡고 돌리면 갈려요 흐흐 ㅋ
    다 쓰면 후추만사서 통 재활용도 할 수 있겠더라고요^^
    후추는 사랑입니다/ㅅ//
    ㅋㅋ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79187
1307
12150667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1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