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대구여행] 서문시장 생활의달인 맛집 나뭇잎형손만두, 매콤한 양념오뎅(콩나물) 국내여행 - 대구






[대구여행] 서문시장 생활의달인 맛집 나뭇잎형손만두, 매콤한 양념오뎅


칠성시장의 단골식당에서 불고기를 먹고나서 
바로 서문시장으로 이동했어요^^ 
요 나뭇잎형손만두와 매콤한 양념오뎅을 먹으러 ㅎㅎ
생활의 달인에도 나왔었던 가게라고 해요
평소엔 줄이 길게 늘어서서 기다려서 먹는다는데
저희는 아침일찍 간 터라 ㅎㅎ여유롭게 먹을 수 있었어요


매콤한 양념오뎅
콩나물이있는게 이색적이었어요 


나뭇잎형 손만두 !
기름진 만두랑 양파간장이 참 맛있어 보여요


 양념오뎅(삼천원) 하나, 나뭇잎형손만두(삼천오백원) 하나 주문 

비주얼만보면 뭐지??
아구찜인가 뭐지 싶은 것 ㅋㅋㅋㅋ
흐흐
어묵위에 콩나물이 올라가있고 매콤한 양념이 한번 더 뿌려져 있어요 


나뭇잎형손만두
이렇게 푸짐하고 큼직한 만두가 5개인데 3500원이라니 정말 착한가격

나뭇잎모양이 귀엽죠 ㅎㅎ
양파간장(양파장아찌)을 위에 뿌려주셔서ㅎ 간
장아찌간장에 바닥에 깔려있어서 간간해요 
기름에 구운 기름진 만두랑 양파랑 같이먹음 조합이 좋죠!

매콤한 양념오뎅
위에는 콩나물 아래는 오뎅이 깔려있어요^^

뭔가 콩나물과 오뎅이랑 같이먹으니 신기한조합 ㅎㅎ
저 매운거 잘 못먹는데 좀 맵긴했어요 ㅋ콧물나는 맛 ㅎㅎ
막 미친듯 맵거나 하진 않구요 ㅎㅎ

어묵국물도 주셔요^^

만두속이 실하죠 
야채도 많이 들어있고 만두랑 고기랑 ^^
기름진 군만두랑 + 매운양념오뎅 위의 매콤한 콩나물 같이 먹으니 짱짱맨 ㅎㅎ
콩나물 식감이 진짜 아삭거리고 매콤해서 느끼한맛도 잡아주고 맛있었네요^^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1761506
10024
11917010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3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