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마 레이디크로스바디 베이지 (MILMA LADY CROSSBODY) 밀마가방 쇼핑테라피



밀마에서 새로운 가방이 나와서 또 질렀어유...ㅎㅎㅎ
저번에 버켓백도 여름부터 계속 잘 쓰고있는데
새로운 레이디 크로스바디 가방이 나와서 웨이팅 걸어놓고 기다리다가
드디어 차례가 되서 받았다는 !!ㅎㅎ


항상 포장도 꼼꼼하게 해주심^^ 


뽁뽁이에 잘 감아져서 왔어요 ㅎㅎㅎ


외피와 내피 모두 가죽이예요
완전 고급짐 !_ !)...


짜잔 ~ 넘 예쁘죠 ㅠㅠ 

블루랑 베이지중에 고민했는데
베이지가 더 무난하게 잘 들어질 것 같아서 고심끝에 베이지로 주문 ^^
겨울에 들어도 예쁜 베이지색이예요 

끈부분도완전 깔끔하고
하드위어 컬러도 완전 맘에들어요
고급진 골드컬러 

마그넷으로 되어있어요 잘 여닫혀요 딱딱~

내부는 이렇게 
앞부분에 공간이 있고 뒷면에 지퍼로된 부분이 있어요 ~

가방은 미니백이라 물건은 많이 안들어가지만 ㅎㅎ
제가 좀 보부상이라 ㅠㅠㅋ
열심히 보조가방들고댕기면서 같이 잘 들고다닐 듯 ㅎ
평소엔 도시락가방에 ;;; 어차피 짐이 많은지라 미니백들고
무거운건 보조가방에 넣고다니는게 편함 ..ㅋㅋㅋ

옆면도 완전 깔끔하게 잘 빠졌어요~

실물은 진짜 아름다운데 사진빨이 잘 안받아서 서운 ㅠㅠㅋㅋ 

또 닳을때까지 열심히 들고다녀야겠어요 ㅋㅋ
아래는 그동안 샀던 밀마팔찌랑 슈즈 그리고 가방 포스팅 :-)
은근 한 브랜드 빠지면 계속사는스타일이라 ;;ㅋㅋㅋㅠㅠ 
밀마도 그러하다....ㅠ 자꾸 이쁜가방 만드시니 내 통장 텅텅...










핑백

덧글

  • 신냥 2015/11/30 18:45 # 답글

    진짜 세련되고 이뻐요~ ^^
    베이지가방 완전 짱짱!
  • 듀듀 2015/11/30 20:56 #

    감사합니다 ~ ㅎㅎ
    저도 완전 맘에들어용ㅎㅎ 사계절 내내 잘 들 수 있을 듯 해용~
    겨울에 카멜색이나 그레이색코트에 입어도진짜 예쁠 것 같아요 ㅎㅎ
    이제 코트를 질러야할 타이밍 ㅠㅠ;;;;ㅎㅎ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Donate

AD

통계 위젯 (화이트)

40957958
55151
8190218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28

유니클로 캘린더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2016 대표이글루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