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울산여행] 땅땅치킨 프리미엄 땅땅불갈비 치킨 국내여행 - 울산





땅땅치킨 프리미엄 땅땅불갈비 치킨

서울에는 매장이 거의 없어서 
울산여행가서 먹어보고 싶었는데 호텔쪽에서는 매장이 넘 멀어서 배달이 안될 것 같아서 포기했는데
ㅋㅋ저녁에 가려고했던 물회집 문닫아서 야음시장에서 대방어회 먹기로정해서 야음시장을 돌아다니는데
매장을 발견! 오오오 
나는 땅땅치킨을 먹을 운명이었던 것이었던 것이었다..흐흐



귀여운 땅땅치킨 인형도 팔아요 ㅋ
땅땅이와 꾸꾸랰ㅋㅋㅋ
이름 왜이렇게 귀여움
꾸꾸 ㅋㅋㅋ 까만애가 꾸꾸인가봄
작은게 귀여운것 같다가도 큰 인형도 씹덕 터지는 듯 ㅎㅎ

매장 분위기는 이래요 ~ ㅎㅎ
치킨 주문하고 포장한다말씀드렸더니 오븐치킨이라 20분정도 걸린다고 해서
기다리겠다고 했어요 ㅋ매장앉아서 기다림
치킨은 20분 기다려도 행복하져 ㅋㅋ

호텔로 가져온 치킨 흐흐
술은 오다가 슈퍼에서 사왔어요

처음 먹어보는 땅땅치킨 ~

 

매콤소스랑 어니언 머스터드 드레싱 

매콤소스는 많이 맵진않아서 맛있더라구요 


드디어 영접하는 땅땅불갈비치킨
사실 치킨종류가 다 맛나보여서 고르기 힘들었는데..
그래도 서울에서 잘 없는 스타일의 치킨으로 고르고 골라 땅땅 불갈비로 골랐어요 ㅋ
홈페이지 설명에는

먹기 좋게 뼈를 바른 닭다리살을 땅땅 특유의 천연 양념에 숙성시켜 오븐에 구워낸 웰빙치킨 이라고 
되어있네요~


술은 아이싱이랑 카스
내사랑 아이싱
어디에도 잘 어울리죠 


매콤소스 콕 찍어먹으니 환상
오븐구이 치킨이라 기름지지 않고 촉촉하니 대박 맛있음 ㅠㅠ

치킨무는 보통 깍뚝 썰어져있는데
여기는 얇은 쌈무랑 깍둑무가 같이 들어있어서 신세계
ㅋㅋ
신기하다

요로코롬 쌈무에 콕 싸서먹으니 또 치킨무 먹을때랑은 다른 새로운 맛이네 :-)
요 상태로 매운소스나 머스터드소스 콕 찍어먹으면 또 신세계~_ ~
땅땅치킨 넘 맛나서 서울매장좀 찾아보고 다녀와야겠어요 ㅋㅋ

치킨은 15900원 

넘나 촉촉하고 
양념도 맛있고..(짜지않고 적당하게 간도 잘 되어있고)
오븐구이 치킨이라 껍질부분도 맛나고 ㅠㅠ 
아 또 먹고 싶네요 






핑백

덧글

  • 개선미 2016/01/26 17:33 # 답글

    아아 땅땅맛있어요 ㅠㅠ
    이거 홍대에도 체인점있는데.....떡꼬치???같은것도 파는데 그거 짱맛있어요!
  • 듀듀 2016/01/27 15:39 #

    네 홍대에도 있나봐요
    담에 꼭 홍대점도 가보려구요 ㅎ
    떡꼬치라니 오오
    어떻게 생긴건지 검색좀 해봐야겠어요^^ 담에가면 꼭 먹어볼게요~ ㅎㅎ알려주셔서 감사해요!!
  • 따뜻한 허스키 2016/01/26 17:37 # 답글

    아이싱!!!!ㅋㅋ땅땅 일반치킨은 별로였는데 오븐구이 다시 도전해야겠어여ㅎㅎ
  • 듀듀 2016/01/27 15:40 #

    ㅋㅋ아이싱 넘나 맛있는 것 ^^
    땅땅 일반치킨은 별로라는 평이 많더라구요 ㅠㅠㅠ 저도 그래서 불갈비치킨으로 먹었는데
    완전 대만족 ...
    허스키님 담엔 꼭 요거 드셔보세요~~ ㅎㅎ진짜 촉촉하고 느끼하지않고 맛나요 ㅠㅠ츄릅츄릅
    아이싱과의 궁합 완전 좋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105210
1347
12158194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1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