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광화문 스시야 오가와스시 디너 오마카세 먹부림





광화문의 스시야 
오가와에 방문했어요.
예전에 식신로드에도 나온적 있는 가게더라구요~ 

남자친구 생일이라 제가 데리고간 스시집이예요 흐흐
8월말 제 생일에도 스시집 갔었는데 또 스시집으로 ㅎㅎ

일요일에 가려했는데 일요일이 휴무더라고요^^;
그래서 월요일로 예약했어요 
디너는 6시/8시 두 시간대가 있는데
6시는 마감이라해서 8시로 예약하고 다녀왔어요 
8시 좀 전에 도착했는데 전 시간대 손님분들이 식사중이시라 밖에 앉아서 기다렸어요~ 
식사가 동시에 시작되기 때문에 살짝 여유있게 도착하면 좋을 것 같아요

세팅 - 

디너오마카세는 65000원
사시미코스는없고 스시코스만 있어요 
오랜만에 스시야 방문이라 신났어요 ㅋㅋ
으아 신난다  
컵에는 따뜻한 녹차를 주셨고요, 사진엔 없는데 요거 찍고난 이후에 장국도 주세요
샐러드나 차나 국이 부족하면 테이블 위쪽에 올려두면 가져다주세요 ~ 


전복내장죽이었는데 진짜 고소해요..
순식간에 사라짐 ㅋㅋㅋ
남자친구는 아직 먹고있는데
나보고 언제 다 먹었냐고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ㅁ;;그 글쎄 나오자마자 사라져떠 ㅋㅋㅋ
(왜 물어봐~~ ㅋㅋㅋㅋ)
죽이 그릇속으로 빨려들어갔나ㅋㅋㅋㅋ


스시코스지만
이렇게 앞에 사시미를 몇점 내어주시네요~



광어 !

도미

참치로 시작 ^ -^ 
간장은 다 발라주시기때문에 따로 간장을 바를 필요 없이 그냥 먹으면 되더라고요~

이번엔 잘 기억하겠다고 했는데
다 잊어버렸어유 ㅠㅠ 역시나 사진만 ㅋㅋㅋㅋㅋ
기억나는건 쓰겠지만 잊어버린것도 많아요 ㅎㅎ
오른쪽에 무슨은 스시 다 먹은 후에 다음스시 먹기 전에
중간중간 입에 몇개 넣고 씹어주면 입가심이 싹 되니 좋더라고요

사케도 한병 주문 ^^ 
비쇼넨준마이 -
살짝 달달하면서 잘 넘어가고 스시랑 잘 어울리더라구요 :)

단새우/ㅅ/
입에 착착 달라붙어요 쫀득쫀득 ..

전갱이 ^^ 
이것도 진짜 맛있더라고요 ㅋㅋ

우니우니
내사랑 성게알...ㅠㅠ 
제가 먹은 우니 스시중에 최고였어요 
입안가득 우니향이 화악~~ 퍼지는게
진짜 꼬숩고 ㅠㅠ 

요건 바다장어 

모양이 귀염귀염 
완전 촉촉하고 고소해요...

이건 아부리한 참치뱃살
완전 기름지고 입에서 퐉 퍼지는 기름짐...
ㅠㅠ 살살 녹았어요 

내 머릿속의 지우개 
ㅋㅋㅋ




이건 아부리한 키조개 관자:-)
쫄깃한 식감도 살아있고 맛있었네요 


이꾸라 :)
탱글탱글 톡톡 터치는것이/ㅅ//

엔가와 

전복 ^^ 
찐전복이라 뜨끈해서 맛있더라구요 
쫀득쫀득

쉐프님들이 열심히 스시를 만들어주세요 ^^ 
한분당 6명정도 담당하시더라고요 ~ 
바에는 스무명의 손님이 앉아서 식사중- 
스시를 쥐어주시는 쉐프님들은 세분이셨어요~

이것도 뭐였는지..ㅋㅋ
피조개였나..(아마 맞을 듯)
식감도 좋고 비린맛도 하나도 없고 달아요 달아 ㅎㅎ

청주랑 다시마로 숙성시킨 연어라고 했던걸로 기억
입에서 살살 녹아요 
연어인데 기름진 느낌은 생연어보다 약하고 쫀득하더라고요 ~^^ 

이건 또 뭐였더라..
내머릿속의 지우개
ㅜㅜ 죄송합니다..ㅋㅋ
제 블로그 오시는 분들한테 자세하게 설명해드리고 싶었는데 ㅠ 

사케- 
진짜 맛있어요 ㅠㅠ 술술 들어가..
얼굴은 후끈후끈하지만 ㅋㅋ계속 마십니다..
네다섯잔 마셨어요 ㅋ
 나는 술을 이리 좋아하는데 어찌 술을 잘 못하는 몸으로 태어났을꼬 ㅠㅠ
(신세한탄..)

고등어초밥이 만들어졌어요:-)
만드는거 보는것도 재밌고 신기했어요 ㅎㅎㅎ
쉐프님이 고등어 가시 쏙쏙 뽑아서 저렇게 귀엽게 김밥처럼 만드시더라고요^^ 
바에 앉아서 먹으면 스시만드는거 구경하는것도 재미져서 좋아요 ㅎㅎ


고등어초밥이 잘라지면 이렇게 ^^ 
음청 귀엽게 생겼죠 
맛도 짱짱맨
그동안 여기저기서 고등어초밥 먹었는데 
오가와 고등어초밥은 진짜 고등어초밥 느낌이 안나고 
다른 생선같은 느낌이었어요
풍미가 ㅠ 남자친구는 고등어에서 
치즈맛난다고 완전 맛있다고 ㅋㅋㅋ
저도 동감..ㅎㅎㅎㅎ

참치랑 마를 갈아넣은 김초밥
엄청 농후한 그런 맛 ㅠㅠ 
쉐프님이 돌돌 말아서 바로 주셨어요.
그릇에 안놓아주시고 손으로 받아서 드시라고해서 손으로 받았네요^^ 

구운 참치 ^^ 

타마고 ~ 
조명때문에 노란빛이 도는데
실 색깔은 약간 회색빛이 돌아서 신기했어요 ㅋㅋ
쫀득하고 포슬거리진않고 약간 푸딩같이 흐물한 식감이었던 ㅎㅎ
근데 전 타마고스시는 쫀득한 식감인편이 조금 더 취향이예요

저희커플은 워낙 잘 먹어서 ㅋㅋㅋ배부르냐고 물어보시지도 않고 ㅋㅋ그냥 주셨는데
왼쪽편에 앉으신 분은 배불러하셨는지 계란초밥도 반만 잘라서 주셨는데 남기셨더라구요 ㅋㅋ
오른쪽에 앉으신분은 배불러하셔서 쉐프님이 캐치하시곤 
계란초밥에서 밥은빼고 계란만 놓아주시던데 ㅋㅋ
세심하셨어요 
하지만 저희커플은 묻지도않으시고 ㅋㅋ
워낙 잘먹으니 완전체로 딱딱~~ 만들어 놓아주셨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저희는 왜 안물어보셨나요(본인이 알면서 묻는다 ㅋㅋㅋㅋㅋㅋ)


우동 ^ ^ 
뜨끈뜨끈
이쯤되니 배불러서 ...ㅎㅎ
우동면 한가닥 먹는것도 힘들정도 ㅋㅋㅋ


이번엔 오이마끼
요것도 손으로 받으라고 하셔서 손으로 받아서 냠냠
안에있는 오이가 정말 차가와요 
입가심이 싹 되더라고요^^ 
입이 완전 깔끔해지던 


후식은 매실차 ^^ 
다 먹고 쉐프님이 양 괜찮냐고 물어봐서 엔가와 청해서 먹었어요^^ 


디너오마카세 65000원 *2인 + 사케 3만원 총 16만원 나왔어요 ~ 
가격대비 정말 만족스러운 스시코스였어요 ㅠㅠ
으압 또 먹으러 가고 싶다..
담에 부모님 모시고도 가보고 싶고 ㅎㅎ런치로도 방문해보고 싶은 오가와스시 ~


약도 ^^ 




덧글

  • 루루카 2015/11/18 18:19 # 답글

    아악!!! 초밥!!! 확실히 나이가 들수록 그냥 회보다 회초밥쪽이 조금(?) 더 좋아지더라구요.
  • 듀듀 2015/11/18 19:09 #

    저도 회보다 초밥이 살짝 더 좋아요~
    (물론 둘다 완전 좋다는게 함정이지만요 캬캬 ㅠㅠ;;)
  • 루루카 2015/11/18 21:38 #

    저, 예전에 자다가 기분이 이상해서 깼더니...
    저 놔두고 이모들끼리 회 먹는거에요.
    ... 즉시 달라붙어서 먹었다는...

    "자다가 깬다!" 경험담...
  • 듀듀 2015/11/20 13:22 #

    ㅋㅋㅋㅋㅋ기분이 이상해서 깨셨다니
    아 빵터져요 ㅋㅋㅋ
    회의 향기는(??) 주무시는 루님을 깨우고..ㅎㅎㅎㅎ
  • Arcturus 2015/11/18 22:02 # 답글

    사진 보니 초밥이 진짜 땡기네요:) 집 앞에 가격 대비 정말 퀄리티 좋은 초밥집이 있었는데 어느 틈엔가 없어져서, 초밥 못 먹은 지 한참 됐네요ㅠ_ㅠ
  • 듀듀 2015/11/19 13:30 #

    초밥은 언제먹어도 맛있죵 ~ ㅎㅎㅎ
    동네 초밥집 사라져서 아쉬우셨겠어요 ㅠㅠ 진짜 그런 가게 없어지면 넘 아쉬운데 ㅠㅠ ..
    조만간 맛난 초밥 꼭 드시길~~^^ !!
  • 너의꽃 2015/11/18 22:54 # 답글

    꺄!! 어제 오늘 듀듀님 포스팅이 다 제가 좋아하는 집이네요! 오가와도 스시 너무 맛있죠 ㅠ 배불러서 밥 빼고 회만 달라고 말씀 드려도 남기는 게 함정인데 신선하고 맛있었어요!!
  • 듀듀 2015/11/19 13:32 #

    헤헤 오가와 아시는군요^^
    저는 처음 가봤는데 정말 황홀한 맛이었어요 :) 으으으 ㅎㅎ
    초밥 입에 넣고 맛잇다~~ 와 맛있다~~~ 계속 연발 ..ㅎㅎㅎㅎ
    캬캬..스시도 거의 20피스정도 먹은 것 같은데..먹다보니 진짜 배가 빵 터질 것 같이 부르더라고요^^;; ㅎㅎ
    가격이 좀 있어서 자주가진 못하지만 런치로도 한번 가보고 싶어요~ ^^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10411652
10552
11795057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4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