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커피빈 다이어리 그레이 2016년 다이어리 after note





커피빈카드에 5만원 충전하고 커피빈다이어리 받아왔어요 ~


핑크랑 / 그레이 두종류인데
그레이로 :-) 핑크는 사진보다 실물이 더 예쁘긴 하더라구요
그레이로 골랐다가 실물보고 살짝 고민했지만 역시 그레이로...ㅋㅋ


비닐 잘 씌워져있어요 ~

큰 달력이랑 스티커도 들어있고 ~

스티커 조금 
커피랑 케익스티커 넘 귀여움^^



요건 펜홀더 다이어리의 원하는 위치에 붙이면 되는 것 같네요

요것보닷 살짝 어두운데 사진이 밝게 나온 듯
표면은 약간 맨들거리는 느낌
보기엔 천같은 느낌이 나는데 만지면 천은 아니고 맨들거려요 ~ ㅎㅎ
때는 잘 안탈 것 같은..

월간은 이렇게 되어있고 

뒤에는 이렇게 주별로 되어있어요 

맨 뒤에는 자유속지도 꽤 많이 들어있어서 좋음 ㅎㅎ
그 외에 뭐 커피빈 메뉴소개라던가 쿠폰이라던가 매장소개 이런건 단 하나도 없고 
그냥 깔끔한 다이어리..ㅎㅎ

월별로 커피빈 메뉴 하나씩 소개되어있는게 끝 ㅋㅋ
쿨하다..ㅋㅋ
예전 스타벅스 다이어리처럼
몇월엔 제주 ㅇㅇ점에서 ㅇㅇㅇ을 마셔보세요
막 이런거랑 매장소개라든지 이런건 없어요 ㅋㅋ
왠지 저 음료그림 색칠해보고 싶어요 ㅋ달마다 색칠해야지 큭큭..
다이어리 잘 안쓰는데 그래도 하나쯤은 필요해서ㅎㅎ
2016년은 커피빈다이어리 쓰는걸로..ㅎㅎ(거의 내용 없는채로 마무리되지만 ㅋㅋ)

커피빈 자주가시는 분들중에
다이어리 필요하시면 5만원 충전하고 다이어리 받는것도 나쁘진 않을 듯 ㅎㅎ





핑백

덧글

  • 푸른빛은하수 2015/11/05 18:14 # 답글

    저도 이거 무쟈게 고민하다가 충전안했는데 이거 보니 갑자기 충전해지고 싶어지네요.
    그나저나 듀듀님 스벅도장 몇개 모으셨어요?
  • 듀듀 2015/11/05 19:16 #

    ㅎㅎ저도 고민하다가
    카드에 삼천원남아서 어차피할거ㅎㅎ지금 다이어리도 받고 해버리자! 하고 해버렸어요 ㅋ
    밖에서 커피 자주 사먹진 않는데 오만원 충전해도 3개월정도면 다 써지긴 하더라구요 ㅋㅋ
    아참 저 스벅다이어리 ㅋㅋ몇개남기고 포기했어요
    10월에 선물 공개되고나니까 갑자기 식어서 ㅠㅠㅋ(선물 공개하기전에 10월전에 다 모아버릴걸 ㅠㅋㅋ)
    왠지 선물 알고나니까 ㅋㅋ기운빠져서 남은거 모을 의지가 안생기더라구요(선물도 꽤 맘에 들었는데 ㅋㅋ뭔가 김빠진기분 ㅠㅠㅋㅋㅋㅋ)
    이제와서 생각해보면 좀 아쉽긴한데 ㅋㅋ
    그래도 다이어리 덕분에 안가볼 곳들 여기저기 일부러라도 여행다녔으니 그걸로 만족하려구요^^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88166
1347
12158786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1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