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울산여행] 롯데백화점 관람차 롯데꿈동산(놀이동산) 국내여행 - 울산





[울산여행] 롯데백화점 관람차 롯데꿈동산(놀이동산)
롯대 영플라자 건물 중간에 관람차가 있다:-)
우리나라에서는 좀처럼 보기 드문 광경 ㅎㅎ 
일본에는 이렇게  쇼핑몰 안에 관람차 있는 경우가 많은데 일본여행 온 것 같은 기분이 흐흐흐


놀이기구 종류는 공중관람차, 회전목마, 회전그네, 미니바이킹,
미니열차 이렇게 5종류고 빅3도 있다는 ㅎㅎ
미니바이킹이나 미니열차는 거의 아이들 용이라 타기 힘들 것 같고 성인은 ㅋㅋ
기차는 크기도 작아서; ㅋㅋ
우리는 그냥 공중관람차 이용권만 발권~

관라마는 이렇게 커~~다랗다는 ㅎㅎ
작은 관람차가 아니라 규모가 생각보다 훨씬 크다 

롯데꿈동산 안에는 빛축제처럼
트리장식도 있고 예쁘게 꾸며져 있었다 


펭귄이랑 홍학도 있고 ^^


곰도있고 


관람차 모양은 둥글지않고 약간 길쭉하게 생겼음 ㅋㅋ


회전목마도 있다는 ^_^ 
앞에 직원분이 대기하고 있는 시스템이 아니라 
표를 발권하고 앞에서 얘기하면 직원분이 와서 놀이기구를 작동시켜주시는 시스템


매우 작고 귀엽던 회전목마 



공중관람차 입구 ^---^
탑승시간은 20분입니다.

관람차 내부에는 스피커와 에어컨이 달려있다
여름에는 관람차 안이 매우 더울텐데 에어컨이 달려있어서 좋은 듯 ^^ 
겨울이라고해서 히터가 나오진 않았지만 ㅋㅋㅋ
문이 아주 타잇하게 닫혀서 (빈틈없이 ㅋㅋ)
바람은 전혀 안들어오더라 ㅋㅋㅋ



꽁꽁 닫힌 문 ㅎㅎ
관람차 내부는 생각보다 좁아서 덜 무섭던..
관람차가 넓으면 왠지 더 무서운데 ㅋ 좁으니까 같이탄 사람이랑도
가깝게 앉아지고 그래서 덜 무서웠다^^;

롯데 시네마건물 옥상도 보이고 점점 올라갑니다


차들도 조그맣게 보이기 시작 ㅋㅋ


더 많이 올라왔어요 ㅋㅋ



울산시내가 나름 한눈에 들여다 보여요^------^



꼭대기 !ㅋㅋ 
호이호이 
무서운것 빨리 내려가라  ㅋㅋㅋ

야경 ^-----^


생각보다 높아서 무서웠지만 ㅋㅋ꾹 참고 탔어요:-)


덜렁덜렁 거릴때마다 무섭고 ㅋㅋ
관람차에서 소리나면 또 무섭고 ^^;

무사히 잘 내려왔습니다 
관람차에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차(??)마다 사람들이 다 들어가 있어요^^

조명은 안들어오는 곳도 좀 있었지만 ㅋㅋ


울산여행가시면 꼭 타보세요 ^^ 
시내 중심에 있는 관람차라서 이색적이었어요 ㅎㅎ




덧글

  • Jender 2016/01/19 09:03 # 답글

    추운 겨울에 잘 다니시네요. 전 겨울잠 자고 싶네요^^ 감기조심하세요.ㅎㅎㅎ
  • 듀듀 2016/01/19 10:43 #

    저는 노는거랑 먹는거라면 강추위도 무릅쓰고 다니고 있네여ㅠㅠㅠㅠㅋㅋㅋ
    ㅋㅋㅋ겨울잠 자고 싶다하셔서 빵 터졌어요 ㅋㅋㅋㅋ
    오늘 진짜 느무 추워서 겨울잠 자야되는 날씨네요 ㅠㅠㅋㅋ오돌오돌 떨면서 출근했어요 ㅠㅋㅋㅋ
    Jender님도 감기 조심하시고 !! 이번주 완전무장하고 돌아다니셔요! 옷 따숩게 ^^~~
  • 따뜻한 허스키 2016/01/19 09:41 # 답글

    20분!! 괜찮은데여?? 애버랜드 관람차는 문 닫았는데 말이지요ㅜㅜ
  • 듀듀 2016/01/19 10:41 #

    ㅎㅎ시내가 보이는 관람차라 좋더라구요
    에버랜드는 관람차 다시 운행할 생각이 없는 것 같아요 ㅠㅠ몇년째 운행안하는 관람차 ㅠㅠ 갈때마다 타고싶은데
    아쉽더라고요 ㅠㅠ엉엉..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380
1380
12148704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1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