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아이허브 코코넛마카룬 Iherb Jennies Gluten Free Bakery, Coconut Macaroons 코코넛마카롱 아이허브 IHERB





아이허브 코코넛마카룬 
평이 좋아서 나도 한번 카트에 담아봤다. 
가격은 3.76불 


(클릭하시면 상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제품설명
  • 에너지 강화에 좋은 중간 사슬 중성지방
  • 아황산염 불포함
  • 젖당 불포함
  • 콩 불포함
  • 밀 불포함
  • 인증된 글루텐 불포함
  • 유제품 불포함
  • 효모 불포함
  • 1919에 설립되었습니다
  • 100% 천연
  • 코셔 파레브
  • 100% 천연
  • 최고의 공급원: 라우르산과 카프르산
아저씨 그림이 그려져있음 :)
코스트코에도 이거랑 비슷한 과자 파는데 매번 고민하다 안샀는데
아이허브에서 사보네 ㅎㅎㅎㅎ


칼로리는 높아요 ㅎㅎ(이건 먹어보면 높을 수 밖에 없다는걸 알 수 있는 ㅎㅎ)
쿠키 한개에 65kcal정도 되나봐요(근데 크기가 지맘대로임 큰건 크고 ㅋㅋㅋ)

Supplement Facts
Serving Size: 2 cookies (30 g)
Servings Per Container: 9
 Amount Per Serving% Daily Value*
Calories130 
Calories from Fat60 
Total Fat7 g10%
Saturated Fat6 g32%
Trans Fat0 g 
Cholesterol0 mg0%
Sodium10 mg0%
Total Carbohydrate17 g6%
Dietary Fiber3 g10%
Sugars15 g 
Protein1 g 
Vitamin A 0%
Calcium 0%
Vitamin C 0%
Iron 2%
*Percent Daily Values are based on a 2,000 calories diet. Your daily values may be higher or lower depending on your calorie needs:
 Calories:2,0002,500
Total FatLess than65 g80 g
Sat FatLess than20 g25 g
CholesterolLess than300 mg300 mg
SodiumLess than2,400 mg2,400 mg
Total Carbohydrate 300 g375 g
Dietary Fiber 25 g30 g
Calories per gram: Fat 9 • Carbohydrate 4 • Protein 4


포함된 다른 성분들

Sulfite free coconut, organic evaporated cane juice with honey, egg whites. No synthetic color, no artificial flavor and no chemical preservatives.

Contains egg whites and coconut (defined by the FDA as a tree nut).

Baked in a dedicated facility free of: Peanuts, gluten, wheat, casein, lactose, dairy, soy, yeast and sulfites.



씰이 잘 붙어있고요 !

코코넛쿠키가 가득 들어있어요
이때부터 냄새가 아주 환장해요 ㅋㅋ쥑여줍니다
기름지고 고소한 코코넛냄새 ㅠㅠ 닫을 수 없음 
걍 하나 집어서 입에 우걱우걱해야함 ㅋㅋㅋㅋ

커피랑 먹었네요 ^^ 커피랑도 잘 어울리더라고요 
달고 기름져서 ㅋ커피안주로 딱인

요로코롬 밤과자?같이 생긴 ㅋㅋ 
모양이 지멋대로인데 귀여워요 나름 ㅋㅋ

단면은 이렇게 굉장히 기름지고 
바삭하지않고 기름에 절어있는 텍스쳐인데
코코넛과육이 와그작와그작 씹는맛이 있어요 ^^ 
고소하고 기름지고
생각보다 달콤해요 (그래서 커피랑 더 잘 어울리는 듯)

코코넛 씹는맛은 있지만 과자 자체가 바삭한 과자가 아니라서
눅눅하고 기름에 아주 절어있어서 취향탈 것 같긴해요
전 워낙 이것저것 잘 먹는 입맛이라 아주 맛있었는데
눅눅해서 싫다고 하시는 분들도 계실 듯
저희 어머니랑 할머니도 맛있게 드시더라구요^^ 
(할머니가 싫어하실 줄 알았는데 맛있게 잘 드셔서 좋았어요ㅋㅋ)
커피안주나 티푸드로 한두개 곁들이기 괜찮으니 코코넛좋아하시고
요런 기름지고 눅눅한 식감도 좋다 하시는 분들은 주문해보셔요^^


(클릭하시면 상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그동안의 아이허브 리뷰들은 요기 click

추천코드(: 필요하시면 써주셔도 됩니다~

CSS875








핑백

덧글

  • 루루카 2015/11/04 09:20 # 답글

    눅눅... 완전 좋아함이에요!!!
  • 듀듀 2015/11/04 13:24 #

    ㅋㅋ루님 입맛에도 잘 맞겠네요 ^^
    코스트코에서 코코넛마카룬에라고 투명한통에 담은거 파는데 매번 궁금했더랬죠 ㅎㅎ
    근데 아이허브에도 있어서 주문해봤네용 ㅎㅎ담에 코스트코가서도 고민없이 집어와야겠습니다 ㅎㅎ
    기름져서 눅눅한데다가 달콤하고 맛있더라고요 코코넛 씹는맛도 오도독 오오도독 ㅎㅎㅎ
  • anchor 2015/11/05 10:17 # 답글

    안녕하세요, 이글루스입니다.

    회원님께서 소중하게 작성해주신 이 게시글이 11월 05일 줌(zum.com) 메인의 [이글루스] 영역에 게재 되었습니다.

    줌 메인 게재를 축하드리며, 11월 05일 줌에 게재된 회원님의 게시글을 확인해 보세요.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고맙습니다.
  • 듀듀 2015/11/05 13:20 #

    고맙습니다~~ 운영자님도 행복한 하루 되셔요~^^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87350
2269
12120847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1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