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상수 마카롱가게 디저트부띠크 아뮤즈 Amuse 마카롱 About D ♥




상수 마카롱가게 디저트부티크 아뮤즈 Amuse 마카롱

상수 쿠시무라에서 야끼토리랑 사케 잔뜩먹고 집으로 돌아가는길에 들른 아뮤즈
사실 쿠시무라 가는길에도 눈길을 빼았겼는데 ㅋ
혹여나 꼬치구이집에 대기 있을까봐 발길을 서둘렀다..ㅋㅋ
돌아오는길에 들렀음 ㅋ

아뮤즈 디저트 부띠크 
크리스마스 케익도 예약받아서 판매하셨나봐요 

매장 분위기 좋아요 ^^ 
들어가서 커피한잔이랑 케익하나 혼자 해치우고 나오기 좋겠음허헛

마카롱 - 
마차&마롱 마카롱 정말 궁금했는데 솔드아웃 ㅠㅠ ㅋ
남은거 종류별로 하나씩 싸주세요 ~




조각케이크도 판매중 롤케이크랑 망고 프로마쥬무스 완전 궁금!! 
(다음에 꼭 가야할 이유가 생겼다..ㅋㅋ)

작은 구움쿠키류나 머랭쿠키도 판매중 ^^ 
머랭쿠키 예뻐서 쳐다보고 궁금해했더니 종류별로 하나씩 맛보라고 꺼내주셨다 >_< 감사합니다
완전 식감좋던 머랭쿠키..



집에 포장해와서 커피안주로 냠냠 먹었다 

커피안주로 오랜만에 먹어보는 마카롱이군 흐흐(신남,,)

로즈마카롱 
장미향 살살나고 
달큰하고:)
전체적으로 마카롱이 달달했다는 (살짝 덜 단게 취향이긴하지만 ) ㅎㅎ

바닐라마카롱 / 코코넛마카롱
나는 바닐라마카롱이 왜이리 좋은지:)

요건 얼그레이 카라멜 - 
요게 바닐라 다음으로 맛났다 ^-------^ 얼그레이향과 카라멜향이 솔솔 !
꼬끄위에 찻잎도 붙어있었다 ㅎㅎ





덧글

  • 2015/12/31 14:28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6/01/04 12:26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4591282
8853
12032279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1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