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오랜만에 아이허브지름(화장솜, 야채티, 레몬티트리비누, 케찹, 비누. 후추, 크림, 면역영양제) 쇼핑테라피





나름 오랜만(?) 에 아이허브지름 ㅎㅎ
과소비안하고 당장 필요한것들로만 구입 ㅎㅎ(앞으로 한달안에 필요할 것들도 구입..ㅋ)

화장솜 
스위스퍼스 화장솜만 주문하다가 
이것도 궁금해서 한번 다른제품으로 주문해봤다.

누비안 헤리티지 비누~
코코넛&파파야솝은 처음 주문해본다
누비안헤리티지도 워낙 비누종류가 많아서
많이 사봤어도 안사용해본 비누들이 아직도 수두룩 ㅎㅎ
언젠간 다 써보곘지 ㅋㅋ

알라피아 비누도 나오기에 주문했다
페이스크림 완전 만족스럽게 쓰고있는 브랜드라서 
비누도 좋을 것 같다 ㅎㅎ
포장도 깔끔하고 좋다 비누가 훤히 다 보여서 ㅎㅎ


레몬 티트리 샴푸 ~
후기가 좋아서 구매해봤다
샴푸 3종류 꺼내놓고 기분에 맞게 골라쓰는데
그중 한통을 다 사용해서 ..

비타민 D도 주문
비타민D는 수용성 비타민이 아니고 고용량이라 3,4일에 한알씩 먹어준다.


슈퍼라이신 ~
면역영양제같은거 항상 먹어주고 있는데
나우푸드 베타글루칸 먹다가 다먹어서 
요걸로 주문해봤다 ㅎㅎ
뭔가 조금이라도 좋겠지 하면서 (보험처럼 먹어줌 ㅋㅋ)

누미티 !
저번에도 버라이어티 팩 재밌게 먹었는데~
더 재미난 티가 나왔네 ㅋㅋSAVORY TEA 
야채티다.ㅋㅋ 신기방기 토마토티 당근커리티 등등 재미난 티들이 가득
먹어보고 후기올리는걸로 ㅎㅎ
 
심플라 오가닉 통후추 사서 쓰고 있는데 갈아진 후추도 필요해서(한식요리할 때 때려넣으려고 ㅎ)
갈아서 사용해도 되는데 귀찮을떄도 많아서 갈린걸로 한번 주문해봤다!
통후추랑 요거랑 용도에맞게 번갈아서 쓸 생각 ㅎ

처음 보는 회사의 크림도 주문해보고 ~ 
요즘 날 쌀살해져서 밤에 크림을 넘 퍽퍽 바르다보니...
크림이 훅훅 줄어들어서 
한달 반이며 막 한통 다 비우고 그렇다는;;;ㅋㅋㅋ
히알우론산 크림으로 사봤다.


레비바랩스의 나이트크림
 주름예방크림이라서 한번 사봤음 가격도 저렴하고..

뱃저의 비누는 처음 사보는데 모로칸민트 
민트비누라니 조금 특이한 것 같아서 사봤다 
민트더쿠라서 향같은건 거부감이 없고 ㅎㅎ
뭔가 큼직하니 맘에든다 근데 왠지 여름에 써야할 것 같은 비누 ㅎㅎㅎ(겨울인데
좀 따뜻한 향의 비누로 쟁여놓을 걸 그랬나....ㅋㅋ)


그동안의 아이허브 리뷰들은 요기 click

추천코드(: 필요하시면 써주셔도 됩니다~


CSS875






덧글

  • 토토 2015/10/24 18:00 # 답글

    우왕 듀듀님 알차고 건강해보이는 지름이네요 ^^ 몇개는 저도 ㅋㅋ 듀듀님꺼 참고해서 장바구니에 넣었네요 ..!ㅎㅎ감사합니당 야채티 좋을거같아용
  • 듀듀 2015/10/24 23:54 #

    정말 필요한것만 몇번이고 추렸어요^^;
    근데 카트비우고나면 매번 살게 생겨버려요 ㅠㅠ미스테리..ㅋㅋㅋ
    비우자마자 채워지는 카트 허허;;ㅋㅋㅋ
    야채티 진짜 오묘한 맛이예요 ㅋㅋㅋ
    저는 취향에 맞았는데 대부분 사람들은 못먹을 것 같은 그런 맛이였어요 ㅋㅋ
    진짜 야채스프맛나욬ㅋㅋㅋㅋ건강엔 좋을 것 같습니다 허나 정신건강엔 안좋을 것 같은 맛입니다 ㅋㅋ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821407
9388
12074825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1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