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이탈리아 셀레티커트러리 블랙(셀레티키트러리), 셀레띠 Seletti Cutlery (seletti keytlery) 쇼핑테라피





셀리티 커트러리 ~
저번에 골드 6인조 들였는데
2인조만 쓰고 4인조는 포장도 안벗겨서 킵해놓고 있다가^ ^
중고나라에 2인조 팔려고 올렸는데..블랙 갖고계신분이 연락오셔서 교환하자고해서
냉큼 내 골드랑 블랙 2인조씩 교환 ^^ 

아름답당/ㅅ//

몇개월 쓴 골드 커트러리 ^^ 
금박도금 벗겨지거나 색이 바랠까봐 걱정했는데
변색없이 잘 쓰고 있다.


골드랑 블랙 같이 놨음 ㅎㅎ
뿌듯뿌듯 ^ ^ 
골드 2인조 블랙 2인조 있어서
내꺼 남은 2인조는 팔아버려야겠다는..




아래는 예전에 구매했던 셀레티 골드 커트러리 포스팅






덧글

  • mooncake 2015/11/18 15:47 # 삭제 답글

    이뻐요 근데 비싸서ㅠ
    전 아직 커트러리엔 관심 없어서 다행이에요 앞으로도 안가지려구 노력중...ㅋㅋ
    근데 이건 참 이뻐요...^^
  • 듀듀 2015/11/18 19:06 #

    저는 그릇보다 커트러리 이런데 더 눈이가는거 있죠 ㅠ ㅋㅋ
    집에서도 요리도 자주해서 먹고 그러다보니 커트러리에 탐이 그렇게 나요 ㅠㅠㅋㅋ
    히유 ㅋㅋ..근데 비싼쓰레기 같은 느낌이 없지않아 있어요 ㅋㅋㅋㅋ
    커트러리보다 오히려 그릇지름이 더 실용적인 것 같아요 ㅎㅎㅎ
    저도 요즘에 그룻뽐뿌가 그렇게 와서 요즘엔 카루셀리 그릇 넘 사고파요 (http://www.karuselli.co.kr/) ㅎㅎ
    맨날 사이트 들어가서 위시리스트만 늘리는 중입니다 ㅋㅋ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7651377
10501
11985222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1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