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홍대 만화방 청춘문화싸롱 Joie de vivre ♥





홍대에서 발견한 새로운 만화방 청춘문화싸롱~
생긴지 오래되지 않아서 무척 쾌적^^

입구
싸롱합니다 고객님


안에들어가면 신발장이 있어요 ~
신발넣고 안에들은 실내화로 갈아신고 신발장키 잘 챙겨서 들어가면 됩니다

양말도 판매한대요 ㅋㅋ
실내화신어서 신발 벗어야하는데 맨발이거나 양말신고싶으면 
구매하면 될 듯 ㅋㅋ양말 귀여운 듯 ㅋㅋ





다락방과 토굴이 있는 만화방이라 ㅋ저희는 2층에 자리했는데
이렇게 테라스문이 열려있어서 뷰가 시원시원하고 
가을바람도 시원하니 아주 천국이 따로 없더라구요~
미니전구도 걸려있어서 밤되고서 전구켜지니까 분위기도 좋고요



책은 많은편은 아닌데 만화책말고도 잡지나 소설책등 여러가지 책들이 있어요 ~

메뉴판 :-)

맥주나 음료도 판매  ~
밤에 테라스자리에서 맥주마시며 만화책보면 꿀맛이겠더라고요 ㅋㅋ

물이랑 담요도 있고 !


저 오른쪽에 보이는 2층다락에는 엄청 편안해보이는 소파들이 가득함~

이렇게 된 자리도 있고요 

2층에서 찍은 모습 ㅎㅎ
사다리타고 올라갔다 내려왔다 재미져요^^;(나름운동도 되고 ㅋ)

요게 신발장 키이고~ 
저 카드로 음료나 음식을 주문하고 할 수 있어요~

한시간에 3천원인데
저희는 올데이요금제 선택해서 1인에 15000원 


가져온 책들 ~
만화책이 많은편은 아닌데 잡지나 웹툰이나 소설책도 있고
여러장르의 책들이 있어요~
설국열차..
예전에 도서관에서 빌려보려고했는데 매번 대출중이라 못빌렸는데 드디어 만화책으로 본다는!
신남신남


심야식당 부엌이야기
유부구이 완전 맛있겠음
술이 술술 들어가겠네

명란달걀말이 ㅠㅠ 하아
계란찜에는 종종 명란젓 넣는데 달걀말이에는 안넣어봤는데
무척 맛날 듯 조만간 해먹는걸로!



맛있겠다..

햄가스..별것도아닌데 신기방기
햄가스라니 ㅎㅎ
해먹어보고싶은 요리들은 찍어놓고 ㅎㅎ

출출해서 과자랑 커피랑 탄산음료 사온 ^^ 
오징어집과 카라멜마끼아또/ 닥터페퍼
오랜만에 먹으니 맛나던 닥터페퍼 


오징어집이야 매일먹어도 맛나고 ㅋㅋㅋ
순식간에 사라짐..
몬스터처럼 해치움 ㅋㅋ


백성귀족 
진짜 잼나더라고요 
강철의 연금술사 작가가 쓴 책이라는데
ㅋㅋ완전 웃기고 재밌어요 ㅋㅋ
강추 ~

넘 잼나서 3권까지 다 보고 왔던^^

예전에 1권을 재밌게 봤던 주문배달의 왕자님도
2,3권 다 보고 왔고요 


미쓰리즘도 보고 ㅎㅎ

ㅋㅋㅋㅋ

밤되면 요런 분위기 :)



하루종일 만화책봤더니 저녁쯤 배고파져서 새우볶음밥이랑 비빔면 2인세트(만두포함) 
주문해서 냠냠 잘 먹었어요^^
책은 많지 않아도 분위기도 좋고 깔끔해서 당분간 홍대에서 만화방땡길 때 
청춘문화싸롱 종종 들릴 것 같아요 :)



아래는 홍대의 다른 만화방들 포스팅 링크 

고양이 좋아하시면 홍대근처의 카페드코믹스 만화방도 추천 ㅎㅎ 







핑백

덧글

  • 포스21 2015/10/09 13:24 # 답글

    역시 홍대 쪽이군요. 근데 가는 곳이 항상 정해져 있어서 이런 곳이 있는 줄은 몰랐네요
  • 듀듀 2015/10/09 13:55 #

    홍대쪽에 분위기좋고 쾌적한 만화방들이 많은 것 같아요~
    새로 생기는곳들도 많고 ㅎㅎ
    요런 카페같은 컨셉의 만화방들이 앞으로 여기저기 많이 생길 듯 해요~
    만화책좋아하시면 홍대나들이 가실 때 한번 들러보세요 ㅎㅎ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781407
9388
12074821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1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