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무민 티라이트캔들홀더 ANGLASPEL CANDLE HOLDER Moomin 스웨덴 플루토 오리지널 티라이트 로터리캔들홀더 taste





빙글빙글 돌아가는 무민 티라이트홀더 (로터리캔들홀더)
ANGLASPEL CANDLE HOLDER Moomin
스웨덴 플루토 오리지날 티라이트 

크리스마스선물로 지인한테 받은 티라이트홀더랑 양키캔들 :-)

양키캔들 케이스는 핑크샌드인데
안에 들은 내용물은 3가지 향으로 센스있게 넣어줬다
위층은 웨딩데이 중간이 핑크샌드
맨 마지막이 가든스윗피 ~
가든스윗피는 스몰자로도 가지고 있는데 내가 좋아하는 향^^
이거 선물준 언니도 젤 좋아하는 향이라 차에도 다 이걸로 해뒀다고 ㅎㅎ


티라이트 홀더를 열어보면
바로 켜볼 수 있게 티라이트 캔들이 하나 들고 
왼쪽에는 홀더 오른쪽에는 뚜껑 (지붕?ㅋㅋ) 

요게 뚜껑 ㅎ
근데 내꺼 날이 하나가 접혀있어서 펴줬음^^;;

요건 날에 걸쳐주는 무민캐릭터들

설명서


아주 얇다 
잘못하면 접히거나 부러질 것처럼 얇다는 ㅎㅎ

조립하면 이런 비주얼

무민마마랑 무민도 히히

뭔가 균형이 안맞는 것 같아서 위치를바꿔줌 ㅋㅋ
무민이랑 무민마마 파파가 무거움(뚱뚱해서 ㅋㅋ)
마른아이들이랑 잘 섞어 배치해줘야 안 기운다 ㅋㅋ

쿡쿡 

교차시켜줬음 ㅎㅎ
그래도 좀 기운다는 ㅋㅋ

캔들을 켜봤어요^ ^ 양키캔들 웨딩데이로 

신나게 돌아가요 
켜자마자는 안돌아가고 약간 기다려주면
서서히 돌기시작하다가 아주 빠른속도로 마구 돌아요^^

아래는 돌아갈 때 영상 



아름답죠 :)



불 끄고도 찍어봤어요 


미친듯이 빠르게 돌아가는 무민들 ㅎㅎ
완전 귀엽고 보고만있어도 힐링되는 아이템인 듯 ㅎㅎ
밤에 자기전에 음악켜놓고 요 캔들홀더에 캔들하나켜고 
무민보면서 다이어리 정리하니까 완전 힐링됨 ㅎㅎ
불끄면 더 예뻐져요 ^^

아래는 불 껏을 때 영상


예쁘죠 ^^
캔들 좋아하면 선물용으로도 좋고 셀프선물하기도 좋은 아이템인 듯 ~



핑백

  • 듀듀 : 무민카페에서 사온 무민마마 인형(무민인형) 2016-06-05 10:16:48 #

    ... 음 무민카페 1호점 압구정 무민카페 무민앤미 MOOMIN & ME 무민 티라이트캔들홀더 ANGLASPEL CANDLE HOLDER Moomin 스웨덴 플루토 오리지널 티라이트 로터리캔들홀더 무민 석고방향제 과자점 얌얌얌 무민마카롱 ^^ (무민커플 - 무민 ... more

덧글

  • 간콩 2015/12/30 17:50 # 답글

    헐 너무귀여워요!!!!!!!!!! >_< 진짜 선물용으로 딱이네요 어디서구할수있는거죠???? 저에게 선물해야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듀듀 2015/12/31 09:17 #

    정말 귀엽죠 ㅎㅎ여자들 선물하면 다 좋아할 것 같아요 ㅋㅋ
    인터넷에 무민 로터리캔들홀더, 무민 플루토 이런검색어로 검색하시면 동일 제품 많이 나와용 ㅎㅎㅎ
    셀프선물하기도 완전 좋을듯 합니다 ^-------^
  • 마리 2015/12/30 21:18 # 답글

    와 대박 너무 예뻐요ㅠㅠ
  • 듀듀 2015/12/31 09:19 #

    움직이니까 정말 예쁘더라구요ㅎ가만히 있어도 귀여운 무밍인데 빙글빙글 움직이기까징>_<
    마리님 오랜만입니다^^
    잘 지내시구 계시는거죠~
    벌써 12월의 마지막날이네요~~ 연휴랑 주말 신나게 즐기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_'(찡긋)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292207
1486
12165022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1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