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양재 비어드파파(Beardpapas) 망고빙수, 슈크림빵 About D ♥




양재역 근처의 비어드파파 :-)
친구랑 양재에서 밥먹고 디저트먹으러 들렀던 ^^ 
망빙과 슈크림빵 2개 주문 (우리에게 음료따윈없다 디저트만있을뿐 ㅋㅋㅋ;;;)

망빙! 
오랜만에 먹는 망빙
우유얼음도 달달하니 맛있고 여기 빙수도 괜찮네유..슈크림빵만 맛있는 줄 알았더니 ^^ 

알흠다운 슈크림빵
주문하면 바로 슉 짜서 채워주시는 슈 ~

황홀황홀 ~ ㅎㅎ 





덧글

  • 누룽찌 2015/09/03 20:12 # 답글

    아앗!!! 여기 슈크림 진짜 괜찮져!!! 슈크림 먹고싶을 때면 들리곤 한답니다 :) 헿헿
    근데 지점이 많았었는데 하나둘씩 사라져서ㅠㅠ 양재점은 오랫동안 있었으면 해요ㅠㅠ 흑흑
  • 듀듀 2015/09/04 13:34 #

    오오 누릉찌님도 아시는군요!ㅎㅎ
    여기 진짜 맛있어유 ~~ㅋ바로 채워주는 신선한 슈 헿헿!ㅎㅎ
    맞아요 지점이 은근 없는 것 같아요 ㅠㅠ 제일 가까운게 그나마 양재 ㅡㅠ 힝 ㅋㅋ
    매장이 사라지지 않았으면 좋겠어요!ㅎㅎㅎ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7461377
10501
11985203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1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