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로이스 프로마주블랑 화이트초콜렛 감자칩 Royce PotatoChip Chocolate Fromage Blanc 커피안주





일본여행갔다가 사온 로이스 프로마주블랑 화이트초콜렛 감자칩 Royce PotatoChip Chocolate Fromage Blanc

로이스 매장에서 사온 프로마주블랑이랑 마차초콜렛
오른쪽의 마차초콜렛은 별도로 보냉포장 할 필요가 없어보여서 지인 선물로 하나 샀었는데
정말 맛있더라..오히려 생초코보다 더 맛있을지경 ㅋ
안에 꿀렁거리는 마차로 된 필링이 들어있는데 진짜 맛있었다.ㅋㅋ
선물로 줬더니 뜯어서 하나 주길래 맛봤었다^^;
다음엔 내가 먹을거 꼭 사와야지 ㅎㅎ

상자안엔 봉지가!


커피랑 냠냠하려고 꺼냈음 ㅎㅎ


감자칩이 가득 ~


근데 날이 더워서인지.. 냉장보관을 안했더니 다 녹아서 ㅠㅠ 요즘날씨에는 먹기전 냉장보관한 후에
먹어야 할 듯 ㅎㅎ
다 녹아버린 화이트초콜렛 ㅠㅠ ㅋㅋ

먹긴했는데 손에 넘 묻어서 ㅋ다시 냉장보관하고 꺼내먹기!

냉장고에 넣어서 초콜렛을 다 굳혔스무니당!ㅋㅋ

ㅎㅎ녹였다 굳은거라서 지네들끼리 막 다 달라붙어있음
더큰 감자칩덩어리들 ㅋㅋㅋ좋아좋아

요로코롬 ㅎㅎ 완전 맛있어요
달달하고 바삭한데 짭잘하고 기름져 = 천국아니겠냐며 ㅋㅋ

한쪽면은 초콜렛이 발려있고 다른한면은 안발라져있어요^^ 
커피랑도 완전 잘 어울리고...달콤달콤 바삭바삭 감자향도 좋던 로이스 프로마주블랑~
더 안사온게 후회됨 ㅠㅠㅋㅋ 



핑백

덧글

  • kiekie 2015/08/21 20:54 # 답글

    짜고 + 기름지고 + 달다 = 맛있다
    허허...ㅠㅠ
  • 듀듀 2015/08/22 10:38 #

    ㅋㅋ플러스 바삭함까지..ㅋ맛 없기도 힘들죠 ㅠㅠ 흑ㅋㅋㅋ
    뜯자마자 와구와구 다 먹어버렸어요 ㅠㅋㅋ
    두종류 다 먹어봤는데 까만초콜렛발린것보다 화이트가 훨씬 더 맛있더라구요ㅎㅎ
    일본갈때마다 앞으로 저건 꼭 사올 것 같아요 ㅋㅋㅋㅋ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4191362
9840
11840163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4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