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롯데리아 북치는 스폰지밥(북치는스펀지밥) 장난감 스폰지밥피규어 Spongebob Toy





롯데리아에서 스폰지밥 장난감을 주네용~
단품으로도 구매 가능하다해서 개당 2천원에 가져왔어요
인기많아서 품절이라더니..ㅎㅎ
동네매장엔 3종류 다 있더라구요
크기도 생각보다 큼직해서 맘에들어요^^

ㅋㅋ흐흐 북 색깔이랑 얼굴표정만 다르고 옷은 똑같아요(이왕이면 옷도 다르게 입으면 좋은데..ㅋ)

뒷모습


ㅋㅋ도색이 존구라더니
눈이 다 까짐요 ㅠㅠ ㅋ
눈알은 메니큐어로 칠해줘야할 듯,,ㅋㅋ

불량도 많아서 직원분이 이거 주실 때 불량이 너무 많아서 뜯어서 확인 하고 드린다고해서
뜯어서 태옆 다 돌려서 작동 확인하고 받아왔다는;ㅁ;;;

얘네는 그나마 괜찮은 듯 ㅋ

북은 잘 울리라고 ㅋㅋ속이 비었다네~_ ~

지네끼리 잘 놈 나 왕따시키고
속닥속닥 ㅋㅋ


ㅋㅋ나도좀 껴주지..ㅋㅋㅋ
아래는 작동영상
작동영상이 넘 귀여워서 제가 폰으로 찍었어유..ㅋ
귀여워서 꼭 보여드리고 싶었다는 ^_^ !!


북치는 소리가 진짜 큼직해요 
ㅋㅋ병맛돋고 ㅋㅋ 혼자 밤에 방에서 찍고있는데
남동생이 누나뭐해 시끄러~(스폰지밥 북치는소리가 워낙커서 ㅋㅋ) 라고 하길래 
동영상 보내주면서 이거 찍느라고 했더니 ㅋㅋ(사실 몇개 찍었는디
3명의 스폰지밥의 태옆을 다 잡고있느라고 ㅋㅋ찍은게 셋다 북을 안치고
두명만 북을 친다거나 ㅋㅋ 막 자꾸 이렇게 찍혔거든요 ㅋㅋ
남동생이 자기가 도와주겠다며 ㅋㅋ도와줘서 3명이 같이 북치는 영상을 찍을 수 있었습니덩 ^^ ;; ㅎ
스폰지밥 좋아하시거나 요런 장난감 좋아하시면 가서 지르셔유^^ 



핑백

덧글

  • 루루카 2015/09/08 11:47 # 답글

    귀... 귀엽다!
  • 듀듀 2015/09/08 12:28 #

    그쵸 ㅎㅎ스펀지밥 딱히 안좋아하셔도 뭔가 저 북치는 동작이 ㅋㅋㅋ
    씹덕터져서^^;;ㅋㅋ 보면 다 좋아할 것 같더라구요~
    스폰지밥이 너무 신나게 북을쳐서 ㅋㅋ보기만해도 신나더라고요 ㅋㅋ허허허 ㅋㅋㅋㅋ
    게다가 이천원치고 피겨 크기도 크고! 움직이기도하니~^^
  • 디너의여왕 2015/09/08 21:40 # 삭제 답글

    https://www.facebook.com/dinnersqueen 안녕하세요 페북 디너의여왕관리자예용, 스폰지밥 사진 및 영상 출처 넣어놓고 가져가도 될까용?
  • 듀듀 2015/09/08 23:50 #

    네. 출처밝히시고 게시하셔도 됩니다 ~^^
  • mooncake 2015/09/09 10:24 # 삭제 답글

    으아앙 귀여운 쓰레기 안늘릴려구 했는데 얘네 너무 귀엽자나요ㅠㅠ
    이따 퇴근하다 들려봐야겠네요ㅋ 남아 있을진 모르겠지만요^^
  • 듀듀 2015/09/09 13:39 #

    ㅋㅋ귀여운 쓰레기를 돈주고 사와버렸어요 또...
    게다가 얘네는 크기도 작지 않아요 ;;허허허 ㅋㅋ
    근데 정말 귀엽죠?ㅋㅋㅋ문케익님도 좋아하실 듯 ^^ 얘네 움직이는거 보면 웃음이 빵 터져요 ㅋㅋ
    보면볼수록 병맛돋고 ㅋ봐도봐도 안질리네요^^;;;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601282
8853
12033165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1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