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태국과자(수입과자) 코코크리스피 망고맛, 오리지널(코코넛맛), 초콜렛맛, 바나나맛 Coco-Crisp 커피안주





태국과자 코코크리스피 ~_ ~)/ 
쟁여놓고 커피안주로 몇일 잘 먹었네요..


오리지널 코코넛 / 초콜렛 / 바나나 / 망고 이렇게  4가지 향과맛;
향이 좀 다를 뿐..맛은 똑같아요
기본적으로 코코넛 롤 맛에 + 향 살짝 정도 ㅎㅎ

망고 ~_ ~)

한봉지에 300kcal정도 되는 듯 !



이렇게 비닐에 한번 더 쌓여져있어요


여면 이렇게 12개가 들어있어요
모두 검은깨가 콕콕 박혀있다는 ㅋ약간 검은깨고소한맛도 나요! ㅎㅎ
근데 코코넛향은 괜찮았는데 바나나, 초콜렛, 망고향은 검은깨가 안붙어있으면 더 맛있을 것 같은 느낌 ㅎㅎㅎ
약간 향을 검은깨 고소함이 덮어서..ㅋㅋㅋ

귀엽게 잘 말린
요렇게 생긴 과자들도 은근 맛 없기가 힘든 듯..ㅋㅋㅋ
그냥 이렇게 생겼으면 = 맛있는거;ㅋㅋㅋ

접시에 담아서 냠냠

바삭하고 씹는맛도좋고..커피랑도 잘 어울려용
망고향도 살짝나서
망고 별로 안좋아하시는 분들도 잘 드실 수 있을정도로..살살 나는 망고향
(맛이 망고맛 이런건 아니여서 ㅎㅎ)

오리지널 코코넛
이게 제일 맛있긴 하더라구요
제일 맛있는는게 저는 코코넛>망고>초콜렛>바나나 요 순서였어요 



코코넛도 망고랑 생긴건 같은^^;
역시나 깨가 아주 찰지게 붙어있고요




초콜렛~

초콜렛도 생긴거 똑같지만 과자색이 살짝 더 어둡네유..
초콜렛은 그럭저럭..ㅎㅎ

제일 취향이 아니었던 바나나 ㅎㅎ
그렇지만 과자 자체는 참 맛있어요 ㅋㅋ원래 바나나를 그렇게 좋아하지 않아서 그렇기도 하고
생바나나 생바나나로만든건 잘 먹는데
과자나 음료에서 바나나맛나는건 별로 안좋아라해서 ㅎㅎ

근데 전성분도 좋음..바나나향도아니고 ㅋ바나나가 5%나 들어갔다는..허헛ㅋㅋ 
코코넛크림들어가고 나름 나쁜기름 안들어가고 좋은 것 같아요~
수입과자점 가시면 한번 사드셔보세용 오리지널 코코넛맛으로~ㅎㅎ 
저는 나중에 코코넛맛으로만 또 사먹으려구요 ㅎㅎ


아래는 그동안 먹었던 비슷한 롤 과자 포스팅 끌어모았어요 ㅋㅋ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6471527
10024
11915975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3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