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신사동 티룸 르쁘띠베르 Le Petit Verre About D ♥




압구정에 매장 있을 때 가보고 신사동으로 이전한 르쁘띠베르는 첫 방문 ㅎㅎ
이전한지 엄청 오래되었는데 이제야 방문하다닛..ㅋㅋ


아름다운 티팟 감상만으로도 힐링되는 공간이다 ㅎㅎ
압구정에 있을때보다 더 고급져지고 분위기가 좋아졌다

조명도 예쁘고 ㅎㅎ 장갑도 그대로다..ㅋㅋ

딸기프레지에 :)



밀크티는 로네펠트 루이보스 초콜릿헤븐 ..후후
티팟은 프랑프랑 구 모다 스트라이프 티팟&잔 

루이보스초콜릿헤븐 밀크티
흑흑
초콜렛향 나면서 무진장 맛있었다 ㅠㅠ

르쁘띠베르 갔다가 밀크티에 또 빠져서
한동안 시들했던 밀크티 집에서 다시 해먹고 있는 중 ㅋㅋ


티팟은 웨지우드 퀸즈웨어 티팟으로 골랐다
아름다워 /ㅅ//



다만프레르의 크리스마스 티 


다만프레르 우리나라 매장도 생겼던데 당장 가봐야겠다
어찌나 향긋한지 ㅠ 마실때마다 감탄..

예전에 방문했을 땐 디저트가 생각보단 맛있지 않았었는데
이날은 맛있었다는 ㅋ
딸기도 크림도 다 맛있음 


크림브륄레 :-)


꺄오 맛있어 ㅎㅎ


가격은 좀 비싸지만 
예쁜 티팟에 수다떨며 티 마시기엔 참 좋은 티룸인 듯 @ _@



아래는 예전방문 포스팅(매장 이전하기 전 압구정 매장방문 포스팅이예요)







덧글

  • 도도돕 2016/02/02 16:48 # 답글

    저는 여기 제 취향에 맞는 차가 없어서 고생했어요 ㅠㅠ
    어쩐지 이것도 저것도 별로인...티팟 고르느라 결정장애오고 ㅋㅋㅋ큐ㅠㅠ
    이쁜 티팟과 티컵들 넘 좋죠^ㅁ^!! 그렇게 그릇을 더 지르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 듀듀 2016/02/02 18:30 #

    으앗 그러셨군요 도도돕님은 어떤 차 좋아하시나요~? ㅎㅎ
    저는 차는 별로 안가려서 홍차도 좋아하고 가향차도 좋아하고 그래서 갈때마다 향 맡으면 다 마셔보고 싶더라구요^^;
    티팟은 ㅋ 진짜 고민되긴 했어요 티팟이 넘나 많아가지고 ㅠ 다 예뻐서 못고르겠기도 하고요^^;;
    진짜 저 그릇장은 보고만있어도 행복한 것 같아요 ㅋ여자들라면 누구라도 그럴 듯 해요^^
    그릇지름 진짜 좋죠 ㅋㅋ저도 아직 결혼도 안했는데 사고싶은 그릇만 한가득이예요 ㅜ ㅠ
    돈도 놓을 공간도 없어서 못사고는 있지만요 ㅠㅠ
  • Jender 2016/02/02 17:19 # 답글

    잔이 이쁘네요 블랙앤화이트 잔
  • 듀듀 2016/02/02 18:32 #

    프랑프랑 구 모다 시리즈 잔 예쁘죠 ㅎㅎ
    구 모다가 뉴모다시리즈보다 더 예쁜 것 같아요 아무리봐도ㅠㅠ
    근데 지금은 안팔아서 엉엉 ㅠ 일본 갔을 때 뉴모다잔밖에 없더라구요 흑흑 ㅠㅠ
    어쩔 수 없이 뉴모다 잔만 사왔지만ㅠㅜ 구모다잔 갖고싶어요 ^^ ㅋㅋㅋ
  • 윰희 2016/02/02 20:30 # 답글

    와 티팟을고를수있다니 너무가보고싶네요!! 초콜릿향밀크티도 맛보고싶고...흐흐
  • 듀듀 2016/02/03 13:14 #

    네네 밀크티나 홍차류 뜨겁게 주문하시면 티팟을 고를 수 있어요 ^^ 황홀한 시스템;;;흐흐 ㅋㅋ
    넘 예쁜 티팟이 많아서 결정장애 옵니다 ㅠㅠ흑흑 ㅋㅋ
    집에서 만들면 왜 이런 밀크티맛이 아닌건지ㅋㅋㅋㅋ티팟과 찻잔이 안예뻐서 그런걸로^^;;ㅋㅋㅋㅋ
    홍차 한잔가격이 좀 쎄긴하지만 ㅎㅎ호사스럽게 차마시고 싶을 때 좋은 가게예요^^
  • Patient 2016/02/02 23:30 # 답글

    저 여기 압구정일때 가봤어요!! 간만에 보니 반갑네용 ㅋㅋㅋ 그 때 처음으로 웨지우드 프쉬케 실물에 홍차 마시는 귀한 체험을 했죠 ㅋㅋㅋ 가지지 못할 것을 간접적으로 갖는 체험 ㅋㅋ 프랑프랑도 진짜 깨알같고 귀여워요ㅠ!
  • 듀듀 2016/02/03 13:15 #

    오호 ㅋㅋ압구정매장 가보셨군요 흐흐
    저도 압구정매장 한번가보고 이전한 매장은 첫 방문이었어요^^
    ㅋㅋ가지지 못할것을 간접적으로 갖는 체험에서 빵 ㅋㅋ공감합니다..ㅎㅎㅎ
    정말 예쁘고 감히 넘볼 수 없는 호사스러운 티팟과 잔들이 가득해서 눈호강 하고 왔네요^^ㅎㅎ
    티맛은 티팟이 결정해주는 것 같기도 해요ㅠㅠ ㅋㅋ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9210
1347
12158336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1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