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제키스 제주감귤파이 JeKiss JeJu MANDARIN PIE 커피안주





제주감귤파이 JeKiss JeJu MANDARIN PIE

테지움 서울 갔다가 팔고있어서
감귤초콜렛 화이트랑 같이사왔던 감귤파이


8개입에 만원
가격은 살짝 비싼 듯 ㅠ ㅡㅜ..
(판매처마다 더 저렴하게 파는곳도
있을 것 같긴해요)
감귤 6.1% 함유



감귤필링에 마아가린 야자유로 만든 과자입니다. 
열랑은 1개에 138kcal로 높은편이네요.ㅎㅎ



이렇게 8개의 감귤파이가 소포장되어 쪼르르륵 누워있어요 


약간 마가레트 같이 생긴 느낌 ㅎㅎ


파는곳에서 시식이 가능해서 시식하고 맛이좋아서 사왔어요~


벗기니 더 마가레트랑 비슷한 느낌
근데 마가레트보다 조금 더 크고 위로 통통하게 올라온 느낌이예요 


단면 :)
귤 필링이 2/3정도 차있어요 ㅋ
꽉 차있진 않구 ㅎㅎ
근데 귤필링이 좀 수분이 없어서 쫀쫀하게 쿠키에 붙어있는 느낌은 아니고 
따로 노는 느낌이 좀 있어서 아쉬웠지만 ㅠㅠ 
맛은 아주 좋아요 ㅋ  

상큼한 귤향도 살아있고 
쿠키는 꾸덕꾸덕하고 버터리하고 맛있습니다 :)


 

핑백

덧글

  • dd 2016/12/16 19:20 # 삭제 답글

    가격이 비싸서 그렇지 맛은좋음 후식으로먹기 좋음 달아서
  • 듀듀 2016/12/17 15:16 #

    귤이 많이 들었긴한데 가격이 좀 비싸긴 한 것 같아요 ㅜ 그래도 맛있죠ㅎㅎㅎ
    저도 다시 먹어보고 싶네요 ㅎㅎ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601407
9388
12074803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1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