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세븐일레븐 혜리 프리미엄 웨이브햄 김밥 (편의점 김밥) 먹을거리 리뷰






세븐일레븐에서 사먹은 혜리 프리미엄 웨이브햄 김밥 :-)
가격은 2300원
뭔가 편의점 김밥치고 실해보여서 사왔어요^^

햄이랑 마요네즈 등등이 들어갔습니다 ~

소스가 들어있는게 특징
와사비마요소스 ~^^ 
와사비랑 마요섞으면 정말 맛난 것 같아요 ㅎㅎ
집에서도 가끔 튀김같은거 찍어먹을 때 만들어본적 있는데 ㅎㅎ

9조각이고
김밥 크기도 큰 편이예요 

햄 모양 귀엽죠 ㅋ마구마구 말려있어요 
햄이 통통하게 들어있어서 더 좋았어요.

와사비 마요소스 콕 찍어서 먹으니 환상 ~^^ 
만족스러웠던 편의점 김밥이었어요 ㅎㅎ
근데 다먹어도 배가 안부른게 함정 ㅠ_ ㅜㅋㅋ;





덧글

  • 따뜻한 허스키 2015/11/21 21:32 # 답글

    맛있겠어용:-)
  • 듀듀 2015/11/24 15:10 #

    햄도 실하고 ㅋ햄이 돌돌 말려서 생긴것도 잼난 것 같아요 맛도 괜찮았어요^^
    저 와사비 마요소스가 조금 더 많이 들어있음 좋을 것 같더라구요 ㅋㅋㅋ듬뿍듬뿍 찍어먹게 흐흐흐 ㅋㅋㅋㅋㅋ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7851548
10337
11883277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4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