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2015 세계불꽃축제 한화생명63특별석 (불꽃놀이) Joie de vivre ♥





올해도 불꽃축제를 보러 갔어요 ^^
작년엔 건너뛰었는데 ㅎㅎ

이번 불꽃축제는 남자친구가 한화생명에서 하는 이벤트에 당첨되어서
63특별석에서 봤다는 ^^ 
(중복응모가 가능해서 하루에 열번넘게 응모했다네요ㅠㅠ;)
미안하고 고마운^^^ 
나한테도 막 하라고 링크 보내줘도 무심한여친은 ㅋㅋ응모도 안하고 ㅠㅠ;;ㅋㅋㅋ
우린 남녀가 맨날뒤바뀜;ㅋㅋㅋㅋ


5시부터 선착순 입장이라고해서 다섯시 조금넘어 도착한 63빌딩^^

행사장으로 가는 길 ~
중간에 장미들이 꼽아져있어요 ^^
조명이 예뻐서 사진이 잘 나오더라고요 요기~

ㅎㅎ입장권 받아들고 신났음.. 입장권은 팔찌
팔찌에 식사하는 테이블번호랑/불꽃놀이 관람하는 테라스자리번호가 각각 적혀있어요 ^^ 


관람객들에게 주신 담요^^ 
정말 요긴했습니다 행사장이 넘 추워서 ㅠㅠ


식사하러 갔던 행사장안 
주니퍼홀이었나?ㅎㅎ 
홀을 두개정도 쓰는 것 같았어요 

좌석 앞에는 무대 ㅎㅎ ㅎ

테이블에 앉아서 재즈음악들으며 식사를 :)
모르는 사람들이랑 둘러앉아서 이렇게 도시락 먹는거 재밌더라구요 ㅋㅋㅋ
이색적이고 ㅋㅋㅋ 앞에서 재즈연주 해주시고
재즈싱어분이 나오셔서 노래도 불러주시고 
음악들으니까 완전 좋았어요~ ㅎㅎ
근데 음식이 한식이라 ㅋㅋㅋ웃겼음 허허허 ㅋㅋ
양식 도시락이면 조금 나았을텐데 김치랑 멸치랑 고추찍어먹으며
듣는 재즈라이브라니^^ 호호호 ㅋㅋㅋ


 
한화에서 준비해주신 도시락 ^^ 
고추랑 고추장 ㅋㅋ
엄청 푸짐해요 ㅎㅎ 


메인반찬에 연어구이 닭고기 코다리조림에
계란말이, 꼬지, 전류도있고 이것저것 잔뜩 들어있더라구요 ㅎㅎ
약간 차가운게 아쉬웠지만 ㅎㅎ잘 먹었어요^^

후식도 깨알 ㅎㅎ
미니 치즈타르트에 달디달던 메론과 파인애플 ^^ 

다 먹고나선 자리 이동해서 커피/맥주와함께 간단한 쿠키류 즐길 수 있게 준비해주셔서 또 서서 먹고요^^ 


불꽃놀이 시작전에 오픈해주신 테라스자리로 이동해서 앉았어요 ^^ 

왼쪽에는 63빌딩이 ~ ㅎㅎ




꺄아 ~ 불꽃놀이 시작 
이제부터 스압..ㅋㅋ
사실 다 똑같은것처럼 보이는 사진들 ㅋㅋ
(확실히 사진보단 영상이 예쁜 것 같아요 맨 아래에 
이날찍은 영상들 첨부했으니 사진 패스하고 영상 보셔도 좋아유 ㅋㅋ불꽃놀이는 동영상이 예쁨~)



팡팡 
행사장에서 나오는 음악과 동일한 음악을
따로 뒤에 틀어주셔서 음악도 들으면서 볼 수 있었어요 

와 아름다와 ㅎㅎ 


하트모양으 귀여운 불꽃도 




민들레씨앗같던 불꽃 ^^ 


와아 와아 하번셔 봤죠 ^^ ㅋㅋ
처음 본것도 아닌데 불꽃놀이는 볼때마다 탄성이 ~ ㅎㅎ

귀여운 스마일과 하트 붗꽃 ^^ 


엄청 커다란 버드나무같은 불꽃 


요런 부분엔 눈이 막 부셔가지고 ^^;; (늙었어 ㅋㅋㅋ)




이색적이던 리본불꽃 ^^ 

여기저기 터지는 리본 ~ ㅎㅎ




거의 피날레로 가는중 ~ㅎㅎ

자리도 좋았고 ^^ 정말 행복한 기억으로 남을 2015 세계불꽃축제



페북이벤트 당첨되게 해주신 한화 감사합니다! 
이런 좋은자리에서 붗꽃놀이 볼 수 있게해준 남자친구도 고맙구 ^ ^

다들 집에 돌아가는 길 ^^ 


아래는 이날 찍은 동영상 첨부해요 :-) 남자친구가 다 찍은것들 흐흐 ㅋㅋ













2013년 불꽃놀이 포스팅은 아래에 










덧글

  • 2015/10/04 17:20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5/10/06 13:45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mooncake 2015/10/07 17:49 # 삭제 답글

    남자친구분 대단해요!
    저는 아마.. 이 불꽃놀이 한 날이 저 귀국한 날이었거든요ㅋㅋ
    자야하는데 시끄러워서(불꽃놀이 하면 저희집까지 쾅쾅 시끄럽게 울려요 ㅠㅠ) 짜증냈던 기억이...흐흐흐
    그래도 듀듀님이 즐겁게 보셨으니 좋습니다.
  • 듀듀 2015/10/07 19:23 #

    ㅎㅎ문케익님 요날 돌아오셨군요^^
    그동안 보구싶었어요~ ^^
    여행도 즐겁가 하시고 ~ 잘 돌아오셔서 기쁘구용 ㅋㅋ흐흐
    불꽃놀이 소리가 그쪽까지 들린다니 ㅠ
    그렇게 멀리까지 들릴줄은 몰랐네요..근방에만 들리는 줄 알았어요^^;;
    폭죽 터지는 소리가 정말 장난이 아니군요 ㅠㅠ
    밤에 괴로우셨던 분들이 많으셨을 듯 해요 ㅜㅜ;;
    ㅋㅋ남자친구가 저거 응모 열번아니라
    하루 30번씩 응모했다고 글 수정하라고 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수정은 거부한다! ㅋㅋㅋ
  • 2016/10/06 16:43 # 삭제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듀듀 2016/10/06 16:47 #

    작년에는 티켓 팔에 채워주지않고 그냥 주셨었어요
    올해도 아마 교환처가 바쁘고 어수선해서 채워주시긴 힘들 것 같아요 ㅋㅋ
    만약 채워주신다해도 일행이 좀 늦어서 따로 달라고 하시면 될 것 같구요 ~
    너무 걱정 안하셔도 될 것 같아요~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172208
1381
12157830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1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