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영흥도 수신시장에서 회먹기 양미네 산낙지, 감성돔, 찰광어회, 매운탕 +라면사리 국내여행 - 인천





9개월만에 다시찾은 영흥도 수산시장 ^^ 
해산물부림

35호 양미네 
저번에도 여기서먹었는데 이번에도 양미네를 찾아왔어요 ㅎㅎ
저번에 이모가 잘해주셨어서 !!


산낙지 /ㅅ//
흐윽 완전 맛있어 ㅠㅠ 꿈틀꿈틀거리지만
아주 야금야금 열심히 씹어먹죠


멍게 :-)
이것도 완전 꿀맛이라네~

요건 기본으로 깔리는 것 ㅎㅎ


샐러드랑 콩이랑 메추리알 다시마 요런건 다 기본으로 나와요^^

이모가 서비스로주신 팔딱팔딱 뛰는 생새우 ㅋㅋㅋ
진짜 펄떡거려서 먹기가 힘들정도루 ㅠ ㅋ
생새우는 초밥이런거말고 진짜 펄떡거리는 새우는 처음먹어봄! ㅋㅋ
완전 쫄깃하고 달콤혀..ㅎㅎ 탱글탱글
꼬리에 살 조금 남긴채로 두니까 꼬리가 하도 움직여서 ㅠㅠ엉엉
나 너무 잔인했다 ㅠㅠ 


회! 
자연산 감성돔 8만원(왼쪽) 찰광어 4만원 이렇게 회만 12만원~ 
근데 우리가족은 워낙 회 킬러라서 ㅎㅎ 요거 회 부족했다는 ㅠㅋㅋㅋ 

요거이 감성돔
완전 쫀쫀+쫄깃..
돔은 진짜 쫄깃함이 남다른 듯 

요게 찰광어~
고소하고 쫄깃하고
광어보다 훨씬 단단+쫀쫀한 식감

*_* 
A ㅏ..........


아이고야 맛있어라..


맥주가 필요하닷 ! ㅋㅋ 
회 한입하고 맥주한모금은 캬 ! 천국 


찰광어도 냠냠..
맛있고만 


다먹고 매운탕
수제비가 듬뿍 들어있음 ^^ 

꺄 나는 국물파
밥파 
매운탕 국물과 먹는밥은 환상적이쥬 


밥에 국물얹어서 고기살이랑 냠냠..
천국 


매운탕에 들어간 수제비사리도 완전 맛나죠
쬰득쫀득~

남은 국물에 이제 뭐할차례?


후식 먹을 차례죠! ㅋ
후식은 라면사리~ 요거이 또 먹어줘야 
나 매운탕 먹었다 하는거죠

바글바글

할말잃는 맛이쥬 


다먹고 나오니 수산시장 앞엔 이런 황홀한 바다뷰 ^^ 

와 아름답다:-)
오랜만에 보는 바다라서 신났음 ^^ 
보는것만으로도 가슴이 뻥~ 뚫린 기분..ㅎㅎ 

영흥도 수산시장 가시면 물때 잘 맞춰서 물 빠질 때 선재도도 다녀오면 좋아유 ㅋㅋ
아래는 영흥도 수산시장 예전방문 포스팅과 선재도 포스팅 ~ 













덧글

  • 쭈꾸미 2015/09/30 09:50 # 답글

    으아ㅠㅠ
    저 해산물킬런데 아침부터 너무 힘드네요ㅠㅠ
    진짜 맛나겠다~~~~~~
  • 듀듀 2015/09/30 14:18 #

    ㅎㅎㅎ쭈꾸미님도 해산물더쿠시군요 ㅋㅋ
    저도 해산물더쿠예여..ㅋㅋ
    먹어도 먹어도 안질리는 해산물 ㅠㅠ ...
    회먹으러 다시 가고싶네유 ㅠㅠ ㅋㅋㅋㅋ
  • kiekie 2015/09/30 10:37 # 답글

    찰광어라는 어종이 있나요...? (침 질질)
  • 듀듀 2015/09/30 14:17 #

    검색하면 사전같은데는 안나오는 것 같은데
    광어랑 다른 넙치과의 종류인 것 같아요 정확한 이름은 찰광어가 아닌 것 같은데 뭔지 모르겠어요 ㅎㅎㅎ
    광어랑 도다리의 사이에 있는 무언가인데 수산시장에서는 다들 찰광어라고 부르더라고요 ㅎㅎ
    광어보다 더 쫀득하고 식감이 장난아니더라고요 ㅠㅠ (엊그제 먹어놓고 또 다시 침 질질...-ㅠ - ...)
  • 누룽찌 2015/09/30 15:49 # 답글

    아.................. 회 너무 먹고싶어지네욬ㅋㅋㅋㅋㅋㅋㅋ 멍게 너무 좋은데!!! 해삼도요!!!!
    연어회가 먹고싶어졌습니다......;ㅅ; ㅋㅋㅋㅋ
  • 듀듀 2015/09/30 19:35 #

    ㅋㅋ멍게에서 해삼에서 -> 연어회로 ㅋㅋㅋ하핫
    저도 셋 다 좋아해요 셋다 당장 먹고싶습니다..ㅠㅜ 꼬독한해삼...
    연어는 가을이 철이라든데 왜 수신시장 갈때마다 오르는건지 (울나라에 들어오는건
    다 냉동이라 철이랑은 상관 없는건지 흑흑 ㅠㅠㅋㅋ)
    맨날 연어는 감질나게만 먹어서 슬퍼요 ㅋㅋㅋ싱싱한 연어회 질릴때까지 먹어보고 싶네요ㅎㅎㅎ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8771275
9840
11837899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4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