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아침밥 (계란후라이, 스팸구이, 된장국, 깻잎지) 프랑프랑 미키식판! 만들어먹거나 집에서먹기



주말 아침밥 ~ 
프랑프랑 미키식판은 요즘 내 전용식판..ㅋ
귀찮아서 매일 저기에 다 담아서 먹는다,.ㅎㅎ

계란후라이, 스팸구이, 깻잎지
흰밥이면 예쁘겠지만ㅠ 
우리집은 맨날 콩밥에 흑미밥에 잡곡밥 ㅋㅋ 
오늘밥은 또 왜이리 까맣냐며..ㅋㅋㅋㅋ
집에서 맨날 까슬까슬한 잡곡밥 먹으니까 
밖에서 흰쌀밥먹으면 그렇게 보드랍고 꿀맛일 수가 없음 ^ ^

국은 조개(감자 두부) 된장국 ~ 

스팸구워 턱턱 왼쪽귀에 쌓아줌 ㅋㅋ
내안에 스팸영혼
주기적으로 땡기는 스팸 
꾸워서 먹어줘야지..흐흐 
다먹을테다 
통통한 귀에 가득 쌓인 스팸
내 사랑

오른쪽귀는 엄마표 깻잎지 
음헤헤
아빠가 기른 깻잎으로 만든 것 ~

계란후라이도 한장이면 서운하니 두장 ㅎㅎ
내가 완전 좋아하는 후추랑 소금뿌린 계란후라이 ^^ 




핑백

  • 듀듀 : 스팸한끼, 목우촌 뚝심 2017-05-20 11:03:36 #

    ... 카 스팸 샐러드파스타(콜드파스타) 신도림 오춘자비어 스팸튀김, 감자튀김, 크림생맥주, 청포도생맥주 주말 아침밥 (계란후라이, 스팸구이, 된장국, 깻잎지) 프랑프랑 미키식판! 압구정 탱크떡볶이 국물떡볶이, 스팸초밥, 깔라마리타워 (오징어튀김) 스팸 계란후라이 계란덮 ... more

덧글

  • 토토 2015/10/19 20:35 # 답글

    우왕 계란후라이 두개에 스팸 ♡♡♡저는 집에서 어머니께서 맨날 맨날 ㅠㅠ백미밥만해서 우울합니다 ㅠ건강을위해 이것저것 잡곡 콩 넣고 하고싶은데 현미밥도 싫으시다네여 ㅠㅠㅠ 잡곡밥 건강해보여용♡
  • 듀듀 2015/10/20 03:08 #

    ㅎㅎ 토토님은 저랑 반대시네요 크크
    진짜 맨날 백미만 먹으면 잡곡밥도 그리워지긴 하겠어요 ㅎㅎㅎ
    주변에보면 잡곡밥이 소화가안되서 안드시는 분들도 많고..현미밥도
    까슬거려서 백미밥 선호하시는 분들도 많고 그렇더라고요 ㅎㅎ
    건강엔 좋을 것 같은데 ㅎ전 맨날 흰쌀밥만보면 환장해요 ㅋ큭큭 ㅠㅠ
    집에서 너무 까만밥 콩밥만 먹어서ㅋㅋㅋ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Donate

AD

통계 위젯 (화이트)

68317510
56409
8843545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33

유니클로 캘린더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2016 대표이글루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