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터키 로쿰 (터키쉬딜라이트) MELODI LOKUM , SPESIYAL FISTIKLI LOKUM 커피안주





엄마 회사분이 터키여행하고 선물로 사오셨다는 로쿰 (터키쉬딜라이트)
엄마가 몇개 드시고 남겨주셨다는 흐흐 

터키쉬딜리이트 좋아하니께 또 신나가지고 당장 커피랑 먹어주기~ㅎㅎㅎ
 
요로코롬 봉지에 들었어요 
 MELODI 멜로디? 가게이름인가봐요~



아래는 위키백과에서 가져온 내용입니다

로쿰(터키어: Lokum)은 설탕에 전분과 견과류 (호두, 피스타치오, 아몬드, 헤이즐넛, 코코넛)를 더해 만든터키의 
과자이다. 발칸 반도그리스 등지에도 알려져있다. 영어로는 터키시 딜라이트(영어: Turkish delight)라고 한다.



SPESIYAL FISTIKLI LOKUM 


접시에 덜어내봤어요~ ㅎㅎ
몽글몽글 귀염~

터키쉬딜라이트에 초코가 발라져있네요^^


끄악 한입먹자마자 맛있어서 기절할 뻔..ㅎㅎㅎ
오랜만에 터키쉬딜라이트먹어서../ㅅ//
완전 맛있어요 안에 너트 씹는맛+고소한맛에
달달한 초콜렛 + 쫄깃한 젤리까징..
완벽한 맛 ㅎㅎ
커피랑 아주아주~ 잘 어울리는 

먹고 또 먹고 다 먹지요;ㅁ;;
다먹어서 완전 아쉬운 흑흑...조만간 이태원이라도가서 터키쉬딜라이트를 사오든지
인터넷으로 사먹든지 해야겠어요 


아래는 예전에 먹었던 호주산 터키쉬딜라이트 포스팅 링크
요것도 장미맛나고 완전 맛있었는데 ㅠㅠ






핑백

덧글

  • 토토 2015/10/15 21:52 # 답글

    ㅠㅠㅠ 엉엉 듀듀님 집에 놀러가고싶네요 ㅠㅠ .. 진짜 쫀뜩하니 맛있어보여요 ㅠㅠ
  • 듀듀 2015/10/16 13:18 #

    토토님 놀러오시면 커피랑 커피안주 잔뜩 대접해드릴 수 있는데 데헷..*_* ㅎㅎ
    터키쉬딜라이트는 젤라틴으로 만드는게아니라 옥수수전분? 으로 만든다고 하던데
    옥수수로 어떻게 저렇게 쫀득한 식감의 달다구리가 나오는건지 신기할 따름입니다 ㅎㅎㅎㅎ
    요즘엔 인터넷으로도 많이 파니 한번 사 드셔보세요 ㅎㅎ
    근데 터키쉬딜라이트도 은근 호불호가 갈리는지라 ㅠ 막 추천은 못해드리겠어영 ㅎㅎ
    저는 무척 좋아하는데 (싫어하는게 있긴한지..ㅋㅋㅋㅋ) 이런식감 싫어하시는분들은 엄청 싫어하시더라고요^^;;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8201548
10337
11883312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4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