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전주 한옥마을에서 사온 지숨 한지엽서 Zisum Postcards Happy Postcrossing





전주 한옥마을에서 사온 지숨 한지엽서
정말 아름답다..

엽서는 장당 2천오백원이었는데..
5장사면 만원이라 ㅎㅎ개당 2천원에 구매
요즘
일반적인 종이에 인쇄된 엽서가격도 이천원넘는거 엄청 많은데
이정도 퀄리티면 이천원이면 저렴한 것 같은 ㅋ


한지 결도 살아있고 
직원분이 만져보고 구매하라고 하셔서 만져보니까 촉감도 완전 좋았다~ㅎㅎ

뒷면은 이렇게 ㅎ
매끈하지 않아서 글씨쓰는데 불편함은 있겠지만 그렇게 많이 불편하진 않을 듯^^


눈쌓인 한옥마을이 보고싶어지던 엽서..>_< 
매장에 이거 물에 담궈놓은 사진도 있는데 물속에서도 찢어지거나 번지지도 않는다고한다
완전 신기했던
내구성이 진짜 강한가보다 한지라서 

풀을 많이 먹여서 그런지 
펄가루 뿌린 것 같은 그런 반짝임도 살아있음
아름다워 ㅠㅠ 


매주가 주렁주렁 매달린 귀여운 엽서
엽서종류가 진짜 많았는데 다 남자친구가 골라줌 ㅋㅋ
안목이 나보다 좋아서 ㅋㅋ나는 막 결정장애와서 넋놓고 못고르는데
착착 손에 쥐어줌 ㅋㅋ
그냥 고대로 계산대로 직행 ㅋㅋ

종이가 이렇게 아름답기는 처음 ㅎㅎ


이것도 ㅠㅠ 

표면 만지는게 재밌어서 자꾸만 만져보게된다^^;
일단 소장하다가..나중에 포스트크로싱에 써야겠다 ㅎㅎ



종이도 꽤 두껍다는 ~ 
엄청 견고해서 일부러 구기지않고서야 구겨지지 않을 것 같음 
외국친구들한테 선물하거나 편지보낼 때 쓰기도 좋아보인다 ㅎ
한국전통종이에 한국전통그림이 인쇄되어있어서 :-)

찾아보니 온라인구매도 가능하네유..
관심있으시면 구매해보세요 ㅎㅎ
전 나중에 결혼사진같은거 한지로 인쇄해서 크게 걸어놓고 싶어요
그때 다시 들어가서 주문하는걸루 ㅋㅋㅋ




핑백

덧글

  • 구우 2015/08/28 15:36 # 답글

    액자 해서 벽에 걸어놔도 되겠어요. 정말 아름답네요. 한옥마을 한번 가봤는데 이런데 있는걸 알았더라면 저도 계산 착착 했을텐데ㅡㅜ
  • 듀듀 2015/08/28 17:07 #

    그쵸 ㅎㅎ하나하나 작품같이 아름다웠어요 ㅎㅎ 갤러리에 큰 한지작품도 있는데 정말 넋놓고 바라봤어요 ㅎ;;;
    엽서나 책갈피등 판매도 하지만 컴퓨터나 폰에있는 사진을 한지에 인쇄해주기도 하더라구요
    액자처럼 걸을 수 있게 크게 인쇄도 되더라구요 ㅎㅎ
    요기 지숨갤러리 http://www.ezisum.com/ 인터넷사이트도 있어용
    사진을 한지에 어울리게 색감보정해서 한지에 인쇄도 해줘요 ㅎㅎ
    저도 이날 엽서사고 폰에있는 사진 2장 책갈피로 만들어 왔네요 ~ㅎㅎㅎ
  • 2015/08/28 16:27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5/08/28 17:05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독립적인 바다표범 2015/09/01 19:44 # 답글

    헉 전주를, 특히 한옥마을은 일년에 두 세번씩 갈 정도로 좋아했는데, 저런 엽서가 있는 간 처음 봤네요;;; 우와 정말 예뻐요!!!
    엽서보니까 정말 겨울에 가보고싶어져요~ 전 늘 여름이나 가을, 늦겨울에만 갔어서 눈 내린 풍경은 못 봤었거든요.ㅎㅎ
  • 듀듀 2015/09/01 22:16 #

    저도 작년에 한옥마을 갔을 땐 못보고 지나친 것 같은데 (그땐 없었나? 모르겠네요 ㅋㅋ..)
    이번에 처음 봤어요 ㅋㅋ한옥마을 세번째가면서 첨봤네요 흐흐
    근데 진짜 예쁘죠 ㅎㅎ인터넷구매도 가능해서 나중에 또 필요하면 구매하려고요 ^^
    저두 겨울엔 추워서 여행하기 힘드니까 전주는 생각도 안했는데..요 엽서보고 눈쌓인 한옥마을이 정말 보고싶은거 있죠 ㅎㅎㅎ
    눈쌓인 전동성당도 정말 아름다울 것 같고^^ 영화속 풍경 같은 느낌일 것 같아요 ㅎㅎㅎㅎ
  • 웰치쥬스 2015/09/02 11:05 # 삭제 답글

    오오! 이건 정말 한옥마을 특징을 살린 가게네요
    완전 독특하고 질도 좋고 이쁘고 최고!!!

    하얀 한지라서 그런지 다 눈내린 마을 같네요
  • 듀듀 2015/09/02 13:11 #

    종이가 정말 견고해요 찢어질 것 같지도 않고 ㅎㅎ물에 넣어도 번지지않고 그대로인게 참 신기하더라구요^^
    우리나라 전통종이인데 이렇게 아름다운 줄 잘 알지 못했던게 부끄럽기도 하구요 ㅎㅎㅎ
    ㅋㅋ웰치쥬스님 말씀처럼 종이가 하얘서 다 겨울분위기나요^^;
    흐흐 ㅋㅋ눈을 따로 표현하지 않아도 ㅋㅋ눈내린 마을같죠~?ㅎㅎㅎㅎ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122199
1347
12159197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1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