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전주여행] 전주한옥마을 문어꼬치집 문꼬집 진짜문어꼬치 국내여행 - 전주




한옥마을에서 먹은 문꼬집 꼬치 :-) 

간판 ~ 
문어꼬치집들 많은데 저희는 요 가게에서 먹었다는 
줄도 꽤 길었어요 ..


문어꼬치 4천원
비싸쥬..하나만 주문해서 나눠먹은 ^^ 
맛은 매운맛 보통맛 고르게 되어있어서 보통맛으로 골랐던 듯 ㅎㅎ
아래보니 순콤이 매콤이 ㅋㅋㅋㅋ
순콤이로 했던 것 같아요 


드뎌나온 문어꼬치 ~_ ~
문어꼬치위에 가쓰오부시가 후두둑 뿌려져있고 소스도 많이 뿌려져있어요 ~
맨처음 한옥마을에 팔때는 엄청 유명했는데 지금엔 뭐 서울에도 찾아볼 수 있는곳이 많고
명동에도팔고 여기저기 팔아서 좀 식상해져버렸지만 ㅎㅎ

맛은 있는데 생각보다는 달기만하고 양념맛이 넘 강해서 별로였던 ㅎㅎ
딱히 문어 식감도 매력적이진 않았어요 쫄깃하고 괜찮긴 했지만 ㅋㅋㅋ
그냥 궁금하시면 하나정도 사서 나눠먹어보는걸 추천 ~ ㅎㅎ



덧글

  • GreenBeans 2015/09/14 17:50 # 답글

    저런 문어는 차라리 타코야키로 먹는게 더 맛있는데 저렇게 먹으면 소스맛때문에 문어의 특유 향이나 맛이 해쳐지는것 같네요 ㅠㅠㅠ 어우... ㅠㅠ
  • 듀듀 2015/09/15 13:16 #

    맞아요 ㅎㅎ그린빈님 말에 완전 동의!
    짜고 느끼한 소스라서..문어의 식감만 좀 있고 나머지는 다 묻혀버려요 힝 ㅠㅠ
    문어 그 자체로 촉촉할 때 먹음 문어향도 나고 맛난데 정말 요거보다 타코야키안에들은 문어조각이 훨씬 맛난 듯 해요^^
    저도 한번 먹어본걸로 만족..ㅎㅎ 다시는 안사먹을 것 같아요 ㅎㅎ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2401666
10453
11884398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4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