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한강피크닉 feat.신림 초밥아저씨 포장 먹부림






날 추워지기전에 남자친구랑 룰루랄라 오랜만에 간 한강피크닉

초밥이 먹고싶어서 굳이
신림 초밥아저씨에 들러서 포장해서 여의도한강으로 갔어요~ ^^ 
초밥아저씨는 저번에 가게에서 먹어보고 완전 만족했던터라 ㅎㅎ 나중에 피크닉갈 때 
포장해서 가자고 얘기했었거든요 ㅎㅎ당장실행에 돌입 ㅎㅎ
월요일에 피크닉 갔는데 일요일엔 가게가 문 닫아서 토요일에 미리 메뉴랑 찾아가는 시간이랑
다 미리 전화드려놨었다는 ~ 
(워낙 주문이 많은 가게라 미리 주문 필수 !)
초밥아저씨 방문포스팅은 포스팅 맨 아래에 링크

우린 둘이 먹을거지만 ㅋㅋ워낙 많이 주문해서 그런지 ㅋ
젓가락도 3개 장국도 와사비간장도 모두 3개 
흐흐 

한상 차려놓고 냠냠 ㅎㅎ 
들고오면서 좀 뭉개져서흑흑 ㅠㅠ

연어초밥 ~
8천원인데 완전 푸짐푸짐..

가족모듬초밥 30피스짜리 ㅎㅎ 
광어~~ 회부분이 길~쭉해서 ㅋㅋ아래층 아이들 바닥에 다 깔려있는^^;;



새우모듬초밥 ~
아부리한새우, 간장새우, 생새우, 단새가 섞여있음 ㅎㅎㅎ
그냥 새우초밥사면 나 삐진다고 ㅋㅋㅋㅋ(잘아는구만..ㅋㅋㅋ)
모듬초밥으로 주문
 저번에 매장에서 먹었던 메뉴 고대로 주문해서 먹었다는 ㅎㅎ

초밥에 맥주는 삶의 낙이지...
초밥 한입먹고 맥주 한입 캬~~ 하면 그냥 여기가 천국 ..
오늘은 초밥이지만 다음엔 노량진 수산시장에서 회 한번 사서 포장해서 피크닉가야겠다 ㅎㅎ


밤이 되버려서 ㅎㅎ 
가져간 렌턴 천장에 달고 ㅋㅋㅋㅋ 
고리가 없어서 대충 끈 만들어서 달아놓음 ㅋㅋ
동생이 군대에서 쓰던 렌턴ㅎㅎ


커피는 가서 만들어먹으려고 집에서 싸갔는데
밥먹고 먹으려다가 
어쩌다보니 밤에 먹은 ㅋㅋㅋㅋ

근처 편의점에서 우유랑 얼음컵을 구매해왔음!
던킨 보온병안에는 에스프레소 4샷+바닐라시럽 많이많이 넣어온 ^^ 
나는 단커피 잘 안먹지만 ㅋㅋ카라멜마끼아또, 바닐라라떼 파인 달달한 커피취향을 가진
남자친구를 위해 나도 달달한 커피를 먹는걸로 ㅋㅋㅋ

우유 뜯어주고 얼음컵 오픈

바닐라시럽이 가득 들은 에스프레소샷 ~

우유부어주고 ㅎㅎ


커피도 부어주어요~ ㅋㅋ
어째 색이 우유색..ㅋㅋㅋ어두운데 푸르딩딩한 랜턴불빛 아래서 찍었더니 색깔이 이상하게 나옴 


냠냠 한강바람 맞으며 먹는 커피 ㅋㅋ
(정작 한강사진은 하나도 안찍어온게 함정 ㅜㅜ)


남자친구가 나 보라고 다운받아준 요괴워치 극장판 탄생의비밀이다냥 
열심히 시청중..
나 완전 집중해서 본다고 옆에서 놀림..
재밌는걸 어뜨카냐며~ ㅋㅋ 
위스냥이랑 다크냥도보고 쿠마몬도보고 ㅎㅎ
(일본갔을 때 인형뽑기 기게에 잔뜩있던 지바냥 하얀색+빨간색 섞인게 위스냥이었고만
나는 극장판을 못봐서 저건 뭐지...궁금했었는데 ㅋㅋ)
더빙판이라 살짝 아쉬웠지만 ㅋㅋ 재밌었다 












핑백

덧글

  • Rime 2015/09/29 12:52 # 삭제 답글

    여기 굳이긴 한데.. 이제 좀 덜 알려졌으면 하는 바램이 있다능..ㅠㅠ

    주문하기 너무 힘들어요....
  • 듀듀 2015/10/01 10:22 #

    그러게요 ㅎㅎ타지 사람들도 많이 알아버려서 동네분들이 더 주문하기 힘들어 지셨을 것 같네요 ㅠㅠ
  • 체달 2015/09/29 14:38 # 답글

    유명하다길래 궁금했었는데 리뷰 감사해요 ^^ 아는사람만 안다던 초밥집이 라고 하더라구요 번화가도 아닌 아파트 골목 안쪽에 있어서 ㅎㅎㅎ
  • 듀듀 2015/10/01 10:22 #

    여기 정말 가성비 좋아요^^
    이가격에 이만큼의 초밥을 먹을 수 있다니! ㅎㅎ 갈때마다 만족스럽네요 ㅎㅎㅎ
    체달님도 근처오시면 한번 들러보셔요 ㅋ꼭 전화로 미리 주문하시구요^^!!!
  • 아르 2015/09/29 19:51 # 답글

    요괴워치는 집중해서 봐야함 ㅋㅋㅋ
    극장판 저두 보긴 했는데 집중을 못해서 ㅋ 이름은 몰루겠고 저기 파란 뒤통수 얘가 기엽더라구요 아마 인형 장만 할것 같음 ;;;
    초밥 잘밧서요 춥기 전에 한강피크닉 열심히 다녀 보세요 ㅋㅋ
  • 듀듀 2015/10/01 10:23 #

    ㅎㅎ저 파란뒤통수아이 부유냥 이예요 ㅋㅋㅋ
    위에 둥둥 떠나녀서 부유해서 부유냥
    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죠
    민호 할아버지도 나오고 ㅋㅋㅋㅋㅋ
    중간중간 쿠마몬도 어찌나 귀여운지 ㅋㅋ다크냥도 귀엽더라구요 ^^
  • anchor 2015/10/01 10:00 # 답글

    안녕하세요, 이글루스입니다.

    회원님께서 소중하게 작성해주신 이 게시글이 10월 1일 줌(zum.com) 메인의 [이글루스] 영역에 게재 되었습니다.

    줌 메인 게재를 축하드리며, 10월 1일 줌에 게재된 회원님의 게시글을 확인해 보세요.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고맙습니다.
  • 듀듀 2015/10/01 10:23 #

    감사합니다!^^
  • 초밥왕 2016/06/22 23:09 # 삭제 답글

    초밥아저씨 사고 한강어디로 해서 가셨나요??
  • 듀듀 2016/06/22 23:39 #

    여의도 한강공원이요~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207247
1380
12148467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1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