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오뚜기 진짜장, 불닭마요삼각김밥 먹을거리 리뷰





편의점에서 사와서 먹은 한끼!


처음 먹어보는 오뚜기 진짜장
국물있는 라면을 좋아하지만
간만에 짜장라면이 땡겨서 :)

물이랑 건더기스프 넣고 4분후에 물 쪼르르륵하고 
분말스프 비벼주면 됩니당

원재료명 

진짜장과 불닭마요 + 밀키웨이(디저트) =한끼식사

 
GS불닥마요 삼김은 매우 맛있..
불닭이라 매콤매콤한데 안에 들은 마요가 매콤함을
눌러줘서 느끼하고 크리미하고 맛나더라고용^^

진짜장도 처음먹어봤는데 생각보다 맛나던ㅎㅎ 불내도나고 ^^
물론 라면으로 끓여먹는게 더 맛있겠지만 컵라면도 나쁘지않았음
종종 사먹을 것 같은 ㅎㅎ







덧글

  • 늄늄시아 2015/12/03 14:23 # 답글

    가끔씩은 편의점 메뉴만으로 식사하고 싶더라구요.

    뭐랄까.. 컨셉이는 런치 같은?
  • 듀듀 2015/12/03 14:40 #

    ㅎㅎㅎ저도 편의점음식으로 한끼 때우는거 좋아해요 :-)
    컨셉있는 런치~ㅋㅋ 나오늘 편의점컨셉~ ㅋㅋ>_<
    일주일에 두어번 정도는 편의점음식으로 먹는 것 같아요 ㅋ
    뭐 새로나온거 없나 가서 기웃기웃 구경하는것도 잼나고요 ㅎㅎ
    컵라면과 삼각김밥 조합은 느무 좋아요 ;;ㅋㅋMSG중독 .ㅠㅠㅋㅋ
    엠에스지 안먹으면 힘이 안나는 것 같은 느낌 ㅋㅋ겨울되니 라면을 더 자주 먹게되더라고요 ㅜㅜㅋㅋ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11241666
10453
11885282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4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