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일본 한큐백화점에서 사온 믈레즈나 티하우스 티 하와이안베리, 밀키캔디 I love coffee I love tea (:





한큐백화점에서 산 믈레즈나 티들 ^^ 
이번여행에는 홍차도 꽤 많이 사와서ㅎ
당분간 아이허브에서도 홍차 살 일은 없을 듯
쟁이지말고 다 먹고사야지 
근데 일본 믈레즈나 매장에서 파는 티들은 
인터넷에서 파는것이나 그동안 마셔본 믈레즈나의 티들과는 종류가 아예 다르더라고요
일본 자체에서 블렌딩을 하는건지..
티 이름들도 엄청 다양하고 향도 다양하고 그랬어요 
고르기 힘들정도로 다채로운 티들이 있더라고요 ~

텍스리펀받은거라 꽁꽁 싸매져있..ㅋㅋ

봉투도 귀엽죠 티파티~

밀키캔디
믈레즈나 티는 아이스와인 이런것만 마셔봤는데
일본은 믈레즈나티 종류가 진짜 다양하더라고요...
일본 내수용으로 자체 블렌딩을 하는건지..그동안 알아왔던 믈레즈나티들과는 이름도 다른 종류의
티들이 가득하더라구요 
생소한 이름의 티가 가득...이름이 다 아기자기하고 예뻐서 궁금증을 자아내던^^ 
밀키캔디


일러스트도 정말 예쁘죠


하와이안베리
이건 시음하고 있어서 한입 마셔보고 바로 구매헀던 진짜맛나유 ㅠㅠ


뒷면~



일본에 믈레즈나티룸도있고...
티종류도 엄청나요... 


그림이 다 예뻐서 다 궁금하고 사고싶고 그렇더라고요 
한큐백화점 믈레즈나 매장에서 결정장애와서 한참을 ..ㅋㅋ
구경+고민했어요 ㅋㅋ


뜯으면 이렇게 지퍼백포장되어있어요 


일어까막눈..

티 만드는 방법 ~ 
저는 제맘대로 우립니다 캬캬..

믈레즈나 티 하우스
시간만 많으면 티하우스도 들러서 홍차도 마셔보고 구매하면 좋을텐데 ~~

틴케이스도 엄청 예뻐요 !


안에는 요로코롬 티백이 포장되어잇어요^^

티백꽁지 ! 


티백은 이렇게 생겼어요 ~ 
여름에 아이스로 몇티백 마셨고요 ㅋ맛있었어요 


밀키캔디 ~ 
캔디 달달한향의 가향차여요.
밀키캔디 하면 페코 밀키캔디 이런거 생각나는데..ㅋㅋ
이건 차라서..그런 밀키캔디의 맛과 향은 아니고요 ㅋㅋ


아이스로 먹을 때 더 맛있는 티였는데  날이 쌀쌀해서 핫티로
역시나 맛있습니다..
믈레즈나티도 다 맛있는 것 같아요 
지금까지 먹은 믈레즈나 티들 다 맛있었음 ㅠㅠㅋㅋ

토피넥와플이랑 즐거운 티타임 :-)
하와이안베리도 아이스로 마시면 완전 상큼터지고 새콤하니 맛있어요...
일본여행가시면 백화점에서 선물용으로 사도 좋을 것 같고(포장이 워낙 예뻐서..)
티 좋아하시면 한두종류 사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2441666
10453
11884402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4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